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12

에어팟프로 구매 후기 보니까 직구 땡김 처음 에어팟이 출시되었을때 콩나물 대가리 같다는 말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에어팟 끼고 다니는사람들이 정말 많죠........ 애플에서 아이폰 모델을 넘버가 붙은 일반 모델과 프로가 붙은 모델로 구분함에 따라 에어팟도 같은 네이밍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확 달라진 애플 에어팟프로 아직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진 않지만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도 직구 구매가 더 저렴하죠.. 에어팟 1,2 비하면 가격이 상승했지만 성능을 생각하면 괜찮은듯 합니다.큐텐 에어팟 프로 최저가 셀러기준으로 277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시 환율이 내려가고 있는만큼 지금이 구매 타이밍이 아닐까도 생각됩니다. 에어팟프로 가격이 168,100은 아닙니다. 에어팟2 유선, 무선 모델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아래 상.. 2019. 10. 30.
구글에 한강 검색하면 북한땅 현재 구글 google에 한강 Han River 을 검색하면 한강의 위치가 북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하천으로 분류되어 나옵니다.. 언젠가부터 북한 땅으로 분류되어 나오는지는 모르겠으나 정보 변경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네요. 구글에서 한강 Han River 검색시 확인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하천 이라는 위치 하지만 소개글은 강원도 태백시에서 시작하여 한반도 중부를 관통해 나오는 한국의 주요 하천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럼 왜 북한땅이 되었을까? 현재 구글에서 한강을 검색했을때 나오는 위치입니다. 한강은 한반도 중부를 동에서 서로 관통해 경기도 김포시와 북한 황해북도 개풍군 경계에서 황해로 유입되는데 이를 누군가 경계 위치로 변경시켜둔것 입니다. 한강의 소개 사진을 보더라도 서울의 중심으로 위치.. 2019. 10. 28.
Duels 공략 및 리뷰 방치형인가 이건 몇일전에 방치형 게임을 하나 플레이하다가 너무 광고만 많이 보게 되고 게임 진도가 나가지 않아... 삭제 했는데 오랜만에 게임을 하다보니 또 새로운 게임이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신규 게임 목록을 보다 대충 마음에 드는 게임을 다운받았습니다. 게임이름은 Duels 나름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괜찮아 보여서 기대가 많았는데 어떤 게임일지도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게임을 시작하면 메인메뉴에서 각종 모드에 따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운동 / 캠페인 싱글모드라고 생각하면됩니다.챔피언십 / 순위 및 리그가 상승하는 랭킹전약탈전 / 일반 pvp 대전 모드입니다. 운동, 캠페인 모드를 진행하면 각 스테이지마다 보상을 줍니다.처음 게임을 플레이할때는 운동 모드에서 플레이하면서 아이템도 얻으면서 키우면 .. 2019. 10. 27.
당산 버거킹 베토비 베이컨 토마토 비프 올데이 세트 갑자기 햄버거가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 있었던 버거킹에 갔습니다.당산 버거킹은 평일 낮시간에도 주말에도 사람이 항상 많더라구요. 그래도 매장이 커서 자리가 많기 때문에 매장 식사를 하기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녀온날은 평일 낮시간인데 이제 막 점심시간이 끝나간 시간이기 때문에 식사를 마친분들도 있고 늦게 식사를 하러 오는 분들도 있어요. 매장에 사람들이 꽤 있음.옛날에는 햄버거를 너무 자주 먹어서 햄버거 사먹기가 너무 싫었는데 이게 또 안먹다보니 생각이 날때가 있더라구요. 요즘은 매장 주문을 직접 하는곳이 많은데 당산 버거킹 매장도 스스로 메뉴 고르고 결제까지 해야합니다. 보통 앞 사람이 처음 주문하면 오래걸리고 하는데 주문할수 있는기기가 총 4개 , 카운터 앞쪽에도 있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쉬지.. 2019. 10. 27.
마이애미프로젝트 홀스빗 로퍼 1991 글랜데일 벤타블랙 살까말까 하다가 세일진행중이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주문했기 때문에 발에 맞지 않거나 너무 불편하지만 않으면 무조건 만족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마이애미프로젝트가 기존 가성비 브랜드인 BSQT 같은 회사라고해요. 아마 인조가죽, 가성비 제품이 BSQT 브랜드로 나오고 가죽을 사용하거나 그 위에 라인으로 마이애미프로젝트 라는 브랜드로 출시되는것 같습니다. 어제 도착할줄알았는데 배송이 안와서 다음주에 오려나 아쉽다고 생각하던 찰나 우체국이라서인지 오늘 배송 도착완료 했습니다. 신발과 함께 따로 챙겨진 깔창 ! 신발에 있는것과 합치면 총 3종류의 깔창으로 원하는 키높이에 맞춰 사용하실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던것과 같은 느낌이었지만 한편으로는 조금 실물은 다른 느낌이었는데요.바로 굽...개인적으로.. 2019. 10. 26.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 네이비 무신사스탠다드가 그렇게 가성비굿이라길래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원래는 그레이쉬 블루 컬러 코트를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고 무신사스탠다드 오버핏 코트에 그래시위 블루 컬러가 있길래 이거다 싶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주문 단계에서 네이비로 바꿈... 갖고 싶은 코트이긴 했는데 막상 사놓고 안입을것 같아서 그렇다면 네이비 코트 주문... 그래서 컬러를 바꿔 주문한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 네이비컬러 도착이 했습니다.무신사 브랜드라 그런지 배송은 정말 빨랐습니다. 어두운곳에서는 검은색 코트로 보이기도 하지만 빛을 받으면 푸른빛이 돕니다.네이비컬러 코트는 검은색 코트에 비해 세련된 느낌이 이뻐요.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는 14만원정도인데 대충 쿠폰 적립금 먹.. 2019. 10.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