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겟잇뷰티 핸드크림 뷰라벨 선정 카밀 센시티브

by XaXo 2018. 3. 31.
반응형

지난 겨울에 수시로 발라주었던 핸드크림


계절에 따라 바르고 안바르고 할 핸드크림이 아니지만 요새는


미세먼지가 많아서 인지 핸드크림 바르면 미세먼지가 더 달라붙는 기분이라 


잘 안바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말도안됨)



그런데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주제로 핸드크림을 다뤘는데


평소 관리에 소홀한 손 


아무래도 저처럼 겨울에만 핸드크림 발라주는 분들도 계실꺼고


아예 손은 신경안쓰고 사는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손은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서 피부 노화진행이 빠른 부위라고 해요.


이거보고 바로 핸드크림 바름 ㅋㅋㅋ

 


그럼 핸드크림 발라주는게 당연한데


어떤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좋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일반적으로 핸드크림 구매 기준 1순위


다들 똑같더라구요.

 


바로 발림성과 향


저도 발림성을 1순위로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왕이면 좋은 향이 나는것을 원하는데요.



113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핸드크림 구입 기준은 


1위 발림성 


2. 향


3. 제품의 성분


4. 가격


5. 제품의 디자인


이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공감. 생각해보면 저 순서대로 따져서 핸드크림을 골라 사용하는듯 합니다.



또한 단순히 발림성, 향뿐만 아니라 


핸드크림을 바르는분들을 위한 팁 하나


물사용이 잦은 분들은 글리세린, 패트룰라툼 성분이 


들어있는 핸드크림 선택을 하는것이 좋다고 해요.



밀폐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차단해준다고 해요.


핸드크림 바르고 손에 물 닿는게 항상 신경쓰였는데


이런거 참고 하면 좋을것 같아요.



민감한 피부이신분들 핸드크림도 선택하는데 있어 고민일텐데요.


알란토인 등 성분들은 진정 효과성분이 있어 


부담을 줄이고 핸드크림을 사용할 수 있을듯 해요.





정리해서 겟잇뷰티에서 핸드크림 추천 한다면


물사용이 잦은 경우 


글리세린 페트롤라툼 등 밀폐성분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


민감한 피부라면 알란토인, 알로에베라 등 피부 진정 성분 함유 제품을 선택



그리고 가성비 까지 따져 꼼꼼하게 선택할 뷰라벨


겟잇뷰티 핸드크림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핸드크림을 모으고 까다로운 조건으로 


필터링해서 최고의 겟잇뷰티 핸드크림 선택을 했는데요.



요새는 유해성분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성분이 있는


핸드크림 1차 필터링으로 모두 제외


(하지만 식약처 기준 이하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걱정은없다고 해요 )



그래도 1차에서 많은 수의 핸드크림이 탈락했어요 ㅠ



유해성분이 1이라도 포함되었다면 탈락


1단계를 통과한 22개 핸드크림



그리고 다시한번 발림성과 보습성으로 


2단계 기준을 통과한 핸드크림 5개



승무원 핸드크림 이라는 말만 들어도 아마 다들 떠올릴 제품


독일 국민 핸드크림이라고 해서 가격도 저렴하니 


많은 분들이 쓰는 핸드크림 



시어버터 20%가 들어있음을 대놓고 써둔 핸드크림



올리브오일로 유명한 핸드크림




심플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연꽃추출물이 수분가득한 보습 핸드크림 까지 ㅎㅎ



사실 여기 TOP5 까지 왔으면 그냥 다 좋은 핸드크림일것 같아요.


하지만 겟잇뷰티 뷰라벨 핸드크림은 가성비까지 따져


하나의 핸드크림을 선정했는데요.





그렇게 선택된 겟잇뷰티 핸드크림 뷰라벨


1위는 카밀 센시티브 핸드크림 


4천원대에 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도 착한 성분과


짱짱한 보습력 괜히 독일 국민 핸드크림 아녔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