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44

펜타스톰 탈주 신고는 이렇게 하세요 펜타스톰 역시 롤과 마찬가지로 아군 5명 적 5명 총 10명의 플레이어가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게임이다 보니 게임을 하다가 한명이 나가게 되면 게임이 재미 없어질뿐더러 아군의 경우 이기고 있던 게임도 지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팀 게임에서는 이탈 , 탈주 플레이가 자주 되는 플레이어들에게 대해서 제재를 주고 있는데요. 펜타스톰 탈주 신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을 위해 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도중 그대로 접속을 끊어버린 한 플레이어 다행히 게임은 이겼지만 쉽게 이길 수 있었던 게임을 어렵게 이겼던 만큼이나 다음부턴 이런 이탈 행위를 하지 말자고 경고를 줍시다. 귀찮다고 리폿을 안한다면 결국 제재는 없다며 게속해서 비매너 플레이를 하겠죠? 게임이 끝나고 상황판.. 2018. 3. 31.
프콘 문페이즈 가죽 메탈 시계줄 교체 시계를 착용하다 보면 이쁜 시계도 가끔 질려가는 느낌이 들어올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기추를 해야 하느냐? NONO 스트랩 시계줄만 교체해도 새 시계 착용하는듯한 느낌으로 분위기 전환으로 착용하기에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기존에 가죽 시계줄로 착용하고 있었던 프콘 문페이즈 FC-335MC4P6B2 입니다. 드레스워치로 클래식함이 가죽과 더 잘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이제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이 가까워지는 만큼 메탈 밴드로 시계줄 교체 해볼게요. 프레드릭 콘스탄트 문페이즈 정품 가죽시계줄은 2차례? 정도 착용했을 정도로 새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 굳이 땀차가며 착용할 이유가 없어 보여요. 이쁘게 생긴 무브먼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다보면 이쁜 시스루백이 오토매틱 시계의 장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여기에 필기체로 씌여.. 2018. 3. 31.
프레드릭 콘스탄틴 문페이즈 드레스워치 착용 200만원대 시계 추천리스트에 보면 항상 포함되어 있는 시계중인 하나인 프레드릭 콘스탄트 문페이즈 면세점등을 통해 구매하면 200만원이 안넘는 금액에서도 구할수있으며 가격 대비 클래식함이 좋아 드레스워치로 착용하기 좋은 시계인듯 합니다. 프레드릭 콘스탄틴 문페이즈 현재는 가죽밴드로 착용중이지만 날씨가 조금 풀리면 다시 메탈 밴드로 착용을 해야 겠네요. 프레드릭 콘스탄틴 문페이즈 FC-335MC4P6B2 모델명 뒤에 B2 가 메탈 밴드 아시다시피 시계는 무조건 메탈밴드로 구매하는것이 이중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가죽시계로 착용할것이라고 해도 언젠가 메탈 밴드를 쓰고 싶은 날이 올지 모르고 추가로 구매하려고 하면 가격이 꽤 상당하기 때문인데요 메탈밴드 모델을 구매해서 가죽밴드를 구매해 쓰시는걸 추천해요 .. 2018. 3. 31.
겟잇뷰티 핸드크림 뷰라벨 선정 카밀 센시티브 지난 겨울에 수시로 발라주었던 핸드크림 계절에 따라 바르고 안바르고 할 핸드크림이 아니지만 요새는 미세먼지가 많아서 인지 핸드크림 바르면 미세먼지가 더 달라붙는 기분이라 잘 안바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말도안됨) 그런데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주제로 핸드크림을 다뤘는데 평소 관리에 소홀한 손 아무래도 저처럼 겨울에만 핸드크림 발라주는 분들도 계실꺼고 아예 손은 신경안쓰고 사는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손은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서 피부 노화진행이 빠른 부위라고 해요. 이거보고 바로 핸드크림 바름 ㅋㅋㅋ 그럼 핸드크림 발라주는게 당연한데 어떤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좋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일반적으로 핸드크림 구매 기준 1순위 다들 똑같더라구요. 바로 발림성과 향 저도 발림성을 1순위로 중요하게 생각.. 2018. 3. 31.
문정 무한장소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문정 로데오거리쪽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무한장소 소고기 뿐만 아니라 장소도 무한리필 ㅎㅎ 그래서 무한장소 (장어 소고기) 말하는듯 지나가면서 보던곳인데 오늘은 이곳에서 생소고기에 소주한잔 하러 다녀왔습니다. 무한리필이니 고기는 배터지게 먹을 수 있겠네요. 건물 윗쪽으로 주차장이 있어 차를 가지고도 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주차를 하고 내려와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공간은 넓었구요. 1인당 18,900원에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드실수 있습니다. 단품으로도 주문해 드실 수 있네요. 저희는 부담없이 간편하게 먹기위해 무한리필 선택했어요. 무한리필 달라는만큼 게속해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고기 좋아하는분들에게 이런곳은 완전 나이스 대신 무한리필 음식점은 이런것들 다 셀프인거 아시죠? 직.. 2018. 3. 31.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저렴한거 구매 지난주 미세먼지가 사상 최대 수치를 기록했다고 한다.. 이제 3월인데 앞으로 최소 2달은 게속 미세먼지와 함께할것을 생각하니 답답하면서도 당장 미세먼지 마스크가 필요해서 인터넷 주문을 했습니다. 평소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녔지만 KF94 인증 없는 마스크는 그저 바람, 햇빛만 막아줄뿐 미세먼지를 차단하는데는 아무런 힘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 꼭 인증을 받은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이 필요한데요. 아시다시피 미세먼지 마스크 라고 해서 KF94 인증이 들어가는순간 혹은 디자인, 기능이 추가되는 순간 가격은 몇배로 올라가게 됩니다. 일반 마스크가 개당 10원 30원이었던것에 비하면 100원만 해도 10배 1000원이면 100배.. 근데 2~3천원 넘어가는 미세먼지 마스크 부터 만원대의 미세먼지 마스크 까지 너무 .. 2018. 3.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