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66

아육대 60m 결승 금메달 H.U.B 루이 & 스누퍼 우성 역시 아육대 종목중에 가장 재미있는건 육상 달리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걸그룹 400m 이어달리기도 재미있었지만 빠르게 끝나는 60m 달리기 역시 빠져들며 보게 되었는데요. 여자 60m 달리기 결승과 남자 60m 달리기 결승 에서 금메달은 누가 차지 했을까요 ? 여자 60m 결승전 입니다. 여자 60m 결승 진출자들은 모두 예선에서 여유롭게 골인하며 올라왔을 만큼 다들 누가 금메달을 따내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었는데요. 그래도 유독 주목할 참가자들이 있었는데요. 압도적인 스피드로 골인해 결승에 진출한 신흥강자 H.U.B 루이 !!! 그리고 지난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빠른 달리기속도를 보여준 전통강자 여자친구 유주 입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달리기 시작하는데 ... 초반 스타트에서부터 선두그룹이 분리되.. 2017. 1. 31.
현대카드 레드 이번달 혜택 미리 알고 챙겨봐요 현대카드 레드카드 이용하시는분들 이번달 혜택 미리 알고 챙겨봐요 !!! 매번 새롭게 추가되고 없어지는 혜택들 때문에 미리 알아두지 않으면 제때 맞춰 쓰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이번달 혜택 6가지를 모아봤어요. 1. 띠어리 레드카드 에디션2 쇼핑 바우처 프로모션 뉴욕의 대표 컨템퍼러리 브랜드 띠어리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가 한남동으로 이전했는데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월4일부터 레드카드 쇼핑 바우처 사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 쇼핑 바우처 10만원권 사용이 가능하며 10% 할인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는점을 참고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2. 쟈딕 앤볼테르 10~20% 할인 프로모션 쟈딕올볼테르는 프랑스 철학자 볼테르의 철학소설 쟈딕에서 브랜드 어원을 따왔으며 프랑스 니트웨어 분.. 2017. 1. 31.
아육대 여자 400m 달리기 우승팀은 오마이걸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바로 육상 400m 추석과 설이면 항상 하는 아육대는 좋아하는 그룹은 물론 잘 몰랐던 아이돌 그룹을 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좋은 기록으로 자신들의 그룹을 많은 사람들께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되요. 여자 400m 릴레이가 마지막 경기로 진행되었는데요. 그만큼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은 경기였어요. 400m 릴레이는 육상의 꽃이라며 ㅋㅋ 그래서 그런가 어느팀이 올라오고 어느팀이 우승할지 더 궁금 지난 2016 추석 특집에서는 오마이걸이 금메달을 따냈는데요. 과연 올해도 오마이걸이 금메달을 딸 수 있을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우승 경력이 있는 오마이걸 !!! 400m 릴레이 우승경력은 없지만 이번에 새로운 멤.. 2017. 1. 31.
아육대 여자 양궁 결승 여자친구 vs EXID 금메달은? 설날이면 온가족이 모여 보는 예능이 있죠 바로 아육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와 각 육상 대회를 경기하는게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아이돌들이 못하는게 없다며 ㅋㅋㅋ 많은 종목들이 다 재미있었지만 올해도 재미있게 본 종목중 하나인 양궁!! 양궁 중에서도 우선 여자 양궁 단체 결승전을 다시 한번 볼까요 ?ㅋㅋㅋ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 여자양궁 단체 결승전에는 여자친구와 EXID 가 맞붙었는데요. 이 두 그룹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 바로 지난 대회에서도 EXID 와 여자친구는 결승에서 만나 당시 EXID 승리로 결과가 있었는데 과연 이번엔 어떻게 될련지... 3연속 금메달 획득을 노리는 EXID 팀과 새로운 양궁 여제를 노리는 여자친구 팀의 대결 특히 여자친구.. 2017. 1. 31.
스타벅스 별 적립 1+1 이벤트 단 하루 스타벅스 골드 멤버들을 위한 이벤트가 1월 31일 단 하루 진행됩니다. 1월 31일 이벤트 당일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여 별 적립시 적립한 별이 익일 한번 더 적립되는 이벤트인데요 !!! 2017년 1월 31일 화요일 단 하루 뿐이며 골드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미리 준비하여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겠죠? 하지만 매일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분들은 ㅋㅋ 뭔지도 모르고 별이 적립되는 상황도 있을것 같네요. 당일 적립한 모든 별을 합산한 개수만큼 익일 한번 더 적립이 되는것이며 골드회원이 별 5개를 적립한다면 2월1일 다시 별 5개다 적립되요. 물론 거래 취소 또는 교환 거래시 더블 스타데이 이벤트별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된다는 사실 !!!! 1월 31일 골드레벨 등급이 반영된 골드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2017. 1. 30.
슈퍼커플 비 ♡ 김태희 비밀스런 허니문 발리 리조트 이미 결혼을 예상했지만 결혼 발표후 큰 화제가 되었던 비와 김태희 슈퍼커플의 비밀스런 허니문이 또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슈퍼커플 비와 김태희는 어디로 신혼여행을 가서 무엇을 하고 돌아왔을지 궁금합니다. 지난 19일 웨딩마치를 올린 비와 김태희는 결혼식이 끝나고 22일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이 둘의 신혼여행지는 이미 이전에 발표된대로 인도네시아 발리로 향했는데요. 인도네시아 발리는 동남아 휴양지 중에서도 가장 멋지고 유명하며 많은 신혼부부가 찾는 곳이기도 해요. 이런 발리에 비와 김태희가 신혼여행을 오다보니 앞으로 더 많은 신혼부부들이 말리를 찾는게 아닌가 하는 긍정적인 예상까지 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김태희와 비가 찾은 발리 허니문 리조트는 어디일까요? 다들 궁금해 하셨지만 이는 금방 알.. 2017.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