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4

당산 안경 솔직하게 판매하는 샤인안경 사용중인 안경 렌즈에 스크래치가 많이 생기기도 했고 언젠가 안경을 새로 하나 맞춰야 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을때쯤 당산에 있는 안경점을 다녀왔습니다. 당산역 주변에 안경점이 그렇게 많이 있는지 몰랐는데 방문한곳은 샤인안경 이라는 당산 안경점 저녁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퇴근 후 방문이 가능해 보입니다.안경을 맞추기 위해 걸리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지만 업무시간 자리를 비우는게 힘든경우가 있는데 퇴근후 영업시간이 맞지 않으면 방문이 힘들 수 있거든요. 샤인안경은 벌써 10년도 넘은곳으로 솔직하게 안경을 판매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매장이 크다고 볼 수는 없지만 나의 눈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장비가 있고 원하는 렌즈와 안경이 있다면 매장의 크기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깔끔해보.. 2019. 8. 31.
롤렉스 서브마리너 정품 비교 방법 (공장별 비교) 롤렉스 인기모델 중 하나인 서브마리너 섭마롤렉스는 매장에서 웨이팅도 받지 않고 있으며 스틸모델의 경우는 수량조절로 인해 재고가 없어서 백화점에서 구매만 해도 그자리에서 200은 기본 벌고 들어가는데 인기있는 시계만큼 가짜도 많은게 롤렉스 섭마 모델입니다.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저가 짭퉁이 아닌 포인트를 알지 못하면 얼핏 정품으로 오해할 수 있을만큼의 유명 공장 제품들과 정품 롤렉스 서브마리너와의 비교 포인트 입니다. 물론 사진이기 때문에 실제로 보게되면 더욱 티가 많이 나는 포인트도 있고 구분이 쉽게 되지 않는 포인트도 있으며 한 부분만 보고서도 정품이다. 짭퉁이다. 라고 구분지을수 없기 때문에 여러 포인트로 전체적으로 확인을 해야 롤렉스 서브마리너 정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롤렉스 서브마리너 구.. 2019. 8. 28.
BitLocker 복구 방법 어렵지않음 사용중인 노트북이 매번 켤때마다 Bios 업데이트를 하라고 안내하길래 결국 집에와서 업데이트를 해주었습니다. 막상 업데이트 되는데까지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만 혹시나 시간이 오래걸리면 카페 같은곳에 나갔다가 애매해질것 같아 미루던것을 이제서야 했는데요. hp 노트북 bios 업데이트는 문제가 되지 않았으나 설치후 묻는 하나의 복구키 BitLocker 복구키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제품 박스, 설명서 어디에도 BitLocker 복구키에 대한 내용은 쓰여져 있지 않았습니다. 그럼 BitLocker 복구키는 어디서 찾아야할까.? BitLocker 복구키를 찾기 위해서는 다른 PC 또는 모바일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http://aka.ms/recoverykeyfaq 위 링크를 통하면 B.. 2019. 8. 28.
핸드메이드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 카멜 브라운 제렌폴 아우디 스마트키케이스를 받아 사용하고 느낀점을 적었던 후기가 우수후기로 선정되면서 제렌폴 핸드메이드 소가죽 반지갑이 배송되었습니다. 색상랜덤 이라고 되어 있어 어떤 색상의 반지갑이 올지 기대가 되었는데 스마트키케이스가 블랙이었으므로 검은색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카멜 브라운 컬러의 소가죽 반지갑이 도착했네요. 하지만 브라운컬러가 소가죽느낌이 더욱 잘 묻어나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듭니다.스마트키케이스 역시 검은색을 선택하고나서 베이지나 브라운컬러를 선택하지않은것에 대해 조금 아쉬웠거든요. 종이백같은 포장지에 담겨 배송되어 왔는데 친환경적인 느낌이고 평소 택배가 많이 오면서 부피가 큰 박스 치우는것도 일인지라 뒷정리가 간편해 좋았습니다. 카멜브라운 x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펠트가 더해진 제렌폴 소가죽 .. 2019. 8. 24.
브레이브 컨퀘스트 공략 및 리뷰 1탄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보고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광고에서 보던 플레이 장면과 전혀 다른 게임 플레이에 당황했지만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광고에서 봤던 장면 혹은 플레이가 있겠지라는 기대로 플레이 한지 1주일.........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래도 1주일이 되는 시간동안 플레이 하면서 느낀점과 브레이브 컨퀘스트 공략 및 리뷰를 간단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포스팅 글도 너무 길어지고 복잡해질것 같아서 우선 간단한 공략 및 리뷰로 정리하고 이후 공략글을 다시 작성해보는걸로 ㅎㅎ 브레이브 컨퀘스트 게임이 이런게임이었다면 사실 시작도 안했을지 모르지만 광고는 나름 새로운 게임을 보는듯 했고 게임 진행 후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광고와 같은 플레이가 있을거라 생각해 기대하며 플레이 하다 보니 나.. 2019. 8. 21.
원페이지 파워 전자메모패드 쓰는 이유 노트와 펜을 휴대 하지 않아도 순간의 생각을 기록할 수 있는 전자메모패드 요새 많이들 사용하는데 메모만을 위한 전자메모패드 필요성은 저에게 와닿는 부분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전자메모패드가 노트 기능 뿐만이 아니라면 전자메모패드 대해 다시 생각을 해보게 되었는데 전자메모패드에 보조배터리 기능이 더해져 더욱 실용성있는 전자메모패드 ' 원페이지 파워 ' 입니다. 원페이지는 국내 최초 ' 전자 메모 패드 ' 선보인 전자메모패드의 원조 라 불릴 수 있는 브랜드로써 이번에는 전자메모패드에 보조배터리를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태블릿pc를 연상케하는 깔끔한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원페이지 파워 전자메모패드 상단에는 원페이지 파워 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자.. 2019. 8.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