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59

문정 하코 할인메뉴 주문시 참고 문정 엠스테이트 지하에 있는 라멘집 하코 kitchen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좌측 바로 보이는 식당인데 최근 가격대 인하 라는 글이 보입니다. 하코 브랜드창립 6주년을 기념하는 가격대인하라고 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사람이 없길래 바로 먹을수 있겠구나 싶은 마음에 점심으로 선택했습니다. 문정 하코 키친에서 주문시 할인메뉴를 주문하려면 외부에서 메뉴를 확인하고 오셔야 합니다. 메뉴판에는 어디에도 할인 내용이 없기 때문에 할인 상품이 아니면 할인적용을 받지 못해요 ㅠㅠ 할인을 안받는 메뉴들도 꽤 많거든요. 돈까스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여기 가격이 근처 식당들 보다 비싼편은 아닌데요 반찬이 추가 리필시 셀프라는점... 맛도 괜찮은편이긴 했지만 식사하는데 있어서 불편한 부분이 느껴졌던곳이네요 ㅠ.. 2018. 10. 31.
펜타스톰 빛의성전 클론격투 기대되는 업데이트 퇴근길 펜타스톰 한판 해야하는데.. 업데이트 후 게임을 하라고 하길래 못하고 방금전에 업데이트 후 펜타스톰 접속을 했습니다. 할로윈 이벤트로 출석 + 게임만으로도 얻을 수 있는 무료 스킨 메이나 호박낫 스킨 !!! 근데 지난번에 하루 3게임을 못해서 못받은게 1~2번 있는지 내일 카드를 받아도 1장이 부족해서 메이나 호박낫 스킨 교환을 못할것 같네요 ㅠㅠ 이대로라면 에너지볼로 전부 교환해야겠습니다 ㅠㅠ 할로윈 대전 이벤트로 조각을 주지만 교환을 못해 ......... 이런 어쨋든 이번 펜타스톰 업데이트로 여러가지 변경도 있지만 메뉴에서 주목할 부분이 바로 실시간대전 옆에 생긴 빛의성전 입니다. 빛의성전은 새롭게 생긴 부분으로 1챕터 기간동안 올해까지 설정되어 있네요 엘리트와 무료 코스로 보상을 받을 수 .. 2018. 10. 30.
타임스퀘어 아비꼬카레 매콤해서 좋음 밥 먹으러 식당을 찾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푸드코트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밖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영등포역 앞에는 아무래도 술집이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타임스퀘어 안으로 들어오니 깔끔한 식당들이 많아서 좋았음 근데 식당이 너무 많아서 잠시 선택장애 ㅋㅋ 푸드코트에 있는 타임스퀘어 카레집 아비꼬카레 이제 막 점심시간이 시작되는거라 반쪽은 테이블을 오픈하지 않았는데 점심시간쯤 되니깐 테이블이 가득찼어요 ㅎㅎ 아비꼬카레 주문은 메뉴판과 함께 제공되는 주문지에 직접 먹고 싶은 카레맛과 매운단게 토핑을 작성해 직원에게 주면되는데요. 아비꼬카레 주문은 직접 매운맛, 토핑 등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으니 더 좋아요 ㅋㅋ 버섯카레라이스 아삭아삭대파만 추가 !!! 아비꼬카레 에서는 카레랑 밥이 추가 된다고하니 양이 부족하.. 2018. 10. 30.
타임스퀘어 마호가니커피 플랫화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밥 먹으러 갔다가 들린 카페 스타벅스가 2층이면 한층 위에 있는 마호가니커피 카페 아래에서 올려다 봐도 초록초록한것들이 보여서 이쁘장한데 막상 올라오면 더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마호가니커피 by Dore Dore 밖에서는 콜드브루 커피 내리는걸 구경할 수도 있어요. 메뉴판 아메리카노 4300원 아메리카노 주문시에는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모아, 그루브 원두 맛에 대한 차이는 설명이 따로 나와있으니 확인하셔서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 커피 주문하고 뒤에 돌아보니 맛있는 빵들이 잔뜩 배가 너무 불렀는데 안불렀다면 빵도 같이 주문했을듯 ㅋㅋ 주문한 플랫화이트 한잔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배가 부르니 커피양도 넘 많은듯 ㅋㅋ 마호가니커피 플랫화이트 사실.. 2018. 10. 29.
디미토 보드복바지 부담없는 스키니핏 요새는 슬림핏, 스키니핏으로 보드복팬츠를 많이 입는 추세라 올해 새롭게 보드복바지 하나를 추가 했는데요 굳이 바지는 신상이 아녀도 될것 같아 저렴하게 이월로 사이즈가 남아있는 바지를 찾아보니 너무 저렴이들 제외하고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것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검은색) 디미토 보드복바지 추가했습니다. 10만원초반에 구매했어요 ㅎㅎ 저렴 처음 보드복 구매하시면서 가격 부담 없는거 찾으시는분들께 좋을듯 해요 .. 디미토 외에도 이가격선에서 입문용 보드복팬츠로 구매하기 좋은것들이 꽤 있어요 ㅎ 벨트 부분에 허리조임끈이 있어서 벨트 없이도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줄 수 있습니다. 심플 그자체인 디미토 보드복바지 좌측 주머니 상단에 DIMITO POSITIVE MIND 라고 프린팅 되어 있어요 이거랑.. 2018. 10. 28.
문정 법조타운 가쯔시 김치우동정식 항상 고민이 되는 점심메뉴 오늘은 수제돈가스 먹으러 식당을 찾아보다가 문정 법조타운 본점으로 있는 수제돈가스, 우동 전문점인 가쯔시 방문을 했습니다. 문정 가쯔시 ㅎㅎ 정문인듯 아닌듯 모르겠으나 이쪽 말고 반대쪽으로도 들어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ㅎㅎ 매장은 생각보다 넓음 그만큼이나 사람들이 많이 왔고 대기 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아이폰 빛번짐 ㅠㅠ 2018/01/17 - 아이폰 빛번짐 증상과 해결방법 이럴때는 쓱쓱 닦아주는게 최곤거 아시죠 메뉴판은 그림과 함께 설명이 쓰여진것도 있어요 보시고 체크해서 직원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워낙 바쁜 점심시간이고 정신이 없다보니 직원들도 정신이 없어 보였어요 ㅠㅠ 메뉴 왔다 갔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맛있음 김치우동정식 주문했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돈까스 + 밥 + .. 2018. 10.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