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가든파이브 WOK 갑오징어 짬뽕 맛있네

by XaXo 2017. 8. 21.
반응형

가든파이브로 까지 짬뽕을 먹으러 다녀온날 


가든파이브가 워낙 커서 식당도 많지만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특별히 ㅋㅋㅋ 찾아가봤습니다.



WOK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와 좋은 식재료로 건강한 중식을 서비스하며


꾸준한 고객들께 사랑을 받아온 JS가든에서


조금더 편안한 분위기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2nd 브랜드 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유니짜장이 8천원이면 그렇게 부담없는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맛이 있다고 하니깐 


맛좋으면 된다고 기대를 하며 들어왔어요.



식사시간대라 역시 자리가 없었는데 


조금의 대기후 자리에 앉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에 먹고 싶은 메뉴를 체크하고 


전달하면 주문완료



지금보니깐 세트 메뉴도 잇었는데요.


멘보샤 , 찹쌀탕수육 , 짜장 또는 짬뽕이 35,000


중새우 찹쌀탕수육 짜장 또는 짬뽕이 45,000


여러명이서 방문했을때는 세트 하나 시켜놓고


식사 추가하면 더 좋겠네요.



이게 유니짜장 8,-


뭐 그냥 동네 짜장보다는 맛있음 


하지만 이곳은 짜장보다는 짬뽕 !



갑오징어 짬뽕 9,-


짬뽕위에 갑오징어 한마리가 그대로 올라가 있으면서도


국물이 잔하게 보이는데 


고기 육수를 제대로 내서 완전 해장으로도 최고인듯 ㅋㅋㅋ



처음엔 큰 기대도 없이 따라왔는데


먹고 보니 맛있었던 WOK 갑오징어 짬뽕 ㅋㅋ


우리동네에도 있으면 한번 더 먹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