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언니쓰 강예원 파자마 뺏겨 서러워하는 모습

by XaXo 2017. 3. 5.
반응형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이하 언니쓰) 에서는


시즌2를 맞이해 새로운 곡을 준비하면서 합숙을 하고 있는데


합숙의 밤 평균연령 34세들의 아웅다웅 흔한 자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ㅋㅋ



언니쓰 신곡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랴 스케쥴하랴 


바쁜 언니쓰 멤버들


기상까지 5시간 남은 상황에 이제 다들 씻고 자려는 분위기 인데요.



씻고 나온 강예원은 홍진영에게 옷을 보여달라고 함 ㅋㅋ



강예원이 홍진영을 통해 잠옷 파자마를 구입했는데 


쇼핑몰에서 주문했던 파자마가 도착해 오늘 들고 왔나봐요 



강예원은 홍진영에게서 옷을 건내 받고 


몸에 대보며 너무 좋아하는데 ㅋㅋㅋ


그냥 스마일 롱티인데 이게 그렇게 이뻤나봐요 ㅋㅋ


최근에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등에 출연하며 보는 모습이


정말 순수하고 감정이 깊다고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화장실가려다 강예원이 티셔츠를 들고 있는걸 발견하고


방에 들어온 한채영



 세상에.... 이건 사야돼 ㅋㅋㅋㅋㅋㅋ 



짧은시간에 반해버린 한채영 ㅋㅋㅋ


지금 이 티셔츠가 너무 갖고싶음 ㅋㅋ

 


하지만 이번에 주문해서 가져온건


블랙컬러와 노란색컬러 단 2벌..


그리고 이건 강예원이 주문한 티셔츠 



강예원은 너도 하나 가져다 달라고 하라며 


검은색상 옷도 대어보는중 ㅋㅋ



하지만 이미 노란색에 마음을 뺏긴 한채영은


그런말따위 들리지 않아 ㅋㅋㅋ



결국 두벌이면 나 하나 주면 안되냐며 ㅋㅋㅋ



하지만 뺏길수 없지 


아 앙돼에 ~~~~~



이러는 사이 방에 뛰어들어오는 김숙


뭔가 냄새를 맡은 큰언니 


심지어 마스크팩 하던중 ㅋㅋ



자기도 보니깐 새옷이고 이쁜것 ㅋㅋ



그 옆에서 홍진영은 마냥 웃겨죽음 ㅋㅋ


홍진영이 내향적 0 점에 올 외향적 성격이라죠 ㅋㅋㅋ


괜히 흥진영이 아님



그래서 시작되었다.


자매들의 옷 전쟁 !!!


뺏으려는자 , 뺏기지않으려는 자 ㅋㅋㅋ



하지만 이미 검은색옷을 들고 간 김숙은


바로 입어 버림 ㅋㅋㅋ


옷은 입는사람이 장땡 ㅋㅋ




한채영도 김숙이 옷을 입는걸 보자 


나쁜손 등장과 함께 옷을 가로챔 ㅋㅋ



남은 옷 하나를 두고 뒹굴더니 ㅋㅋ




결국 어느새 한채영이 입고 있음 ㅋㅋㅋ


남은 옷마져 뺏긴 강예원 ㅋㅋ


표정 ㅋㅋㅋ



우환가득 ㅋㅋ




ㅋㅋ 나름 잘 어울린다며 신나있는데


갑자기 주저 앉더니 발동동 ㅋㅋㅋ


내가 주문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귀여움 


이분들 평균나이 34세 맞음?ㅋㅋ




애기 달래주듯 안아주는 홍진영



그리고 그 사이 도망가는 한채영과 김숙



분했는지 ㅋㅋ 결국 PD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방안에서 있었던 일들을 하나하나 모두 설명하는 중 ㅋㅋㅋ



하지만 PD가 나서서 해줄수 있는게 없음 ㅋㅋ


방송분량에 좋아하고 있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합숙을 시작하며 만들었던 규칙


훔치지말자 ㅋㅋㅋ



하지만 들리지 않음 ㅋㅋㅋ


한채영 ㅋㅋ 그와중에 미모뽐냄 ㅋㅋ


넘 이쁨... 




이때 막내 전소미가 들어오는데


들어오자마자 동공 확장하며 쳐다보는건



꺅 !!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막내가 보기에도 너무 귀여운 티셔츠인가봄 ㅋㅋ



강예원은 자기꺼 뺏긴거라고 이야기 하는중인데


막내 전소미는 자기도 하나 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옷 앞에서는 모두가 한마음인가봐요 ㅎㅎㅎ



강예원을 너무 놀린거 아닌가 싶은 김숙 


예원이가 너무 싫어하니 옷 벗어 주자고 이야기하는데 


(처음부터 아예 옷을 가져갈 생각이 없었나봐요 김숙은 ㅎㅎ


한채영은 진심 갖고 싶어하는듯 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벗어준다니 당황하며 


아냐 가지라고 ㅋㅋㅋ


사실 얼마 안하는 티셔츠 같은데 이렇게 된거 다시 돌려 받는것도 


모양새가 우스워 지니 그냥 주려나봄 ㅋㅋ



ㅋㅋ 그렇게 싫어하는 티 내놓고 입으라니 ㅋㅋㅋㅋ



ㅋㅋ 하지만 착한 강예원 두사람 입으라고 ㅋㅋ



그리고 다른 멤버들꺼까지 파자마 일곱벌을 주문하겠다고 하는데



그래서 다음주 언니들의 슬램덩크 에서 


언니들의 아찔한 파자마파티가 공개된다고 해요 ㅎㅎ



스마일티셔츠가 그냥 평범한 티셔츠 같았는데


이렇게 티셔츠 하나로 다투고 하는 모습을 보니 ㅋㅋㅋ


괜히 하나 갖고 싶단 생각도 들고 ㅋㅋ



그래서 기대되는 다음주 ㅎㅎ 





추가.. 


검은색 롱티에 마스크팩까지 붙이고 돌아다니는 김숙 ㅋㅋ


뒷모습을 보더니 가오나시 같다는 말에 ㅋㅋㅋ


티셔츠를 머리에 걸어보는데 


싱크로율 99%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