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불독돈까스 매운맛 주문하세요

by XaXo 2018. 3. 18.
반응형

문정 엠스테이트 지하에 있는 식당가에서 돈까스를 먹으러 다녀온


불독돈까스


매운 돈까스가 눈에 띄었고 매운맛이 땡겨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엠스테이트 지하에는 식당들이 정말 많고 메뉴도 다양해서 


먹고 싶은 식당이 왠만하면 다 있는데요.



돈까스 판매하는 식당들이 많지만 왠지 오늘은 이곳 문정 불독돈까스 땡겼어요.


네이밍이 마음에 들었나.



불독돈까스 에서는 돈까스 함박 , 덮밥, 파스타 메뉴들이 있는데요.


매운 불독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하나는 보통



이거 원래 불독 입 벌려서 이빨 하나 누를때마다 


벌칙자 걸리면 입 닫히는 게임 하는건데


고장났는지 그냥 혼자서도 입 닫히고 하나 눌러도 무조건 닫히더라구요 ㅋㅋ



음식 나오면서 가지고 놀면 재밌을꺼 같은데 


망가져서 아쉬웠어요.



일반 불독돈까스 


일반 돈까스는 그냥 평소 다른곳에서 먹는 돈까스와 다를게 없어요.


크기가 커서 왕돈까스 같아요 ㅋㅋ


흔히 먹던 돈까스보다 반덩이가 더 있는 느낌


양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게 매운 불독돈까스 


많이 매우면 어쩌나 싶었는데 


전혀 안맵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맛있게 즐길수 있을정도 


매운맛이 어느정도냐면 그냥 양념치킨 정도 소스 ?


달달한 맛도 나는것이 양념치킨 같아요 ㅎㅎ


그래서 매운맛이 더 맛있었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