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육대 여자 400m 달리기 우승팀은 오마이걸

by XaXo 2017. 1. 31.
반응형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바로 육상 400m



추석과 설이면 항상 하는 아육대는 좋아하는 그룹은 물론 


잘 몰랐던 아이돌 그룹을 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좋은 기록으로 자신들의 그룹을 많은 사람들께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되요.



여자 400m 릴레이가 마지막 경기로 진행되었는데요.


그만큼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은 경기였어요.



400m 릴레이는 육상의 꽃이라며 ㅋㅋ


그래서 그런가 어느팀이 올라오고 어느팀이 우승할지 더 궁금



지난 2016 추석 특집에서는 오마이걸이 금메달을 따냈는데요.


과연 올해도 오마이걸이 금메달을 딸 수 있을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우승 경력이 있는 오마이걸 !!!



400m 릴레이 우승경력은 없지만 이번에 새로운 멤버로 바꾸며 


기대해도 좋다는 트와이스 ㅎㅎ


지난번 경기때 사나가 총총총 걷는 바람에 ㅋㅋ 정말 귀엽긴 했지만


순위권과는 안녕 해야 했던...




EXID 는 여자 400m 릴레이에도 참여 했는데 


이번 400m 릴레이 경기에 참가한 여자 아이돌 그룹은 지난번 대회와 동일 하다고 해요 


물론 멤버는 조금씩 바꼇지만요


EXID 경우 솔지가 빠졌어요 !!



여자친구 


양궁 금메달에 이어 400m 릴레이 역시 금메달을 노려봅니다 ㅎㅎ



트와이스 


사나 대신 모모로 멤버 교체를 하고 이번엔 메달을 노려본다며


기대해도 좋다는 트와이스 ㅎㅎ


채영이 귀엽네요 ㅎㅎ



오마이걸 지난 대회 금메달을 따내기도 했으며


이번대회 역시 유아와 비니로 강력하게 우승이 예상되는 팀이에요.



400m 릴레이 규칙


첫번째 주자는 출발 레인을 지키며 달려야 한다는점 !!!


경기가 시작되고 모두 빠르게 달리기 시작하는데요.




첫 바퀴에서는 트와이스 채영과 EXID 하니가 빠르게 들어왔어요


그리고 두번째 주자들이 달리기 시작합니다.




막상막하 비슷했던 경기는 이때부터 


오마이걸 팀의 승리로 판가름 났는데 


바로 유아 !!!



엄청빠르게 달리더라구요 ㅋㅋ



오마이걸 마지막 주자인 비니는 여유롭게 골인을 했을정도 ㅎㅎ



2연패 달성 오마이걸 !!!


우앙 오마이걸 축하




이 와중에 귀여운 장면도 있었는데 ㅋㅋㅋ


바로 EXID 혜린 ㅋ


코너링에서 트위스트를 추며 뛰는 모습이 넘나 귀엽더라구요 ㅋㅋ



어쨋든 이번 설 아육대 400m 릴레이 육상 에서는 오마이걸의 금메달



그리고 치열했던 2,3위는 EXID 정화가 먼저 결승전을 통과하면서 



EXID 은메달


여자친구 동메달 



여자친구와 EXID 는 양궁에 이어 400m 릴레이에서도 


치열한 한판을 치뤘네요 ㅎㅎㅎ


2017/01/31 - 아육대 여자 양궁 결승 여자친구 vs EXID 금메달은?


그래도 이번 양궁에서 복수에 성공한 여자친구이기에 그리 아쉽지만은 아닐듯 해요.




아육대 여자 400m 릴레이 금메달에 성공한 오마이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