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육대 60m 결승 금메달 H.U.B 루이 & 스누퍼 우성

by XaXo 2017. 1. 31.
반응형

역시 아육대 종목중에 가장 재미있는건 육상 달리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걸그룹 400m 이어달리기도 재미있었지만


빠르게 끝나는 60m 달리기 역시 빠져들며 보게 되었는데요.


여자 60m 달리기 결승과 남자 60m 달리기 결승 에서


금메달은 누가 차지 했을까요 ?



여자 60m 결승전 입니다.


여자 60m 결승 진출자들은 모두 예선에서 여유롭게 골인하며 올라왔을 만큼


다들 누가 금메달을 따내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었는데요.


그래도 유독 주목할 참가자들이 있었는데요.




압도적인 스피드로 골인해 결승에 진출한 신흥강자


H.U.B 루이 !!!


그리고 지난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빠른 달리기속도를 보여준


전통강자 여자친구 유주 입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달리기 시작하는데 ... 


초반 스타트에서부터 선두그룹이 분리되기 시작하는데요 ....



그래도 우월한 기럭지로 성큼성큼 앞서나가는 루이를 따라잡기에는 다들 역부족인듯 싶습니다.. ㅋㅋ


정말 빠르더라구요 .


 


ㅋㅋ 우사인볼트 만큼이나 빠르다고 


루사인볼트 라며 ㅋㅋ

 


영상으로 보니 그 빠름이 얼마나 빠른지 ㅋㅋㅋ 


장난아니네요 ...


유주 와도 격차를 벌리며 1등으로 골인해 금메달을 차지한 H.U.B 루이




H.U.B 루이는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로


2016년 8월에 데뷔한 신인그룹이에요 ㅎㅎ



일본인이라는점과 키가 171cm 라는점 


워낙 신인그룹이고 별다른 활동이 크게 없어 알려진바가 많이 없네요 !!


그래도 왠지 이번기회로 조만간 다른 예능에서 또 볼 수 있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아육대 60m 달리기 여자 결승 기록입니다.


어마어마한 속도로 골인한 루이

 


아육대 60m 달리기 남자 결승 경기입니다.


여자전과는 또 다르게 비슷비슷하게 출발을 하며 달리기 시작한 6명의 참가자들은


골인지점까지도 비슷하게 들어와 결국 사진 판독까지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여섯명 모두 혹시 내가 아닐까 하고 기대를 갖게 만드는 이런 상황은 아육대 사상 처음이라고 해요 !!



정말 비슷하게 들어온 여섯명의 결승 진출자들 .. 



그래도 아육대 60m 남자 결승 우승 후보인 스누퍼 우성과 아스트로 문빈의 사진 판독 결과


먼저 들어온 스누퍼 우성이 금메달을 따냈구요 !!


세레머니와 함께 금메달을 따낸것에 대해 기뻐하더라구요 .. !!


그룹 스누퍼는 2015년 데뷔한 그룹으로 남친돌 컨셉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명은 최성혁인데 활동명이 우성이 된 이유가 배우 정우성에게서 따왔다며 ㅋㅋㅋ

  



아육대 60m 달리기 남자 결승 기록인데 .. 정말 간발의 차이였다는것이 수치로 보일만큼


비슷하게 들어왔네요 !!!


과연 다음 아육대에서는 스누퍼 우성의 기록을 깨는 아이돌이 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