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66

16강 대진표 (2018 러시아 월드컵)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대진표 드디어 16강 출전국이 정해졌습니다. 우리나라는 아쉽게도 16강 진출에 실패했지만 강팀들의 경기를 보면서 남은 월드컵 기간도 즐겨보려 합니다. 각 조별로 어떤 국가가 올라왔는지 16강 대진표 보시면서 우승국 예상해보는것도 재밌을것 같아요.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7월1일 03:00 피시트 스타디움 프랑스 vs 아르헨티나 6월30일 23:00 카잔 아레나 브라질 vs 멕시코 7월2일 23:00 사마라 아레나 벨기에 vs 일본 7월3일 03:00 로스토프 아레나 스페인 vs 러시아 7월1일 23:00 루즈니키 스타디움 크로아티아 vs 덴마크 7월2일 03:00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 스위덴 vs 스위스 7월3일 23:00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 콜롬비아 vs 잉글랜.. 2018. 6. 29.
종로3가 돌반지 사러 들린 피카 picca 곧 있을 조카 돌에 돌반지 선물을 하기 위해 종로에 갔습니다. 예전에 한창 금을 좋아했을때가 있어서 금반지며 목걸이 삿던때가 있었는데 .. 요새는 직접 금을 잘 착용하진 않다보니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종로3가 1번 출구로 올라오면 바로 우측에 있는 피카디리 귀금속상가 문 열자마자 바로 우측에 있는 곳 31호 매장이네요 ㅎㅎ 예전에도 이곳에서 반지를 맞췄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왔는데 기억을 해주신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ㅋㅋㅋ 어쨋든 반지도 다양하고 종로3가 돌반지 사러 왔는데 보통 이곳 주위 돌아다니면 가격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저렴한편 금은 딱 금시세가 정해져있어 결국 공임비 차이인데 그 차이가 중요함 ㅎㅎ 그래도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잘 쳐준거 같아요. 종로3가 돌반지 사러 올걸 .. 2018. 6. 26.
숫저운다락 카레먹고 책 볼 수 있는 을지로 책방 일년만에 방문한 카레집 위층에 서점이 생겼습니다.카레와 서점? 무슨 조합이지 싶지만.. 의외로 센스있는 공간으로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점심시간 직장인분들 식사하고 들려서 책도 보고 쉬다가 갈 수 있고 어렵지 않고 쉽게 읽을 수 있는 책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평소 책을 자주 안 읽으시는분들.........도 들려서 책과 친해지기 좋은 공간인것 같아요. 2018/06/26 - 을지로3가 카레 생각에 다시찾은 마구간 다시 방문하면서 간판에서부터 책방이 생겼음을 알 수 있었는데 빨간문을 열고 들어올때 우측으로 보이는 숫저운다락 이라는 커튼이 바로 책방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누가봐도 책방 가는길올라가는길 계단이 매우 가파르기때문에 조심해서 올라가고 내려와야해요. 숫저운다락 ?? 뭔 뜻이지 왠지 모르지만 hip스러.. 2018. 6. 26.
을지로3가 카레 생각에 다시찾은 마구간 작년에 들렸던 을지로3가 카레맛집 마구간 거의 오픈당시에 갔던곳이라 1년이 지난 지금은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마침 종로에 반지사러 들렸다가 을지로3가 이동해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2017/09/05 - 을지로 카레맛집 마구간 카레국밥 다녀오다 작년에 왔을때 보았던 임시 간판과는 다르게 깔끔해진 간판 일본식카레를 먹을 수 있는 마구간카레에 책을 볼 수 있는 동네책방 숫저운다락 까지 추가로 생겼어요 !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여전히 빨간문으로 마구간의 열정이 느껴지네요. 빨간문을 열면 바로 식당내부가 보였었는데 마구간카레 커튼이 가려져있어요. 빨간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전에는 바로 마구간카레로 진입 했는데 지금은 숫저운다락 책방도 함께 하면서 우측으로는 책방올라가는계단이 있어 구분을 해주는.. 2018. 6. 26.
김포한우촌 한우 정육식당 다녀오다 김포에 소고기 먹으러 다녀온날 들린곳은 김포한우촌 이라는 한우 정육식당이었습니다. 주변이 주택가라 주변 식당이 많은곳은 아녔으나 이곳 고기가 맛있다는 이야기에 들려 맛 보고 왔는데요,. 김포한우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분들도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어 보입니다. 정육식당이다보니 직접 가서 고기 선택해서 사온다음에 구워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정육식당들이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서 좋은 고기를 맛 볼 수 있어 제대로 고기 먹는사람들은 정육식당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이것저것 부위별로 나옴 ㅎ 고기는 선택이며 직접 달라는 부위로 드실수도 있습니다. 숯불위에서 익어가는중 항상 고기는 익어갈때가 가장 기다리기 힘들어요 ㅋㅋ 눈앞에서 지켜보다 핏기만 가시면 바로 쏙 ~ 빨간건 같이 나오는 껍데기 ㅎㅎ 김.. 2018. 6. 26.
공덕 할리스커피 모닝커피 할인시간 공덕으로 출근하는 이번주 출근을 하면서 근처 할리스커피 매장을 찾아보았는데요. 마침 조금만 걸어가면 들릴수 있어서 커피사러 총총총~ 공덕 할리스커피 매장은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고 매장도 크더라구요 ㅎㅎ 커피사러 들어가려고 하는데 앞에 붙어있는 해피아워 !!! 공덕 할리스커피 매장은 출근시간 평일 오전 7:30 ~ 11:00 까지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라떼 3,500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 우리동네는 이런거 없는데 ㅠㅠ 좋은데 .. 바로 커피사러 들어감 사람이 많을 시간은 아니라서 매장이 붐비진 않았고 안에 테이블도 있고 큰 건물 1층에 있어서 아마 점심시간에는 사람들 많이 앉아 있을것 같은데요 !!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 참고로 공덕 할리스커피 해피아워 시간에 모닝커피.. 2018. 6.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