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치바 에리이 제2의 소혜

by XaXo 2018. 6. 23.
반응형

프로듀스48 등급평가를 받고 F조로 모인 연습생들


가장 낮은 단계의 연습생 그룹이지만 과거와 다르게 분위기가 무겁기만 하진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일본친구들이 대부분 .. (한국 연습생은 2명..)


이었기 때문에 조금 분위기가 무겁기만 하진 않았을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



그 와중에 거울에 비춰진 F 를 보고 


ㅋ 처럼 보인다며 즐거워 하는 야부키 나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다들 신나서 거울에 비춰진 F를 보고 ㅋㅋㅋ 웃는중


아무래도 춤, 노래 전부 부족한 실력으로 F를 받은 친구들이라 


트레이너들도 F반 수업에 걱정이 많았는데요.



생각보다 와장창이 아니여서 기분좋은 배윤정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모두 잘해냈다면 F반이 아니였을듯...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도 유독 헤매고 있는 연습생이 센터에서 


그 모습을 보였는데요.



헤메기 이후 머리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



AKB48 치바 에리이 !!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익혔던 안무들은 간단했지만 프로듀스48 안무들이 꽤 나 디테일하고 


속도가 빠르다보니 익히는데 있어서 일본친구들이 어려워 하는데 


습득속도가 느린 경우 더 헤매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조금은 멍한 표정도 있어서 더 어리버리해 보이는


치바 에리이 



결국 에리이 혼자 무대를 해보라는 미션을 주기도 하는데


근데 에리이인데 배윤정은 왜 자꾸 에이리 라고 부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어렵나 ㅋㅋㅋㅋㅋ



완전 제2의 소혜 되버린 치바 에리이에게 


에리이~


이 프로그램 끝날 때까지 F에 있을꺼야 ?ㅋㅋ



마치 시즌1 소혜에게  가수가 하고 싶어? 라고 했었던 느낌이 ㅋㅋㅋㅋ



그래도 노래는 여전히 부족하지만 춤은 어느정도 익혀서 


내꺼야 등급 재평가에 나선 치바 에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48 2화에서 분량확보도 넉넉했고 실력향상 


성장기 모습을 보여줄일만 남았는데 ㅋㅋ 과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