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62

HP 서비스센터 양천센터 AS접수 시키고왔어요 HP 노트북의 경우 AS전문기사님이 출장방문도 해주지만 시간 , 위치를 지정하고 대기를 해야하는데 일을하고 있어 위치, 시간을 지정하지 못할것 같아 마음편히 근처 HP 서비스센터 방문을 했습니다. 영등포구에는 서비스센터가 없기 때문에 근처 센터검색을 해보니 목동역 근처에 양천 HP공인서비스지정점이 있어 전화 확인후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구입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은 HP 엔비 x360 13 노트북 인데 불량화소가 바로 발견되어 신경이 쓰이기도 했고 구매 1달 이내에서는 교환을 받을 수도 있다고 안내받아 접수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목동역에서 나와 쭉 걸어오다보면 보이는 양천 HP 서비스센터 입니다. 노트북 뿐만 아니라 프린터, 카메라 등등 전산용품 도소매 전문점으로도 운영되고 있는곳이었는데요. 이곳 사장님.. 2019. 6. 30.
Hexonia 아기자기한 문명 전쟁 공략 및 리뷰 과거에 타임머신이라고 불리던 게임 ' 문명 ' 시작하는 동시에 자리에서 일어나면 계절이 바뀌었다고 했을정도로 중독성이 있고 재미있는 턴제 방식의 게임인데 폰으로도 플레이 가능한 문명 스타일의 게임이 있어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Hexonia 공략 및 리뷰 - The Battle Tribes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입문 또는 플레이 하기에 괜찮은 게임으로 과금없이 플레이하기 조금 아쉽긴 해도 문명 맛은 느낄 수 있게 최근에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Hexonia 에는 현재 9개 부족을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미션 또는 업적으로 한, 아라비스 부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기본 프렐리아 부족을 포함해 3개 부족이 과금없이 플레이 가능한 부족입니다. 이 외의 부족은 결제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 2019. 6. 29.
V50 듀얼스크린으로 U+5G 게임 즐기기 평상시에는 V50 씽큐 스마트폰을 따로 휴대하지만 유튜브를 보거나 U+5G 게임 즐길때는 듀얼스크린을 결합해 사용합니다. 그이유는 두 배로 넓어진 화면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을 즐기면서도 게속해서 오는 카카오톡 답장, 공략 검색, 게임패드를 활용한 게임 몰입도 상승면에서 듀얼스크린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요. V50 듀얼스크린 결합으로 화면을 두배로 넓힌 상태입니다.일반적으로 한 화면이 2배로 넓어지는거 아니냐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V50 듀얼스크린은 가운데 힌지 부분이 있기 때문에 한 화면을 두배로 넓히는것이 아니고 (그럴경우 게임 해상도도 달라지기 때문에 애초에 그럴일이 없겠죠..) 동시에 2개의 앱을 실행하는것이 가능합니다. 듀얼 스크린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V50 기본으로 설.. 2019. 6. 29.
화면을 두배 넓게 만들어주는 V50 듀얼스크린 폴더블폰이 출시되는 가운데 힌지가 있는 듀얼스크린 왠말이냐며 웃었던 주위 반응과 다르게 실제로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기대이상이었던 V50 듀얼스크린 오히려 두께, 액정 등 다양한 문제가 예상되는 폴더블폰에 비해 탈부착이 가능한 듀얼스크린은 상황에 따라 V50 싱글폰 상태로 휴대 사용 그리고 듀얼스크린이 필요할때 결합해 화면을 두배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일반 스마트폰과 마찬가지 상태로 휴대하면 가볍고 넓은 화면에 세상빠른 5G 통신망까지 이용할 수 있어 V50 사용이 가능하고 듀얼스크린을 더하면 화면을 두배로 넓게 확장할 수 있어 게임패드, 영화감상하며 카톡 하기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집니다. 듀얼스크린은 V50 무선연결 및 전원을 공급받아 작동되기 때문에 별도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지는 않.. 2019. 6. 29.
LGU+ 5G LTE 속도비교 카페에서 해봄 지난번에 LGU+ 5G 속도 비교를 해보았는데 이번에 카페에 앉아서 또 한번 해봤어요 ㅎㅎ 요즘 폰을 항상 두개씩 들고 다니는데 확실히 5G속도에 익숙해지다보니 LTE 폰으로는 전화,문자 간단한 조회 정도만 확인하게 되고 영상, 게임 등등 LG V50 (LGU+ 5G)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앉아서 스마트폰 5G, LTE 속도비교 해보았습니다. 사용한 5G 스마트폰은 LGU+ 통신사 , LG V50 씽큐 스마트폰LTE 스마트폰은 SKT 통신사 , 아이폰7 입니다. 5G, LTE 속도 측정은 측정하는 위치나 측정하는 스마트폰 기종 등등 여러가지 환경에 의해서도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참고만하세요. SKT - LTE 속도 다운로드 58.8 Mbps 측정 LGU+ - 5G 속도 .. 2019. 6. 29.
HP 엔비 x360 2일차 사용기 불량화소 발견 24일 월요일 저녁 도착한 HP 엔비 x360 노트북 ar0077au 고민고민 끝에 구매한 노트북이다 보니 애지중지 만지지도 못하고 두었다가 오늘에서야 간단히 프로그램도 설치하면서 만져보았는데요. 보는것과 다르게 역시 쓰다보니 불편한 부분도 있고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드는부분도 있었는데요. 장점 / 일단 디자인은 너무나도 이쁩니다. (ar0078au , ar0077au)특히 프리미엄 라인에 있는 HP로고가 마음에 들어요. (근데 엔비는 프리미엄 모델은 아니라고 하네요 ㅋㅋ 스펙터 오멘이 프리미엄 모델) 단점 / 지문자국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서 잘 닦아서 써야 할거 같아요. 한손으로 노트북 열기는 안됩니다. 딱 이정도까지 한손으로 열리는데 그래서 처음에는 가능한줄 알았으나 이정도 열리는 부분에서 하판.. 2019. 6.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