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기대되는 공연 더몬스터 콘서트 공연입장 정보!!

by XaXo 2017. 3. 7.
반응형

기다리던 공연이 다가와 어느새


이번주인 더몬스터콘서트 #3 Beginning


신난다!!



더몬스터 콘서트 라인업으로는


지코, 딘, 베이빌론, 창모, 김효은, 이든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 악스홀, YES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데 


12일 일요일 오후 다섯시부터 약 180분간 진행된다고 하니 


완전 신남 !! 뭐 입고 가지 ㅋㅋ



스탠딩 R석은 전부 매진이 되었지만 지정석과 스탠딩 S석은 아직 여유가 있어서 


지금이라도 보러가고 싶으신분들은 충분히 예매가 가능할듯도 하다 ㅎㅎ


저렴하게 중고나라에 티켓이 올라오기도 하나보던데 .. 


난 이미 티켓을 구했으니 ㅋㅋ....

 


다들 기대하는 아티스트가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역시 지코가 1순위



그리고 딘과 베이빌론 보다는 일리네어 엠비션 소속의 창모 


창모가 은근 기대됨 



김효은도 꽤 기대되고 이든은 .....잘몰라서 ㅎㅎ

 

그래도 보면 항상 잘 몰랐던 아티스트들이 의외로 더 빠져드는 무대를 보여주는 경우도 있어서 


또 혹시모름 ㅋㅋㅋ



아 혹시나 이번 더몬스터콘서트 #3 가시는분들 계시면 


예스24 라이브홀 공연 입장에 관한 정보 알려드림



1. 더몬스터 콘서트 티켓박스는 공연 2시간전 오픈


2. 공연시작 2시간전 부터 예매한 입장번호순으로 입장대기  


3.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번호 순으로 순차적입장하는데


선착순입장이 아님 !! 먼저왔다고 먼저들어가는거 아니고 예매 먼저할수록 먼저들어가는거임


4. 공연장 1층 외부에 코인락커 있음 , 물건 보관하고 제대로 노실분들은 500원짜리 동전 2개 지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