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13

리니지2M 공략 팁 소드 키우기 시작 리니지2를 처음 플레이 해보았습니다.물론 PC가 아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니지2M 현재 오필리아07 서버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괜찮다면 괜찮고 아쉽다면 아쉬운 부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고 있으며 출퇴근 또는 쉴때 플레이하는 라이트 유저입니다. 흔히 인기있다는 1서버들은 캐릭생성제한이 걸리기도 했습니다.사전예약만 해도 738만명이라며 엄청난 광고를 하기도 했는데 그만큼 잘 준비를 한것인지 서버 다운이나 플레이가 도저히 안되는 상황같은 사고 없이 무난하게 오픈을 하였습니다. 이미 리니지2가 16년전에 출시되었고 먼저 출시한 리니지M은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28개월째 유지중이라고 하니 이번에 리니지2M 출시로 인해 엔씨소프트는 엄청난 수익을 올릴것같네요. 과금없이 캐릭터 생성은.. 2019. 11. 30.
리니지2M 혈맹 혜택과 랭킹 혜택 자동사냥이 있는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편도 아니고 오랜시간 해본적도 없지만 이번에 출시된 리니지2M을 해보려고 다운로드 받아 시작중입니다. 헤비 유저는 아니고 무과금으로 시간이 남을때마다 플레이 할 생각인데 그나마 조금 더 편하게 돌릴 수 있는부분은 스마트폰을 2대 사용중이기 때문에 하나를 게임폰으로 사용해도 충분하다는 부분,,,? 리니지 하면 혈맹을 빼놓을 수 없는데 혈맹 , 보통 혈이라고 부르는데 가입을 했을 경우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혜택이 있으므로 혈맹가입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리니지의 혈맹은 총 18레벨까지 올라가며 혈맹에 소속된 인원들이 열심히 사냥을 하면 그에 맞춰 혈맹도 자연스럽게 레벨이 오르게 됩니다. 처음 시작한 혈맹이라고 해도 경험치봅너스 +1% 혜택이 있는만큼 혈맹은 꼭 가입하는것이.. 2019. 11. 30.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 2020 받았어요 연말이면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시 프리퀀시를 적립받을 수 있는데 시즌음료를 포함한 프리퀀시를 다 채우면 시즌 다이어리로 교환을 해줍니다. 이번에는 4가지 색상의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한정판 펜세트 교환이 가능했는데요.사용하기에는 펜세트가 더 좋을것 같지만 우선은 다이어리 교체를 받았습니다. 회사 앞에서 바로 교환을 하려고 했으나 그린 컬러는 색상이 없어서 결국 조금 떨어진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었어요. 아직 1달 정도의 시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프리퀀시 적립을 받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교환은 어렵지 않을것 같아요. 굳이 에스프레소 여러잔 사서 교환을 급하게 할 필요도 없고 그냥 아침 모닝커피로 스타벅스 방문을 하면 17잔 음료에 교환가능합니다. 펜을 꽂을 수 있는 홀더를 함께 제공합니다.프리퀀시로 교.. 2019. 11. 30.
휴대용 방수 전기면도기 플라이코 FS188KR 수염이 많이, 빠르게 자라는 남성분들 또는 아침 출근시간 바빠서 면도를 하지 못하고 길을 나선 분들에게 필요할 휴대용 방수 전기면도기 플라이코 FS188KR 입니다. 휴대용 전기면도기는 짧은시간에도 간편하게 면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크기도 부담없는 사이즈라 사무실 책상이나 차량 등에 넣어두고 혹은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플라이코 FS188KR 휴대용 방수 물세척 쿠션헤드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참고로 11월 30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전기면도기를 하나 더 얻을 수 있어 친구와 함께 반반씩 구매하거나 사무실, 집 하나씩 두고 쓰기에 좋아보입니다. 플라이코 휴대용 전기면도기는 19,800원 입니다. 쿠폰 미적용 기준 (.. 2019. 11. 29.
마하그리드 맨투맨 리플렉티브 크루넥 그레이 후기 요즘 꼭 사고나면 세일에 들어가는것들이 많은데... 마하그리드 역시 회원등급에 쿠폰 적립금 써서 구매했더니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대폭 할인을 때리고 있어 마하그리드 맨투맨 또는 후드티를 사려고 했다면 지금이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듯 보이지만 항상 세일이었던 브랜드들이 많지만 마하그리드는 그래도 양심적으로 블프시즌에 맞춰 높은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비록 정상가에 구매하였지만 양심적인 세일은 좋다고 봅니다.(ㅂㄷㅂㄷ 마음에 구매당시 고민하였던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더니 품절...) 어쨋든 제가 주문한 상품은 마하그리드 레인보우 리플렉티브 로고 크루넥 그레이 상품명 MG1JFMM475A 제품입니다.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있으며 심플한 .. 2019. 11. 29.
브랜디드 크림진 1931 오브젝트 진 후기 원래는 착샷 및 코디샷을 포함해서 후기를 쓰려고 했는데 게속해서 미루고 깜빡하다 우선 글을 쓰고 나중에 사진을 추가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으면서 우선 브랜디드 크림진 1931 오브젝트 진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날이 많이 추워지고 이제는 조금 추워보이기까지 하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무신사 스토어 하의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디드 1931 오브젝트 진 / 크림진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 페이탈리즘, 모디파이드 등 브랜드가 항상 상위 판매랭킹을 기록하고 있고 청바지 또는 슬랙스 인데 브랜디드 홀로 크림진으로 순위에 랭크되어 있어 게속해서 시선이 가던중 직접 구매해서 입어보고자 주문을 했습니다. 크림진은 말그대로 아이보리, 크림, 연베이지 컬러를 띄며 화이트진에 비해 코디가 편해 인기가 많은데 .. 2019. 1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