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33

프로듀스48 기대되네, 프로듀스101 시즌3 일본에서 열린 마마무대에서 프로듀스101 출신 멤버들과 일본 AKB48 함께 무대를 꾸몄죠 그리고........ 갑자기 뜨는 AKB48 프로듀스101 ?? 프로듀스48 2018년 프로듀스101 시즌3 이라고 볼 수 있는 프로듀스48이 예고되었습니다. 한일합작으로 진행되려나 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을 맡았던 한동철PD가 믹스나인을 진행하면서 믹스나인이 프로듀스101 시즌3 라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결국 진짜 프로듀스101 시즌3라 할 수 있는 프로듀스48 방송되네요 프로듀스48 어떤 멤버들이 어떻게 구성되고 뽑힐지 기대됩니다. 2017. 11. 30.
AKB48 프로듀스101 함께 꾸민 픽미 올해는 일본에서 마마가 열렸습니다. MAMA 2017 LIVE in JAPAN 홍콩에서 했을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였는데요.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는 작년이지만 그래도 올해 워너원도 있었고 여전히 아이오아이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고 프로듀스101 통해서 아이오아이 그리고 각자 위치에서 데뷔한 친구들이 많이 참여한 마마 무대였기에 챙겨주는 무대라 생각했던 픽미 위키미키 x 청하 x 프리스틴 x 프로미스9 x 아이돌학교 1반 으로 픽미 무대가 꾸며졌는데요. 픽미는 은근 명곡 ㅋㅋㅋㅋㅋㅋ 중독성 최고 근데 갑자기 무대 도중 반으로 갈라지는데.. ??? 무대가 갈라지고 단체로 올라옵니다. 바로 AKB48 일본에서 열린 마마에 AKB48 함께 했는데요 AKB48 과 프로듀스101 많은 비슷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렇게.. 2017. 11. 30.
마마 레드카펫 올라온 프로미스9 아이돌학교 출신 그룹 프로미스 9 프로미스 라고 했는데 실제 데뷔 및 활동은 프로미스9 라는 이름으로 하나봅니다. ㅋㅋㅋ 근데 아직 이제 막 데뷔를 하는 친구들이라 그런지 정신도 없고 뭔가 두리번 두리번 ㅋㅋ Fromis_9 뒤에 9가 생겼네요 아홉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서 9가 붙었나봅니다. 프로미스 라는 이름보다 좀 더 신경쓴듯 하네요. 프로미스도 나쁘진 않았는데. 그동안 조금씩 이미지가 변한거 같기도 하고 여전하네요 ㅋㅋ인사도 잘 안맞긴 했찌만 이번 마마에서 무대 공개하나요... ? 2017. 11. 29.
더유닛 이주현 기대되는 참가자 춤실력 실화야? 더유닛에 참가한 참가자중 만 13세로 어린나이인 이주현 거의 막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어리다고 무시하면 안된다는게 딱 이주현을 두고 하는말이 아닐까도 생각해봅니다. 댄스 포지션 배틀이 진행된 더유닛 그리고 어린 나이의 이주현도 댄스 포지션으로 댄스배틀에 참가 했는데요. 지난 올부트를 받으며 합류한 이주현 오디션 당시에도 멋진 춤실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댄스 포지션 배틀에서 어떤 춤을 보여줄지 기대되었습니다. 춤 스타일도 화려하고 댄스배틀에 딱 유리할만한 춤선이라 과연 1등을 예상해보았는데요. ( 물론 아쉽게 1등의 자리를 지키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1등의 실력이였다 생각해봅니다 ) 춤이 시작하자 표정이 변하는 이주현 춤 잘 추는 친구들은 음악이 시작되면 눈빛부터 싹 변하더라구요. 시작부터 환호가 터져나오.. 2017. 11. 29.
여자 남자의 기대치가 높아질때 요새 못보고 있다가 간만에 챙겨본 오지라퍼 간만에 봐도 재밌더라구요. 남자의 기대치가 높아질때 정리해온 이국주 여자친구가 집 비었을 때 남자의 기대치가 높아진다고해요 ?ㅋㅋㅋ 어떤 기대치 ㅋㅋㅋㅋ 술 마신 다음날 핸드폰에 찍혀있는 모르번호 부재중 전화로 와있는데 기억은 안나고 과연 이 번호가 누구일까 기대치가 높아진다고 하는데 ㅋㅋㅋ 하지만 여성분들의 기대치가 높아질떄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머리할떄 !!! 설현 머리를 하면 설현같아 질 수 있을지 설리머리를 하면 ? 아이유 머리를 하면 ? 기대를 하며 머리를 하지만 결국 실패 한다고 ㅋㅋ ( 개그는 개그일뿐 ) 2017. 11. 28.
프로미스 데뷔 임박!! 비글미 넘치는 걸그룹 아이돌학교 최종 선발 9명이 이제 곧 데뷔를 합니다. 그룹명 프로미스 아이돌학교 방송 이후 .. 사실 관심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꾸준히 프로미스의방 예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데뷔를 준비해온 프로미스 이제 데뷔를 앞두고 프로필촬영과 함께 광고 사진까지 찍으며 모습을 공개할 날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이돌학교 프로미스 걸그룹 과연 어떤 곡으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이돌학교 컨셉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데뷔할것 같은데... 프로미스 팬들은 프로미스의방을 챙겨보며 멤버들에 대해 더욱 자세히 분석하고 알게되는 시간이 있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귀엽고 청순해보이는 멤버들과 아이돌느낌이 한없이 묻어나면서도 멤버들이 전부 비글끼가 있어서 귀엽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컨셉의 광고를 찍은걸 보니 프로미스 광.. 2017. 1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