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이정도면 딘딘 몰카아니고 이지혜 몰카

by XaXo 2017. 3. 1.
반응형

은밀하게위대하게 연예인 몰카 프로그램에서


래퍼 딘딘을 속이기 위해 가짜 오디션을 준비했는데요.


샾 멤버를 뽑는 오디션의 자리에서


각종 상황에 딘딘은 어떻게 대처하는질 보기 위한 자리였는데


샾 멤버 마지막 오디션 참가자 순서에서


이건 딘딘을 속이기 위한 몰카가 아니라 거의 이지혜 놀릴려고 하는 몰카더라구요 ㅋㅋㅋ



길었던 오디션 참가자중 드디어 마지막 참가자가 들어오고 있는데


마지막 오디션 참가자 역할은 과잉애교로 이지혜 심기를 건들여


그 가운데 딘딘의 모습을 보기 위함이었어요 .



ㅋㅋ 오디션 보러온 참가자와 심사위원의 막장 싸움이 


벌어지기 직전 ㅋㅋㅋ



소개부터 이지혜의 심기를 건드릴 멘트로 소개하는 


삼성동 바비인형 김리하 ㅎㅎ



이미 여기서부터 정색을 하며 자기소개를 지켜보고 있는 이지혜 ㅋㅋ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점점 과해지는


애교와 몸짓 


스스로 차세대 글래머로 등극한 장본인이라며 소개도 빠짐없이 하는데요 ㅋㅋ



샾의 노래를 부르며 춤과 함께 준비한 무대를 보였어요 ㅋㅋ



그런데 점점 앞으로 다가오는 김리하 연습생 ㅋㅋ



결국 딘딘에게 터치까지 하며 애교를 발사했는데요 ㅋㅋ


어쩔줄 모르는 딘딘에 비해 



끼 겁나 부린다며 일침 한마디 날리는 이지혜 ㅋㅋ



이정도면 아직 약하죠 ㅋㅋ


이지혜는 나이가 있으니 노래나 하고 


제가 어리고 상큼하니까 연기를 하겠다고 ㅋㅋㅋ


오디션 보러온 참가자들에게 왠만하면 많은 기회를 주고 싶어하는 딘딘은 

 

그럼 준비한 개인기를 보여달라고 하는데



연기를 딘딘에게 나와서 도와달라고 부탁을 함 ㅋㅋ



딘딘은 순순히 또 따라 나가자 


이지혜는 딘딘에게 시크한척 하며 다 들어준다고 ㅋㅋㅋ


딘딘에게 부담을 주기 시작하는데요 ㅋㅋㅋ




갑자기 오디션 보던 김리하 ㅋㅋㅋ 벌써 질투한다며 도발



여기서부터 이지혜 연기가 아닌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뭘 질투야 쟤 되게 웃긴다 ㅋㅋ



분노가 차오르는게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딘딘을 속이라니까 자기가 화를 내고 있음 ㅋㅋ



의자를 옮기는 과정에서도 힘이 약해 도와달라니



ㅋㅋㅋ 바로 장난치냐고 



관상가 선생님은 어디 고친데 있냐는 질문에도



있지 왜없겠어요 딱봐도 있구먼 


하고 멘트를 날렸는데 ㅋㅋㅋ



너 진짜 자연미인이라고 ?ㅋㅋ



김리하 : 자연은 아니에요 


언니도 많이 하셨잖아요 ㅋㅋㅋㅋ


이지혜 : 나 많이 안했어 ㅋㅋㅋㅋ



그 가운데 눈치 조마 불안해 하고 있는 딘딘



제 2의 죽빵사건이 나오는거 아니냐며 벌벌 떠는 딘딘 


딘딘 정말 마음 착하고 귀엽더라구요 ㅋㅋ



어쨋든 과잉애교 듬뿍 담긴 연기가 끝나고 ...



오디션 보러 온 참가자에게 화를 내는게 보이자 


딘딘은 어린애니깐 참으라고 말리고 있는데


이때 이지혜를 터트리는 한마디가 등장



언니는 옛날 분이시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이지혜를 말리던 딘딘도 당황



솔직히 자기도 웃기긴 한듯 ㅋㅋㅋ


하지만 불안한 모습도 게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냥 넘어갈수 없는 이지혜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화가 나는지 ㅋㅋ



이날 은밀하게위대하게 딘딘 편에서 


최대 유행어를 남기게 되는데


넌 안 늙을 줄 알아? ㅋㅋㅋㅋㅋ



이지혜  본심이 담긴 연기로 그간 눈물연기를 잊게 만들만큼 멋진 몰카연기 보여주었어요 ㅋㅋ


딘딘 속이기라기보다 이지혜 화 참기 미션같았던 ㅋㅋㅋ 은위 딘딘 몰카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