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여행준비와 정보

항공권 가격 비교 앱으로 직접 예약하기 <Travel How>

by XaXo 2016. 1. 28.
반응형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는 사실 엄청 많아요!!


그중에 TRAVEL HOW 라는 앱을 통해


항공권을 직접 예약해보려고 해요!!



여행사를 통하거나 


직접 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발권을 해도 되지만


어느 항공사가 좋은지 더 가격이 저렴한지


모르겠고 딱 한눈에 비교를 해서 보고 싶을때


찾는것이 이런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겠죠!!




가격 비교는 참고일뿐 직접 결정하는건 본인에게 달려있어요!


이왕 가는여행 조금더 절약해서


가는길 커피라도 한잔 마시면 기분좋자나요!!




TRAVEL HOW


어느 항공사


어느 여행사가 가장 쌀까요?


실시간 비교에서 예약까지 가능하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제 여행할곳과


여행일정을 입력해주세요!


ㅜㅜ 이번에도 저렴하게 떠나는 여행이므로


이코노미석으로 선택했어요



예약가능한 좌석을 조회중입니다 ㅋㅋ


이앱을 쓰면서 맘에 든게 


깔끔하고 상큼한 디자인이 편하더라구요



이제 인천공항에서 도쿄까지 가는 항공권들이 검색되었는데요


대한항공부터 일본항공 등 많은 항공사들의 항공시간과


최저가격들이 검색되어보여요



최저가격을 누르면 


여행사들간의 가격비교가 한눈에 보여집니다.


얼마나 싼가 비교해보는 용도겠죠 



오마이트립 특가가 제 일정에서 가장 싼가격이네요 ...


대한항공 성인항공요금 355,000원에 


예상 TAX금액과 유류할증료 54,600 이 더해져


399,600원이라는 금액이 보여집니다.



또 상세보기를 통해 


출발시간과 도착시간도 확인이 가능해요



이렇게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해서 


원하는 일정에 원하는 가격을 맞춰


직접 항공을 예약하는걸로


여행이 조금더 가까워졌네요!!



 

요새는 여행관련 어플도 정말 많이 나오고


이렇게 가격비교 해주는 사이트와 앱이 많이 나와서


너무 편해졌어요 !!



항공권은 미리 예약하는게 저렴하다는거 아시죠?


미리미리 여행준비를 하시면


마음도 즐겁고 저렴하고 좋은 티켓도 구할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