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라디오스타 규현 vs 서울대생 기억력테스트

by XaXo 2017. 2. 25.
반응형

이번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네명의 게스트 


공부가 제일 쉬웠다 특집으로 서울대 출신의 게스트들과의


간단 기억력 테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ㅎㅎ


워낙 똑똑하기로 유명한 분들의 출연이라 


어떤 테스트로 높은 기억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라디오스타가 준비한 간단 기억력테스트는 


비교적 간단??? 한 문제였는데요.



숫자 20개를 30초동안 외우는거였는데요.



ㅋㅋ 처음에는 이 숫자들의 비밀을 찾는줄 


앞에 왜 숫자 외우는질 못봤거든요 ㅋㅋ.. 


암튼.. 


각자 자신들의 방법의 방법으로 외우기 시작합니다.




모두 숫자를 외우는데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지켜보던 규현도 해보겠다며 


도전장을 내미는데요... !!



ㅋㅋㅋ 김규현 


방해공작에도 열심히 외운 숫자를 써내려가는 규현



다들 열심히 외운 숫자를 써내려가는데 


쉽지 않은 모양입니다.



20개의 숫자를 외우고 다시 써내려 가다 보면


외운것같은 숫자도 잃어버리기 마련이거든요.



그런데??


규현 다 했음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직 숫자를 다 못채운 서울대 참가자분들 ㅋㅋ


놀랄수 밖에 없는데요.



이때만 해도 다 맞았겠어? 하는 생각이었을것 같아요.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 빈칸을 채우지 못해 


미련을 못버리는 김정훈 ㅎㅎ



공부좀 했다는 서경석부터 채점에 들어갑니다.




오답6개의 출발 ... 


이때만 해도 많이 틀린것 같았는데요.



첫줄 부터 틀리기 시작했던 김정훈은


2칸의 빈칸까지 포함해 



5개의 오답을 냈는데요 ㅎㅎ



신기하게 왼쪽에서부터 외운 강성태 


일단 작성한 3줄은 모두 정답이긴 하나 2줄을 통으로 비웠기 때문에 



정답은 12개 ... 오답 8개 



서울대 심리학과에 웰슬리대학 까지 나온 심소영 


마찬가지로 빈칸이 꽤나 많은데요.




오답 7개 ... 


서울대 나와도 다 이정도 틀리는구나 하는 분위기 인데요.




이제 뒤늦게 도전한 규현의 답안지를 채점해보는데 


정답 정답 정답 정답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20개 모두 정답을 맞춘 규현


대단하더라구요 ㅋㅋ


은근 머리 좋은듯 ?ㅋㅋ



하지만 서울대 출신에 공부가 제일 쉬웠다 특집 


게스트들을 불러놓고 이렇게 망신줘도 되냐며 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없었나요? ㅋㅋㅋ


그래도 오히려 더 재밌었는데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