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68

미세먼지 실시간 aqicn 확인하기 몇일전에 횡단보도 건너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먼지가 심했었는데 .. 조금 나아진듯 싶더니 내일 모레 또 한번 거대한 미세먼지가 불어온다고 합니다. 요즘들어 맑은 하늘보기가 너무 힘들어졌는데요. 내가 있는곳과 세계 미세먼지 실시간 상황을 알 수 있는 사이트 aqicn 입니다. 전세계 공기 품질 확인 사이트로 각 도시별 미세먼지 상황이 수치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역시.. 엄청나네요.. 그리고 바람이 불어와 우리나라에 까지 영향을 주는데요...... 우리가 막아주고 있는 탓인지 건너편에 있는 일본이 부럽습니다 ㅠㅠ 예전에는 이정도까지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았는데.. 너무심한거 같아요 ㅠㅠ 지도를 확대하면 도시 안에서도 구 단위까지도 미세먼지 수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숫자는 높을수록 위험하고 좋.. 2018. 11. 30.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 방법 및 대상 이번에 청년 일자리 대책의 일환으로 조세특례제한법 제30조 ' 중소기업 취업자에 대한 소득세 감면 ' 규정이 개정되어 청년에 대한 세정지원이 더욱 강화되었는데요. 감면 대상이 된다면 직접 홈텍스에서 감면신청을 하여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 방법과 대상은 이번 세법 개정 안내를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근로계약 체결일 현재 15~34세 근로자로 취업일로부터 5년 (2017년 3년) 이내에 중소기업으로부터 받는 근로소득 개젱세법은 중소기업에 취업한지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청년의 2018년 귀속 소득분 부터 적용이며 2017년 이전 귀속분은 경정청구 대상이 아님을 유의해야 합니다. 자신이 이번 청년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해당되는지 확인을 쉽게 .. 2018. 11. 30.
리니지 리마스터 다시 시작될 수 있을까 과거 피시방이 한창 생겨나고 있을때 대다수가 리니지,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하고 있었는데요 당시 피시방에서 멤돌던 리니지 BGM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인기가 있던 스타크래프트결국 리마스터 버전으로 재탄생되었던 스타크래프트에 이어 다양한 게임들의 과거의 영광과 팬서비스 차원에서 리마스터되고 있는데 최근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리포지드 역시 추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니지 역시 ' 리니지 리마스터 ' 라는 이름으로 그래픽 개선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하였는데요. 고전게임이라고 불러도 될만큼이나 픽셀이 뭉개져 보이던 게임이 요즘 게임처럼 깔끔하게 탈바꿈되었습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캐릭터 및 NPC , 스킬 이펙트 그래픽 개선 비포 애프터 비교가 현저하게 차이가 날정도로 과거.. 2018. 11. 29.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슈즈 우먼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X 슈즈 러닝화 여성용 사이즈 8.5에서 11.5 까지 있으며 프로모코드 적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를 추천하는 사람도 있고 한치수 업을 시키라는 분들도 있어서 참고하셔서 좋은 구매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가볍고 편해서 사이즈만 맞는다면 이쁘게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 25%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코드 : PICKADIDAS 입니다. 위 프로모코드를 적용하셔야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깔끔 그 자체 !! 구매는 이베이 https://www.ebay.com/itm/adidas-Ultraboost-X-Shoes-Womens/153188281424?var=453044576702 링크 참고 Color : Non Dyed / NOn D.. 2018. 11. 29.
결전헤이안쿄 스사비 공략 및 스킬 결전헤이안쿄 미드 법사 ' 스사비 피해 S에 민첩, 제어 A 판정을 갖고 있는 만큼 골드 16888 비싼 몸값 식신 생존기도 좋고 딜도 잘 나오는데 비싸서인지 잘 안보임 뭐 어쨋든 나름 재미도 있고 구매하고 싶은 식신 우선 스사비 스킬 부터 살펴보면 기본 패시브가 스킬이 적에게 명중할때마다 성월의 힘을 얻게 되고 5개를 얻으면 3초간 성월의 보호막이 생성 그리고 이 성월의 힘은 궁극기 성월천벌 사용시 강화시키는데에도 쓰이므로 가능하다면 5개를 유지시켜주는게 좋음 !! 스사비 스킬 ' 별의 충돌 지정 범위에 운석을 떨어트려 마법피해를 주며 스킬을 명중시키면 성월의힘 1개를 획득 !! 3번의 운석이 떨어지는데 모두 맞는다면 성월의힘 3개 획득가능 1렙부터도 꽤 상당한 딜을 보여주며 템이 나오면 별의 충돌만 .. 2018. 11. 28.
결전헤이안쿄 벤픽 음양대속 티어 결전헤이안쿄 티어 음양대속 이상부터는 식신 픽창이 벤픽으로 변경됩니다. 그래서 14개 이상의 식신이 있어야만 자격전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2018/11/26 - 결전헤이안쿄 음양대속 식신 14개 필요2018/11/22 - 결전헤이안쿄 티어 및 시즌 보상 테두리 미리보기 14개 식신을 모아 다시 자격전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식신이 모이기전에 강제로 빠른대전 플레이를 해보기도 했는데 ... 5분이 넘도록 큐가 잡히지 않아 게임 삭제 할뻔 했어요...... 진심 다 좋은데 자격전도 평균 2~4분이 넘어가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ㅠㅠ 사람들이 더 많아졌으면... 자격전 큐가 잡히고 나면 식신 선택창이 벤픽 적용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각팀 4,5픽이 하나씩 식신을 금지시킬수 있는데요. 아마 음양대속 까지.. 2018. 1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