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치바에리이 붐바야 성공적

by XaXo 2018. 7. 7.
반응형

프로듀스48 제2의 소혜 라는 별명까지 얻게된 치바에리이


2018/06/24 - 프듀48 치바 에리이 3인칭 요정

2018/06/23 - 프로듀스48 치바 에리이 제2의 소혜


3인칭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특유의 화법과 기운이 없어보이면서도 

귀여운 페이스로 인해 인기는 게속해서 상승하고 있는중인데요.



치바에리이 힘이 없어 보이는 이유는?


베네핏 천표가 걸려있는 그룹배틀 평가에서 가장 피하고 싶었던 곡인


붐바야 곡을 하게 되서인지 전혀 힘을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



리더를 맡은 한초원 역시 의지가 없어 보이는 치바에리이 보니 


답답한건 마찬가지





조만간 있을 클래스에서 전혀 연습안한 모습을 보여줄 순 없었기 때문에 


연습을 하러 가자며 데리고 나가기도 하지만 본인 의지가 떠난 상황에서 


옆에서 연습하라고 해서 연습할 분위기도 아니죠 .. ㅠㅠ



진짜 하기 싫어보이는 치바에리이 ㅠㅠ ㅋㅋㅋㅋ



한국 곡은 랩도 너무 어렵고 템포도 빨라서 하기 힘들다며 이유도 대어보지만


사실상 프로듀스48 에서 성공을 꿈꾸는 다른 참가자들


특히 현재 붐바야 곡을 선택당한 2조의 경우는 모든 멤버가 이곡만은 피하고 싶었기 때문에


같은 마음이었을텐데 아무래도 치바에리이가 어리기도 하니 




결국 클래스에서 크게 혼나기까지 하지만


이때만 해도 의지는 전혀 안보임


심지어 긍정도 부정도 안함 ㅋㅋ


 


그래도 클래스가 끝나고 나서 팀원들끼리 파이팅을 해서인지  


먼저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는 치바에리이


갑자기 달라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치바에리이 응원하는사람들은 


이런 매력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깜짝이야 !! 앙뇽하세요~ 



연습도 안하고 하기 싫어했었던게 너무 티나던 치바에리이 였지만 


그래도 무대에서는 노래도 익히고 춤도 연습해서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침




프로듀스48 치바에리이 붐바야 


ㅋㅋㅋ 시크한 표정으로 일관하지만 중간중간 


자신이있는 부분에서는 웃으면서 안무를 하기도 함 ㅋ



ㅋㅋㅋㅋㅋㅋㅋ세상 도도





그룹배틀이 끝나고 거의 포기상태였던 붐바야 2조


무대만 하자며 올라왔던 상황이었지만 의외로 표가 많이 올라감 ㅋㅋㅋ


고유진이 2등 수준의 198표를 받았지만 


102표를 받은 치바에리이도 놀람 ㅋㅋㅋㅋㅋ


자신이 100표를 넘을지 몰랐던듯



붐바야 곡선정이 되었을때만 해도 죽을 표정이었던 치바에리이 


붐바야 못할것 같다고도 했는데 오히려 이승기 말대로 


위기가 기회가 되어 돌아온듯



한초원 , 아사이 나나미, 아사이 유우카 , 치바 에리이, 강혜원, 사토미나미 


모두 베네핏 1,000표 획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