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자전거 타고 한강 한바퀴, 날씨 너무좋네

by XaXo 2017. 3. 11.
반응형

오늘은 그냥 쓰고 싶어서 쓰는 일상글


오전에 볼일이 있어 자전거를 타고 한강 한바퀴 돌았는데


날씨가 정말 좋네요 !!!! 


참고로 저는 언노운 Lvx3 타고 있습니다.


언노운 로고가 이뻐서 바로 구매한 첫 픽시 ㅋㅋㅋ



픽시를 탄지도 사실 얼마 안되긴 한데 요샌 또 새로운 취미에 빠져서 


찾아보고 있는게 롱보드 , 크루져보드 


아직 어떤 보드를 타야할지 결정은 못했지만 


빨리 사서 보드 짊어메고 픽시 타고 한강가서 보드타고 ㅋㅋㅋ



언노운에서도 보드를 만드는거 같은데 평이 너무 안좋은거 같아서... ㅠ


사실 언노운 픽시도 평이 썩 좋은거 같진 않던데 ㅠㅠ 


 ㅋㅋㅋ그래도 아직 타는데 큰 불만은 없음... 


픽시 브랜드도 다양하니 많은거 같은데 아직 같은거 타는사람도 


못봐서 좋음 .. 


근데 픽시 기어비를 좀 바꿔보고 싶은데 혼자서 못하겠당......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