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카카오톡 게임별 5레벨 달성 한정판 이모티콘 받기

by XaXo 2017. 3. 9.
반응형

카카오톡 메뉴에 어느날인가부터 보이는 게임 


게임이 뭔가 생겼어도 그냥 뭐가 생겼나보다 하다가 몇일전부터 들어가


경험치를 차곡차곡 쌓고 있는중인데요.



오늘 레벨5를 달성함과 동시에 이모티콘 선물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카카오톡 게임별 5레벨 달성에 받은 이모티콘은 


코스튬 플레이 플러스 이모티콘으로 15일간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게임별 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각 5레벨 렙업달성시마다 제공된다고 하니


이제는 10레벨을 향해 렙업을 해야하는건가요 ㅋㅋㅋ



하지만 레벨을 쌓기 위해 경험치 획득하는게 쉽지 않은데 


짧은 노가다? 잠깐의 시간을 투자해 획득할수 있는 게임별 Xp 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아이유와의 대결로 100XP 획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선 더보기를 누르면 내가 획득한 경험치 리스트가 나오는데요.


아이유와의 게임에서 이겼는데 100XP를 획득하지 못하신분들 ㅠㅠ


이곳 더하기에서 직접 경험치 받기를 눌러서 획득하셔야 합니다.


저도 처음에 아이유 점수 이겼는데 100Xp 추가 안되길래 뭐야 뭐야 했는데


알고보니 이곳에서 직접 신청해서 받는거더라구요 ㅠㅠ




게임별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보시면 출석하기와 공유하기 


각각 5 xp 를 획득할수 있으며 게임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5 xp 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르고 바로 게임별로 돌아오셔도 되요 ㅋㅋ




오늘 달성한 카카오톡 게임별 5레벨 


5레벨은 꽃을 단 네오가 주인공인데요.


이 캐릭터도 각 레벨마다 제공되는게 달라서 바꿀수 있다는점 !!




뭔가 점점 귀엽고 독특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어요 !!!


지금은 게임별이 혼자만의 .. 자신만의 대결이지만 


나중에는 카카오톡 프로필게시나 


친구와의 게임 대결등이 가능하게 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ㅎㅎ


아직 게임별이 뭔지도 모르는 분들도 계시고 ....



카카오톡 게임별 게임이 은근 심심할때 잠깐씩 하기에 괜찮은 게임도 많은데 말이죠


오늘의 아이유 이기기 게임은 라이언의 보물상자 게임이었는데요..


나중에 가면 폭탄이 정말 많이 올라오는데 


콤보 이어가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ㅠ



근데 여기 있는 카카오톡 게임별 게임 특징이 단순해서


살짝 지루한느낌이 있어 하다가 끄고 싶다는건 함정..


그래도 재밌는 게임들도 있는데



네오의 파자마 파티 같은 게임은


순발력을 요구하는 게임들이라 


(그래도 다른 게임들에 비하면 난이도는 낮은편 )



스스로에게 질려 중간에 끄지만 않으면


간단히 즐기기 좋은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ㅎ 


카카오톡 게임별 아직 안해보셨다면 


5레벨 달성은 쉬우니 달성하셔서 이모티콘도 받고 게임도 즐겨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