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mofi 샤오미 홍미4 프라임 케이스 착용기

by XaXo 2017. 3. 10.
반응형

샤오미 홍미4 프라임 핸드폰을 구매하고 우선 적당한 케이스를 찾지 못해 


저렴한 가격대에 국내 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 했더니 


케이스 자체는 괜찮았지만 홍미4와 결합했을때 너무 엉망인 모습에 실망하여 


최소한 이어폰이 들어가게는 만들어줬어야 하는거 아니냐며 ㅠㅠㅠ


2017/02/12 - 저렴하게 구매한 홍미4 프라임 케이스 솔직한 후기


ㄴ 2월달 샤오미 홍미4 프라임케이스 저렴하게 샀다가 뽑기운에 걸린것인지 


다시 케이스를 찾아봤는데 역시 핸드폰케이스 저렴하게 살려면 


알리익스프레스가 최고 라며 검색해보니 mofi 라는 제품이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mofi 샤오미 홍미4 프라임 케이스 주문하고 약 2주


드디어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그냥 봉지에 넣어 배송올줄 알았더니 의외로 퀄리티가 ???


기대가 없었기에 이정도도 나름 놀라웠음.



종이로된 박스를 열면 다시 한번 케이스가 박스에 들어있고


왠 복주머니가 하나 같이 왔음.. 선물인가 ㅋㅋ



선택한 샤오미 홍미4 프라임 케이스는 카드가 들어가는 슬림 지갑형케이스 


이유는 샤오미 홍미4 부모님께 드렸는데 카드 수납이 가능한 케이스를 원하셨기 때문



mofi 제품중에 덮개가 없는게 더 이쁘던데 .. 


카드가 뒤에 꼽히는 제품도 있었고 나름 mofi 가 어떤 브랜드인진 몰라도 괜찮은 샤오미 케이스가 많았어요 .



내부는 이렇게 ㅎ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0불도 안하는 가격에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파는 제품보단 상태가 더 나은것 같으니


홍미4 케이스 선택폭이 좁은 만큼 시간 여유를 가지고 알리에서 구매하는것도


괜찮은듯 해요 ㅎㅎ



뒷면은 이렇게 ㅎㅎ


나름 마감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그래도 싼티 안나는점에 대해 만족



홍미4 착용했는데 슬림하게 덮히고 !!



버튼부, 충전부분은 오픈되어 있고 나머지 부분을 꽉 잡아주는 형태



후면 카메라나 지문인식 부분도 제대로 위치를 잡고 있음!



홍미4 프라임은 플래쉬가 좌측에 일반 홍미4 는 우측에 있다는점 


그래서 케이스 주문할때 프라임 제품인지 일반 제품인지 꼭 확인을 해야 하고 


redmi4 홍미4 뒤에 P 나 Prime 프라임 등이 붙어있음 ...



상단 부분 이제 이어폰을 꼽을 수 있다 ㅋㅋㅋㅋ


ㅠㅠ 



카드 수납부분은 1장의 카드가 들어갈 수 있게 디자인 되어있으며


수납된 카드를 사용하기 편하게 중간 홈이 있어 슬라이드하여 쉽게 꺼낼수 있음.


또한 카드가 들어있는 자리가 살짝 들어가 있기 떄문에 



이렇게 덮개를 덮어도 커버가 뜨지 않음 .. 


알리에서 8달러면 비싼 케이스로 봐야 하는건가 .. 


홍미4 케이스 디자인이 너무 없는데 나름 moFi 케이스 괜찮은것 같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