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장난기많은 전소미 아빠 매튜 예능감 제대로

by XaXo 2017. 2. 26.
반응형

마리텔에 출연한 전소미 아빠 매튜


근데 한글패치까지 제대로 되서 완전 빵빵 터지는데


진짜 순수한 어린아이 같더라구요 ㅋㅋ



" 안녕하세요 소미 아빠에요 "



ㅋㅋ 전소미 아빠 매튜 등장에 


채팅방은 난리가 나고 다들 장인어른이라고 부르기 까지 하며 


환영인사를 보냈는데요.



매튜는 바쁜 아침을 보내고 마리텔 방송을 출연한다며 


마리텔방송이 일요일 오후에 진행되었거든요 ㅎㅎ




출연하며 입은 옷은 실제 잠옷이고 바지에는


양치하다 흘린 치약자국이 있다며 ㅋㅋㅋ


확인까지 ㅋㅋ




상의는 소미 옷인데 입고 나왔다는 매튜 ㅋㅋ


근데 전소미 옷이 매튜에게 맞아 ㅋㅋ



암튼 전소미의 버킷리스트 


클라이밍을 매튜도 함께 배워보기로 했는데요.



클라이밍에 있어 벽에 덕지덕지? 붙어있는것들을 


홀드라고 부른다고 김자인이 설명하고 있는 가운데 


전소미의 원어민 발음 HOLD 호올드 ! 


살짝 당황하는 모습 ㅋㅋㅋ



전소미 부녀를 보며 웃는 모습이나 진행하는 과정이


김자인도 매력있고 넘 귀여워보였어요 ㅋ



매튜는 방송내내 숨어있는 예능감을 보였는데요 ㅋㅋ


어떻게 알고 주활색 홀드를 잡고 올라가는 설명중에 


살짝 보여주는 매튜의 주황색 양말 ㅋㅋㅋ



그리고 이건 왜 주머니에서도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주황색 당근도 ㅋㅋ준비해 왔더라구요 ㅋㅋㅋ



방송중에 보이는 전소미 가족 부녀의 사이는 


 너무 편하고 장난기 많은 사이좋은 친구 같았는데요.



같은색의 홀드만 잡고 올라가야하는 클라이밍 규칙을 설명했음에도


멋대로 알라간 매튜에게 전소미의 응징과 함께


다시 한번 설명을 듣는 매튜



하지만 이걸 그대로 두고 있을 매튜가 아닌듯 ㅋㅋ


바로 소미에게 복수를 하더라구요 ㅋㅋ



게속해서 이어지는 전소미아빠 매튜의 방해공작 ㅋㅋ


결국 소미는 웃겨서 포기 



제발 웃기지 말라며 집중하려는 소미의 말에도


매튜는 수긍하는척 하더니




난 네산 다니고


난 내산 다닐게 ㅋㅋㅋㅋ


약수터 다니는 아저씨처럼 할게 등등


완전 한국인 같은 농담도 ㅋㅋ



열심히 하려는 전소미를 방해하지 않고 


마리텔 채팅방을 읽어주러 가지만 


대화창이 너무 빠르자 읽지 못하고 포기하는 매튜 ㅎ



같은색의 홀드를 잡고 올라가는 클라이밍에서


매튜가 성공하자 


솔직히 키가 다했다며 성공을 인정해 주지 않았는데요 ㅋㅋ



딸의 깨알 디스에 시무룩해지는 매튜 ㅋㅋㅋ 


아빠는 힘들어 



ㅠㅠ


클라이밍을 하는데 있어 멘탈이 중요한 부분이라며 


다른 세상을 살아 ?? 라는 매튜에 


날라차기며 언니쓰 2기로 활동하고 있는 전소미는 


Shut up 노래를 부르기도 


사실 이런 매튜와의 장난이 아버지에게 무슨 버릇없는 행동이냐고 볼 수도 있겠지만 


사이좋은 친구같은 아빠의 모습으로서는 보기 좋다고 생각해요 ㅎ



ㅋㅋㅋ 끝나지 않은 매튜의 예능감


기저귀 차는거 같다고 ㅋㅋ 



김자인은 전소미 복근이 그렇게 뛰어나다는데 한번 보여 달라며 


공개를 요청했는데 ㅋㅋ 잠시나마 짧은 운동을 거치고 



공개된 전소미 복근 


원래 매튜도 동시에 보여주기로 했는데


여기서 또 매튜는 장난을 ㅋㅋㅋ



하지만 이내 전소미와 전소미 아빠 매튜의 복근이 공개되었는데 


오우오우



장난 아니죠 ?



10M 클라이밍을 앞두고 다시한번 배운걸 


되새기는 부분에서 전완근을 헷갈려 전립선이냐고 묻는 전소미 ㅋㅋ



당황할수 밖에 없는 김자인 ㅋㅋㅋ


하필 헷갈려도 왜 ㅋㅋㅋㅋㅋㅋㅋ



10M 클라이밍 이후 내려오면서도 


평범하게 내려오지 않는 전소미 ㅋㅋ


정말이지 둘다 너무 장난기 많은 비글 가족이네요.




김자인 , 전소미, 전소미 아빠 매튜는 


아이스크림 내기를 두고 시합도 했는데요.


사실 올라가는건 매튜가 1등으로 올라갔지만 


딸에게 먼저 내려가라고 양보를 하며 


내려오는 도중에도 전소미의 총소리 상황극에 리액션을 받아주었는데요.



꼴찌를 했으니 아이스크림 사냐는 질문에 


매튜는 내가 아이스크림을 사야죠


소미가 이겼으니까  라며 멋진 ? 말을 해요 ㅋㅋ



하지만 이런 아빠의 마음도 모르고 


전소미는 ㅋㅋ 그저 내가 완전 발랐다며 좋아하는 모습


전소미와 사이좋은 친구같은 전소미 아빠 매튜와의 마리텔 방송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