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겨울스포츠게임 Blocky Snowboarding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7. 2. 23.
반응형

오늘 원래는 스키장을 가려고 했지만 비가 온다길래 


결국 취소 했어요 ㅠㅠㅠ


그래서 아쉬운마음에 아이폰 무료게임 중 스노우보드 게임을 다운받았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게임인데 꽤 재밌더라구요 


(그래도 스키장을 갔어야 했는데.. ㅠㅠ)



BLOCKY SNOWBOARDING 이라는 게임인데요.


간단하게 장애물을 피해 보딩을 즐기는 게임인데요.


데크도 모으고 보드복도 바꾸고 캐릭터도 바꿔가며


고득점을 위해 라이딩을 하는게임인데요.



각 조건을 달성할때마다 오픈되는 데크



테이프나 결재로 언락할 수 있는 캐릭터들


개인적으로 눈사람 캐릭터 귀엽더라구요 ㅋㅋ


겨울은 눈사람이죠 ㅎㅎ



슝슝 !! 게임은 간단하게 조작가능합니다.


화면을 탭 할때 마다 


방향전환이 되는데 


화면을 탭하며 장애물을 피해 달리시면 됩니다.



단 직진이 오래유지되면 추가 점수가 붙는다는점은 


잦은 방향전환보단 직진이 더 낫다는 사실!!





라이딩을 하며 주의해야 하는것들은 장애물뿐만이 아닌데요


눈썰매를 타는 아이들


방향을 이리저리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도 주위를 조심해 


피하셔야 합니다.


거기에 갑자기 땅이 무너져 내리는 부분도 있으니 잘 피하셔야 해요.






스테이지 골인 지점에 도착하면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ㅋㅋ 



 


자 여기가 중요해요 ㅋㅋ


각 점수에 맞춰 탭을 하는건 모든 게임의 기본이죠

 



점프한 뒤에는 방향에 맞춰 드래그 하면 되는데


뭐 이건 아무거나 찍어서 하세요 ㅋㅋ




노란부분에서 탭을 누르면 테이프도 추가로 하나 얻을 수 있으니


집중해서 탭 !!



노란구간에서 탭을 눌러 어썸을 받으면


추가로 테이프를 얻을수 있는데요


이렇게 얻은 테이프는 3개가 되면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주어집니다.





같은 그림 3개를 맞추면 캐릭터를 오픈하게 되는데 


이것도 운으로 뽑는건지 마지막 화면을 보고 뽑는건진 모르겠지만요 ㅎㅎ


행운을 빌어요 !!



무료게임이지만 나름 재밌는 브로키 스노우보딩


다만 무료게임이라 그런지 광고가 조금 뜨는데 그래도 X가 빨리 보이는 게임이니


참고 플레이할만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