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53

Apple Computer 폴더 삭제로 용량 확보하기 예전에 아이폰을 PC에 연결해 업데이트를 했었던 적이 있긴한데.. 그 이유였을까 컴퓨터에 차지하고 있었던 내 백업파일이 쓸데없이 컴퓨터 용량차지를 하고 있는걸 이제서야 확인하고 정리했습니다.. ㅠㅠ 안그래도 저장공간이 작은 드라이브에서 13.4GB은 작지만 크기도한 부분 ㅠㅠ Apple Computer 폴더는 아이튠즈 동기화시에 백업을 하는 폴더로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면 삭제를 해도 무방합니다. 2019/05/31 - C드라이브 용량 부족 해결 (쓸데없는 파일 정리하기) 2019. 5. 31.
C드라이브 용량 부족 해결 (쓸데없는 파일 정리하기) C드라이브 용량 부족에 쓸데없는 파일 정리하기 임시파일 삭제 휴지통 비우기 다 했는데도 용량 확보가 되지 않아 도대체 용량을 어디서 다 잡아먹고 있는지 궁금해서 TreeSize Free 를 통해 C드라이브 용량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위 첨부파일 다운받으면 바로 설치 실행이 가능하고 드라이브 분석후 차지하고 있는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석을 마친결과 windows installer 라는 폴더의 용량이 15기가 가까이 되는 가운데 이 폴더에는 쓰레기 파일들이 차곡차곡 쌓여있는데 윈도우 패치 클리너를 통해 간단히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는 http://www.homedev.com.au/free/patchcleaner#tabs-4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될 수도있으니 사이트도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현재는 1... 2019. 5. 31.
홍대팬스테이크 무한리필 파스치노팬스테이크 예전에 홍대에 자주 가던 팬스테이크전문점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나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다녀온 팬스테이크전문점 홍대 ' 파스치노팬스테이크 ' 가보니 맛있어서 팬스테이크먹고 싶을때 또 다녀올것같네요. 홍대 ABC마트 뒷쪽 골목에 있는 파스치노팬스테이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항상 자주 지나가는 홍대거리에서 골목들어와 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진 않을듯. 2층으로 올라가니 입구에 붙어있는 추억의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홍대 파스치노팬스테이크는 테이스티로드에도 출연했을정도로 스테이크가 맛있는걸 인정받은곳이라고 합니다.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창가 자리도 있었고 (창가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흰 조용한쪽으로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홍대팬스테이크 전문점인 파스치노팬스테.. 2019. 5. 31.
유효기간 지난 OTP 교체 후기 기업은행 계좌에서 돈을 보낼일이 있어서 OTP 번호를 입력하려고 하는데 켜지지 않길래 왜 일까 배터리가 끝난걸까 살펴봤는데 유효기간이 지났더라구요. 전원이 켜지지 않는 OTP 요즘은 보안카드, 공인인증 없이도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지만 그래도 확실한 보안은 OTP번호같은걸 사용해야하지 않을까... 배터리 교체를 해야하나 싶었는데 확인해보니 유효기간이 1달 지났고 .. 지난달에사용할때 어떤 문자가 떠있었던걸 확인했었던듯 싶은 기억에 유효기간이 지난 OTP는 은행에 들고가 배터리 교체 혹은 새로 발급을 받아야 한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기업은행에 방문했습니다. 우선 유효기간이 지난 OTP 카드 교체를 하는데는 5천원의 배터리 교체 수수료가 발생했는데요.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는것도 아니고 계좌이체도.. 2019. 5. 30.
미리 준비한 무신사스탠다드 패딩조끼 무신사스탠다드 감사세일 한다고 했을때 망설임 없이 장바구니에 담아 결재한 무신사스탠다드 패딩조끼 , 라이트 다운 베스트 작년에 사려고 했었는데 이미 사둔 패딩조끼가 2개나 있어서 그냥 그거 돌려 입었는데 감사세일과 겹쳐서 역시즌으로 할인받아 미리 구매했습니다. 워낙 얇고 가벼워서 편하기도 하고 요즘 사무실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트느라 앉아 있으면 추운데 사무실에서 입을용도까지 해서 2개 사둘껄 후회하고 있네요. 라이트 패딩 베스트 종류가 여러개 있던데 그냥 판매량 높은걸로 사이즈만 맞춰서 주문했습니다.배송받고 만져보자마자 느낀건 엄청 가볍구나 ! 얇고 가벼운 패딩조끼는 겨울철에 이너로 하나만 입어줘도 보온 유지가 뛰어나 두껍게 껴입지 않아도 따뜻하게 온도유지할 수 있어 완전 필수템 !!! 옷이 두꺼워지면 .. 2019. 5. 28.
여름에 입기좋은 무탠다드 나일론 이지 쇼츠 무신사스탠다드 감사세일이 진행되면서 뭐라도 하나 사야하지 않을까 하다가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드는 무신사스탠다드 나일론 이지쇼츠 입니다. 무신사스토어 다운 베스트와 함께 주문한 나일론 이지 쇼츠요즘 미세먼지, 더운날씨 힘들긴 해도 오늘처럼 날이 좋을때는 런닝이라도 하고 그때 입으려고 주문했는데 다른 컬러도 하나더 구매할껄 했습니다. ㅠㅠ 가볍고 얇아서 더운여름에도 입기 좋아보이고 기장감이나 핏도 만족스럽네요.일단 가성비가 완전 좋죠. 기본아이템들만 모아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무신사스탠다드 이번에 감사세일까지 하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인기 순위가 높았던만큼 다들 만족할듯 해요. 허리는 짱짱한 고무밴드로 되어 있습니다. 얇고 시원한 느낌이 좋아서 뒤집어 보았는데 주머니 부분이 메쉬원단으로.. 2019. 5.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