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4

판문점 선언 믿을 수 없는 김정은 4월 27일 9시 30분 북한의 김정은이 판문점 군사분계선을 넘어 문재인 대통령과 상봉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만난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2018 남북정상회담을 비롯해 일정을 갖게 되었는데요. 양측 정상이 담은 내용의 공동선언문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 발표되었습니다. 하지만 판문점 선언 공동선언문의 핵심내용을 살펴보면 너무 양보한 느낌이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1-1 우리 민족의 운명은 우리 스스로 결정한다는 민족 자주의 원칙을 확인 (미군 철수요청?) 이미 채택된 남북 선언들과 모든 합의들을 철저히 이행함으로써 관계개선과 발전의 전환적 국면을 열어가기로하였다. 사실상 북한에 대한 지원바께 없는 상황에서 또 판문점 선언을 통해 퍼주기가 시작되는건 아닐지 걱정됩니다. 도로가.. 2018. 4. 27.
레인부츠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방수 첼시부츠 지난주말부터 오늘 아침까지 비가 내렸는데요.이번 여름 비가 많이 올것만 같아 준비한것 바로 레인부츠 사실 레인부츠 하면 많이들 구매하는 헌터 브랜드 제품 있을텐데요.레인부츠가 필요하긴 했으나 실제로 많이 쓸것 같지는 않아서 저는 저렴한 레인부츠로 골랐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방수 첼시부츠 입니다. 검은색 첼시부츠를 사고 싶었는데 이렇게 레인부츠 때문에 신게 되네요.항상 검은색 첼시부츠 사야지 하고 마음먹으면서도 막상 구매할때스웨이드 첼시부츠만 사서 3개.. ㅠ 비록 브랜드 제품의 레인부츠 아니지만 거의 비슷한 디자인이기 떄문에 브랜드 로고가 없다뿐이지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코도 너무 뾰족하거나 둥글지 않아 좋았고사이즈도 적당히 맞아떨어졌는데요. 가까이서 보니 조금 고무의 느낌이 나죠 ? .. 2018. 4. 24.
알리에서 주문한 가죽벨트 받아보니 이런.. 작년에는 티스토리 포스팅 비중이 크게 줄었어도 1일1포스팅은 유지했는데올해는 1일1포스팅도 하지 못하다 보니 확실히 눈에 띄게 일일 방문자수며 애드센스 수익이 줄어들었네요 .. 그래도 요샌 바쁜것도 있고 네이버블로그 하나하기에도 (그래도 티스토리에 더 애정이 .....)힘들다보니 간단한 포스팅 위주로 작성하고 있는데몇일전 쓰던 작은 케이스 하나를 주문하려다가 알리에 접속한김에 가죽벨트 하나를 보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배송은 매우 빠르게 도착했습니다.그리고 꼼꼼하게 쌓인 포장상태를 보며 꽤나 만족을 했는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패키지 구성도 좋아 ?이때까지만 해도 단돈 만원에 심플한 가죽벨트 잘 산것 같아 좋아라 하고 있었습니다. 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안에는 한번더 가죽 손상되.. 2018. 4. 24.
펜타스톰 타이미 팀원을 도와 캐리하는 영웅 영웅 출시와 동시에 벤도 되었던 영웅 타이미 귀여운 영웅이지만 막상 적으로는 짜증유발자로써 다 죽인 적도 살려내는 영웅입니다. 흔히 타이미는 로머 또는 다크슬레이어 라인으로 오는 경우도 종종 있으나 다크슬레이어로 서보니 안정적으로 커서 좋긴 한데 조금 부족한 부분도 있는듯 합니다. 타이미 스킬 방귀 킬러 일단 타이미가 초반부터 짜증나는건 광역 범위로 거는 스턴 심지어 1.5초 스턴기 여기에 데미지도 있어서 딜이 안나올것만 같은 타이미가 꽤 꾸준딜을 넣는데 이게 방귀 킬러 딜입니다. 두번째 논타겟 스킬이지만 1인 지정 스턴을 거는 스킬로 1초 이로써 장창 체인지만 맞춰도 2.5초 스턴을 걸 수 있음... 원딜 , 미드 영웅이라면 보통 2.5초 버텨내기가 한타에선 힘들죠 타이미 궁극기 영광의 호위 타이미의 .. 2018. 4. 17.
카시오 공학계산기 Fx-350ES PLUS 주문 공학계산기가 하나 필요해서 찾다가 저렴한걸로 주문했습니다. 학생시절에 비싸게 주고 산게 있었는데 하도 안쓰다보니 어디에 뒀는지도 모르겠고 이번에도 구매했다가 몇번 쓰고 말꺼 같아서 .... 그리고 싸인 코싸인 정도만 지원해도 필요한 기능은 다 쓰는거라 저렴하게 주문을 했어요. 판매순위에 랭크되어 있는 가성비 좋은 공학계산기 카시오 Fx-350ES PLUS 입니다. 옆에는 사은품으로 따라 들어온 볼펜인데요. ㅋㅋ 지워지는 볼펜 이라고 하네요, 근데 빨간색인가 별 필요는 없어 보여서 그냥 옆에 방치. 학생이었으면 주변에 필요한사람 줬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회사에 가져다 둬야 하나 계산기 두께만큼이나 들어있는 사용설명서 각 나라 언어로 씌여져 있는 설명서 한글로도 있는지 모르겠음 꺼내서 사진찍고 다시 넣음 뭐 .. 2018. 4. 17.
남자 체인로퍼 가죽으로 구매 이제 슬슬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와중에 로퍼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작년에는 스니커즈, 운동화 많이 샀는데 물론 로퍼와 구두도 꽤나 구매한듯.. -_- ) 어쨋든 올해 첫 슈즈는 남자 체인로퍼 결정 !! (아 근데 생각해보니 아직 배송받지 못해서 그렇지 첼시부츠가 직구로 날라오고 있네요) 하지만 로퍼를 구매해도 평소 출근때만 자주 신기 때문에 아무래도 평상시 데일리룩으로는 운동화나 스니커즈 많이 신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 남자 체인로퍼 검색해보다가 합성피혁은 아닌거 같아 소가죽 제품으로 찾아 구매했습니다. 그나마 디자인과 가격이 저렴한곳으로 찾아 구매했더니 상자가 심플 그래도 꺼내본 남자 체인로퍼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선 심플하고 모나지 않은 디자인으로 쉽게 코디가 가능할것 같구요. 대부분 남자 체.. 2018. 4.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