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4

선촌 카페 나우나우나우 맛있는 비엔나커피 석촌 근천에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골목 곳곳에 많이 있더라구요. 석촌역 사거리에서 조금만 안으로 걸어올라오다보면 골목사이에서 찾을수 있는 작은 카페 ' nownownow ' 석촌 카페 나우나우나우는 흔히 요즘 감성에 어울리는 카페로 혼자서 커피한잔하러 찾기에도 좋고 커플,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도 괜찮아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어떻게 찍어도 인스타 감성사진 느낌이 나오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내어놨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미 밥을 너무나도 많이 먹은 상태라 배가 불러 먹을수 없었기 때문에 그냥 커피만 먹는걸로 석촌 카페 나우나우나우 의 메뉴판 잠깐 맛을 봤.. 2017. 12. 31.
당산역 고로케 500원 2호선 출구앞 당산역 2호선을 타러 가다보면 항상 유혹하는 손길 바로 2호선 개찰구 바로앞에 있는 고로케 가게때문인데요. 500원부터 가격이 다른 도넛과 고로케가 있어 지나가며 종종 먹게 됩니다. 송사부 수제 고로케 라는 매장 이름이 있지만 사실 매장 이름은 잘 안보임 그냥 고로케 500원 ㅋㅋㅋㅋ 이게 너무 눈에 잘 들어오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지나가다 몇번씩 사먹음 특히 개인적으로 먹어본 고로케 중에서는 단호박 고로케, 슈크림 고로케, 단팥 고로케, 고구마 고로케 등등이 맛있었는데 500원짜리 위주가 가성비 좋은듯함. 이건 마약 옥수수 치즈 고로케였나 개당 천원하는 고로케를 한번 먹어봤는데 500원에 파는 고로케 보다 못함 ㅎㅎㅎ 실망 그러니깐 그냥 500원짜리 고로케로 맛 다르게 여러개 먹는걸 추천 ㅎㅎ 물론.. 2017. 12. 30.
가락시장 코른베르그과자점 제과명장의 집 아침일찍 출근을 하다보면 배가 고파서 파리바게트나 편의점 혹은 보이는 빵집에 들려 빵을 사먹는편인데요. 맞은편에 있어서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었던 곳인데 가까이 가보니 대단한곳 이었더라구요 ㅋ 가락시장역 근처에 있는 코른베르그 과자점 그냥 동네 빵집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위에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 이라는 글이 보이는데요 가까이 가보니 2013년 전 대통령 박근혜 대한민국 명장 인정을 받았는데요. 제과명장으로 인정받은 서정웅 코른베르그 과자점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대한민국제과명장 서정웅 이력이 씌여져 있습니다. 대통령 표창 수상에 제과명장 인정... 각종 국제심사위원으로 활동까지 대단하신 분이였군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헥센하우스 기념 과자? 케이크? 뭐라고 해야하지 ㅋㅋㅋ 암.. 2017. 12. 29.
당산역 빵집 핫브레드 2호선 앞 우유식빵 당산역 2호선을 나오면 빵냄새가 역안 가득한데요 9호선 앞에서는 번 냄새가 역안 가득해서 항상 올라오면서 번의 유혹을 벗어나는데 오래 걸렸는데 2호선 역시 빵 냄새가 달달하게 퍼져나옵니다. 당산역 2호선을 나와 우측을 보면 바로 핫브레드 빵집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빵을 저렴한 가격대에 드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편의점 빵을 먹는것보단 여기서 빵을 미리 구매해서 아침을 간단히 해결하는편이 더 좋긴 하더라구요. 다양한 빵이 있으며 가격도 저렴한편 2+1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보통 개당 1~2천원대에 드실 수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는편이라 빵을 저렴하게 팔기까지 한다면 거의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먹는편 특히 핫브레드 이곳 빵집의 인기 메뉴는 바로 행사가에 판매하고 있는 우유 식빵 식빵 .. 2017. 12. 28.
홍대 두남자테이블 양은 적지만 안주는 맛있음 홍대 술한잔하러 먹을곳을 찾다가 간판이 눈에 띄어 들어가게된 어느 작은 술집 두남자테이블 달봉비어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술집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다며 주변 술집을 찾았는데 왜 이쪽으로 올라왔는지는모르겠습니다. 퓨전요리라며 여기 가자고 해서 따라들어왔는데 .. 평일 밤 10시라 손님없이 조용하더라구요. 내부에 단체 테이블도 있고 조용해서 괜찮았습니다. 물론 시간대가 이래서 조용한거겠지만 평소나 주말에는 손님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두남자테이블 메뉴판 가격이 뭐 그리 높지는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본다면요 ㅋㅋㅋ 국물이 먹고 싶었으니 흑돼지 고추장찌개 하나와 까르보나라 떡볶이 주문을 했습니다. 고추장찌개 칼칼한맛과 함께 깊은 고추장 맛을 느낄 수 있는데 맛있습니다.. !! 공기밥 시.. 2017. 12. 27.
참이맛 감자탕 부대찌개 자주먹는듯 참이맛 감자탕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는곳이라 당산점이 아녀도 다른곳에서 많이 먹어봤을만한곳인데요. 생각해보면 거의 해장을 하기 위해 가게 되는곳이지만 오늘은 저녁도 먹고 한잔하러 왔어요. 참이맛 감자탕 당산점 인데요 참이맛이 24시간 영업 안하는곳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산점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요. 버스 정류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곳인데 큰길가라 당산역에서 찾기는 쉽네요. 참이맛 감자탕 메뉴 감자탕을 먹을까 했다가 그냥 간단히 술한잔 하자며 참이맛 부대찌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밥도 포함되어 있어서 식사나 해장 그리고 반주하기에도 좋네요. 부대찌개 밥하고 먹기 편하도록 양푼이에 담겨서 나오는데 국자로 퍼서 슥슥 비벼 말아 드시면 꿀맛 부대찌개가 끓을때까지만 좀 참으면 되여 살짝 매콤.. 2017. 1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