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만능엔터 김슬기 트와이스 TT 2가지버젼으로 춤실력

by XaXo 2017. 2. 26.
반응형

욕하나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거기에 귀여운 애교까지 너무나도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슬기


특히 박보영 조정석과 같이 호흡을 맞췄던 드라마


오나의귀신님은 특히 너무나도 재밌게 봤었는데요...


김슬기가 연기 뿐만 아니라 춤도 잘 추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트와이스 TT 춤을 두가지 버젼으로 출 수 있다고 해서 


해피투게더에서 그 무대를 보여주는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 .



귀요미 버젼과 섹시 버젼으로 


김슬기가 추는 트와이스 TT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워낙 귀여운 이미지가 강해서 


그 자체로도 귀여운 버젼은 예상이 되는데 


섹시버젼은..?



시작은 귀요미 버젼으로 가볍게 추기 시작한 김슬기



표정도 그렇고 팔다리도 욀케 귀여운지 ㅋㅋ


근데 또 국민욕동생 김슬기가 발레도 배웠을 정도로 


이미 춤에 소질이 있었던 김슬기였어요 ㅎㅎ




그리고 갑자기 춤 분위기가 확 달라졌는데 


귀염섹시가 느껴지는 김슬기의 섹시버젼 TT 




아이돌 뺨치는 섹시 웨이브 까지 마무리 하였지만


끝에는 쑥스러워하는 표정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보니깐 어제 1화를 방송한 드라마 힘쌘여자도봉순 에서는 박보영이 다시 귀엽고 깜찍한 역할로 나오던데


김슬기도 어서 다른 작품에서 많이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ㅋㅋ


김슬기 주연의 매력을 또 하나 볼 수 있었던 드라마 


퐁당퐁당 LOVE 러브 , 웹드라마 짧고 10부작 바께 안되는데


못보신분들 계시면 봐보세요 ㅎㅎㅎ


귀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