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50

캐드 돋움체 폰트 사용시 글자가 옆으로 이동할 때 해결 캐드 작업중 간혹 글자가 원래 위치에서 이동해 옆으로 밀려나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열심히 작업을 하다가 누가 파일을 열었을때 가끔 이런 오류가 발생합니다. 몇개 되지 않는 폰트야 다시 폰트를 정렬시키면 되겠지만 도면 장수가 많을 경우 하나하나 수정하기 힘든데요. 캐드 돋움체 폰트 사용시 글자가 옆으로 이동하는 오류 해결 방법 1. 문제가 생긴 도면 파일을 다시 읽어온 뒤에 CTRL + A 입력하여 전체 객체를 선택합니다. 2. Delete (삭제) 키를 눌러 전부 삭제 후 OOPS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객체가 전부 삭제되었다가 열리면서 폰트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여러개 구동하거나 컴퓨터에 많은 작업 부하가 걸리게 되면 이런 오류가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2019. 4. 30.
폭신폭신 에그볼 설탕이 한그릇이네 ㅋㅋ 저녁 먹을게 없어서 라면이랑 이것저것 사러 홈플러스에 갔다가 천원에 할인판매 (정가는 얼마인지 모르지만..) 하고 있길래 하나 맛보려고 구매해온 삼립 빵 폭신폭신 에그볼 아주 어렸을때도 에그볼 팔았는데 그때도 지금도 맛있는걸 보면 초딩입맛인게 확실한듯 합니다. 칼로리가 높을것 같은데 생각보다 높지 않았어요... 전 한 700~900까지도 생각했었는데 ㅋㅋㅋ392kcal 라면 제가 생각한것보단 낮은 수치였습니다. 하지만 영양정보는 착하지 않은듯...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다 어마어마함 ㅋㅋㅋ하지만 맨날 먹는것도 아니고 먹고 싶으니 거침없이 개봉 ㅋㅋㅋ칼로리가 한 900은 되지 않을까 생각하게 만든 설탕가루... 설탕이 정말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한번에 다 먹으면 안될것 같았찌만.... 2019. 4. 29.
인천 닭알탕 원조라는 형제주점 먹어보니 인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이쪽에 오면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다고 해서 찾은 메뉴는 다름아닌 닭알탕 .. 닭알 ? 닭알이 계란 달걀 아닌가 했는데 달걀이 되기직전을 닭알이라고 한다고 하네요?사전적의미로는 북한말이라고 나오기도 하구요... 어쨋든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아서 먹기위해 이동했습니다. 길이 좁아서인지 근처 현대시장이 있어서인지 차도 조금 막히고 복잡했어요..비가 살짝 내리기 시작하는 날씨라 우중충한 느낌 처음에는 검색을 해보니 닭알 파는 가게가 몇군데 없는건줄 알았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닭알탕 이라고 해서 파는 음식점이 정말 많았어요 .. 게다가 식당들이 다 연식이 있어보이더라구요. 오래된 식당들이 많아서 주차할 수 있는곳이 있을까 했는데 앞쪽 현대시장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이곳을 이용하면 주차가 .. 2019. 4. 28.
벨킨 아이폰 애플워치 무선 충전 독 F8J235kr 아이팟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 등을 사용하고 있지만 애플워치는 아직 구입하지 않았는데 애플워치를 사용중인 애플빠라면 애플워치 충전을 편하고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는 충전기 독 괜찮아보입니다. 아마 저도 애플워치가 있었다면 이미 사용중일지도 모르겠는데요., 벨킨 3in1 무선 충전 독 F8J234kr 8핀 아이폰 케이블연결을 포함해 아이폰, 애플워치를 동시에 고속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충전 독입니다. 케이블을 각각 연결해서 충전을 해도된다지만 충전독을 사용하면 편하고 깔끔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스토어에서 4월28일까지 체험단 모집도 하고 있고 체험선정인원에 비해 아직 많은 지원자가 없어 꾸준히 블로그 관리를 하셨던분들이라면 당첨확율도 매우 높아보입니다. 블랙컬러 5명 화이트컬러 5명 .. 2019. 4. 25.
집에 흰벌레 생겼을때 좀벌레OUT 재작년인가 작년인가 집에 흰벌레가 한두마리 보여 한동안 창문도 열어두고 좀벌레 퇴치하는 약도 주문해서 서랍마다 깔아두었는데요. 그리고 나서 정말 안보여서 집에 흰벌레 퇴치에 성공했다고 생각했는데... 몇일전인가 옷 아래로 흰벌레가 한마리 또 발견되서 다시 좀벌레 퇴치하는 약을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새는 미세먼지 때문에 창문도 쉽게 열지 못하고 무엇보다 걸레를 두었던 위치에서 생겨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예전에는 택배 박스에서 타고 들어온게 아닌가 많은 생각을 했는데 요새는 택배도 많이 안온단말이죠..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작년에 사용했었던 제품과는 조금 다른 하지만 비슷한 해피홈 좀벌레OUT 이라는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현재는 이게 제일 저렴한 상품인것 같더라구요. 배송료가 붙어서 10개가 들어.. 2019. 4. 23.
갤럭시 폴드 LG V50 씽큐 둘다 출시 연기 되는듯 LG V50 씽큐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먼저 선보인 삼성 갤럭시 폴드 역시 출시가 연기 될지 모르는 상황까지 와버렸습니다. 스크린 결함 논란으로 갤럭시 폴드 중국 공개행사는 연기되었고 곧 있을 미국 내 첫 출시 계획 역시 연기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 이에 삼성전자는 문제가 된 디스플레이 불량 제품에 대해서 정밀점검을 하고 그 결과에 따라 폴더블폰 출시 일정을 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리하게 출시일정을 강행하기보다는 품질논란을 해소한 뒤 향후 상용화 일정을 준비중이라는것. 갤럭시 폴드 중국 출시가 다음달 예정이었지만 공개 일정이 늦춰지면 정식출시도 미뤄질듯 싶고.. 현재 발생한 문제점도 해당폰을 수거해 정밀분석 결과를 받아보려면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모르는 상황에서 미국 출시 일정도 미뤄질 수 있.. 2019. 4.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