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44

문정 스타벅스 리저브 이천 햅쌀 커피 문정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생긴지 벌써 꽤 시간이 흘렀는데 처음 생겼을때만 해도 이쪽 길을 이용하던때라 아침 모닝커피 마시러 자주 들렸는데 이제는 문정역쪽으로 다니게 되서 다닐일이 없어 이용하지 않던중 주변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 한잔 하기 위해 문정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오랜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동안 뭐 달라질것도 없이 그대로 ㅎㅎ 문정 근처에 스타벅스 매장이 역쪽에 하나 그리고 여기 리저브 매장이 있으니 두 곳 있는건가요.. 최근 공사 마무리 하고 있는 오피스들이 많으니 조만간 안쪽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하나 더 생길것 같은 느낌 ㅎㅎ 스타벅스 일반 매장보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문정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스타벅스 일반매장과 리저브 매장 차이는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 재배되어 한정된 기간.. 2019. 7. 30.
30만원대 가벼운 노트북 디클 클릭북 D13u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노트북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라는 물음에 먼저 생각을 해보아야 합니다. 노트북을 어디서? 어떤 용도로? 예산은? 이라는 질문은 노트북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결정을 해주며 가성비 좋은 노트북으로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노트북 선택 기준 1. 예산물론 여유가 많다면 비싼 가격대로 올라갈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하지만 웹서핑, 문서작업만 할 용도이면서 고사양의 그래픽카드가 달린 노트북을 구매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노트북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30~50만원대 노트북 이라고 하면 저렴한 가격대라 말할 수 있으며 그래픽 작업, 고사양 3D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노트북은 없지만 100만원대 노트북이라도 그래픽카드가 달려있지 않은 노트북이라면 마찬가지로 게임등 3D작업은 .. 2019. 7. 29.
업데이트된 펜타스톰 더 좋아졌네 펜타스톰 업데이트 알림을 게속해서 받다가 궁금해서 접속해보았더니 그래픽 향상부터 여러가지 많이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룬 시스템도 변경되고.. 그동안 새로운 영웅도 많이 생겨서 새로운 게임 즐기듯 플레이 해봐야겠어요. ㅋㅋ 맵 전체적으로도 디테일이 추가된 소환사의 협곡 아니고 펜타스톰은 뭐지...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기억이 안나네.. ㅎㅎ ;; 오랜만에 플레이하는 펜타스톰이라서 그동안 어떤 업데이트가 있었는지 몰라 영웅 너프 버프도 모른채 그냥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업데이트된 그래픽에서 추가 설정으로 더 디테일을 살릴 수 있을것 같은데 적응하며 추가해보겠습니다. ㅎ 테라나스 긴 사거리로 견제를 통한 공격 후 한타각을 잡아 퍼스트블러드 획득 !게임 진행이 빠른 펜타스톰에서는 1킬 후 스노우볼을 잘 굴리면 .. 2019. 7. 29.
구글 휴대전화 찾기로 핸드폰 찾음 우선은 취할정도로 마신 술이 문제긴 한데........... 아이폰과 LG V50 폰 두대를 항상 휴대하다보니 소지품이 은근 많아짐... 핸드폰2대, 지갑에 차키, 에어팟 등등 이것저것 더 많아지긴 한데 지난달에는 카드지갑을 분실했는데 오늘은 결국 핸드폰까지 분실... 그 와중에 아이폰을 잃어버렸으면 그대로 포기했을텐데 왜 잃어버린 폰이 LG V50 인건지 ... !!현재 유플레이어스로 활동하고 있으며 분실하면 아마 출고가 그대로 보상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 그렇게 마신 술이 갑자기 확 깨버림 ㅡㅡ 집에 오던길을 다시 되돌아가보기도 하고 비 오는데 진짜 쌩쇼를 했음.......하지만 어두운밤과 비가 게속 내리다보니 이건 뭐 찾을 수도 없고.. 전화를 받지 않고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우울 그 자체 그 상태로 집.. 2019. 7. 27.
LG 로보킹 물걸레 100명에게 체험 기회 날씨가 좋아 창문을 열어두면 요즘은 미세먼지와 함께 각종 먼지들이 방안으로 들어와 바닥에 가라앉는데 매시간 바닥을 쓸고 닦아내는건 사실 매우 힘든일 입니다. 그래도 가족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서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쓸고 닦고 청소를 안할 수 없는데 이제는 내가 쉬고 있는 시간에도 먼지 청소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알아서 해주는 스마트한 기기가 등장했습니다. 흡입부터 자동 물 공급까지 스마트한 로봇청소기 LG 로보킹 물걸레 인데요. 기대되는 신제품을 100명의 체험단에게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생활가전에 관심있는 분들 외에도 관심있어할만한 제품이라 생각되는데요. 스마트해진 로봇 청소기로 집 바닥 청소를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해보입니다. LG 로보킹 물걸레 체험단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7월22일부터.. 2019. 7. 26.
카카오뱅크 맥스95 신발사이즈 간편이체 자동응모 화제가 되었던 금리 5% 예금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이벤트부터 CGV영화티켓, 해외송금 수수료무료, 26주적금 금리2배 이벤트까지 그리고 오늘은 카카오뱅크 간편이체하면 나이키 맥스95 500켤레를 추첨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단 하루 , 오늘 카카오뱅크 간편이체 ' 카카오톡 친구에게 보내기 ' 자신의 신발 사이즈에 해당되는 금액을 간편이체 하면 자동응모 됩니다. 카카오뱅크 접속후 계좌번호로 보내기 말고 위에 있는 카카오톡 친구에게 보내기 선택으로 보내셔야 해요. 금액은 자신의 신발 사이즈로 !! 저는 270사이즈에 응모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보내기로 선택하면 카톡 메세지가 전달되며 상대방이 받기를 해야 돈이 받아집니다. 일단 보내기만 하면 맥스95 자동응모가 되는데 여기서 확인하실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2019.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