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마리텔 전소미 버킷리스트와 클라이밍 도전

by XaXo 2017. 2. 26.
반응형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각종 예능과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소미


출연하는 예능마다 솔직하고 쿨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마리텔에 출연한 전소미는  솜솜한 버킷리스트 라는 방송국으로 


마리텔에서 귀엽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소미의 솜솜한 버킷리스트 


프로듀스101 1등으로 아이오아이에 합류하여


아이오아이 센터를 맡았던 전소미


그만큼이나 많은 인기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방송이 시작하자마자 빠른 입장으로 금새 풀방 .. !!



이제 중학교를 졸업한 소미는 애교도 많고 솔직해보였는데요.


소미야 사랑해 라는 멘트에 리액션도 ㅎㅎ



소미는 실제 자신이 어렸을때 작성한 버킷리스트를 가지고


방송에 출연하였어요 !!



무려 초등학교 6학년때 버킷리스트를 


정리했다는 전소미


적은 버킷리스트에는 20개의 목표가 적혀 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를 졸업하면서 쓰는 전소미의 버킷리스트 


1. 연예인 데뷔하기


2. 죽기전에 먹어야할 음식 리스트 다 먹어보기


3. 스카이 다이빙


4. 정글가보기


5. 다른나라가서 계획없이 여행해보기


등등...



1번 연예인 데뷔하기 부터 꿈을 이뤄낸


이제는 연예인 전소미 ㅎㅎ



전소미의 버킷리스트를 보니 


활동적이고 다이나믹한 활동과 스포츠를 좋아하는듯 보였는데요.



저는 이런 버킷리스트 작성이 굉장히 좋다고 봐요.


내가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목표를 세울수도 있구요.


한번씩 살아가는것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기회와 시간이 된다고 보거든요...


물론.. 세운 계획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부분이긴 하지만요.. 



어쨋든 소미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할때마다 클라이밍이 포함되어 있었다고해요.


클라이밍.. 암벽등반이라고 하죠 ㅎㅎ



소미의 버킷리스트


클라이밍을 주제로 진행되는 마리텔방 ㅎㅎ



하지만 이제 도전하는 소미가 클라이밍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는데는


역시 무리가 있다보니 전문가 세계1위 암벽 위의 발레리나 김자인 클라이머를 초대했어요 ㅎㅎ


얼굴도 이쁘고 세계1위라고 하니 대단 대단



소미는 아이오아이 활동때 뮤직비디오에서


한번 클라이밍을 해본경험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도 잘한 모습을 보여줬었다고 하니 


이번 방송에서도 얼마나 향상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클라이밍은 보통 팔로 하는 운동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팔뿐아니라 전신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이 클라이밍이라고 해요.



하지만 초보자들에게 전완근이 제일 중요한데요.


그래서 스트레칭과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클라이밍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전완근을 스트레칭 해주는 운동 ㅎㅎ




클라이밍의 기본 자세라고 불리는


삼지점 자세


홀드를 잡는 팔과 두 발이 삼각형을 이루어야 하며


이 자세가 안정적으로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또 5-6m 의 클라이밍구간인 볼더링구간에서는 높이가 낮아 


안전장비 없이 쿠션위로 뛰어내리는데



엉덩이로 뒤로 구른다는 느낌으로 떨어지면 아프지 않고 안전하게 내려올수 있다고 ㅎㅎ



그 와중에 미모 뽐내는 


ㅋㅋ 잘했는데 눈감고 


기절한줄 ㅋㅋㅋ


워낙 소미가 비글미가 있고 활발한데 


여기에 한명의 게스트를 추가 했어요 



바로 



전소미 아빠 


매튜 ㅎㅎㅎ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다퉜던 군인역할때 소미 아빠 매튜에 대해 알려져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기도 한데요.


장난기 많고 재밌어서 소미 방을 더 유쾌하게 꾸며주더라구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