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32

다이소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 가성비 최고네 집에서 쓸 휴지통이 필요해 인터넷으로 구매하려 하다보니 휴지통주제에 왜 이렇게 비싼건지 ㅋㅋㅋ 저렴한것도 1~2만원 선이더라구요. 대충쓸건데 가격이 너무 있는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도 휴지통을 판매한다길래 다녀와봤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휴지통이 여러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서 고를만한건 2리터 크기에 컬러가 있는 페달 휴지통과 지금 사진에 있는 5리터 크기의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이 그나마 제일 낫더라구요. 5리터 스텐레스 페달 휴지통도 사실 그리 크지 않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큰게 좋더라구요. 컬러로는 검은색을 사고 싶었지만 검은색은 2리터짜리라 ㅠㅠ 큰걸로 선택했어요. 짜잔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 분리가 되서 쉽게 휴지통을 비울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깨끗하게 쓰기 위해서 비닐봉투를 담.. 2017. 10. 31.
레이저거리측정기 하나면 줄자보다 편하게 거리측정 실내 거리측정을 하기 위해서는 보통 줄자를 사용하는데요. 레이저거리측정기를 사용하면 직접 줄자를 들고 움직일 필요없이 쉽게 거리를 잴 수있어요. 그래서 하나 구입한 레이저거리측정기 이전에 쓰던건 150M 짜리 레이저거리측정기 였는데 분실후 새로 구매한건 80M 레이저거리측정기 인데요 측정할 수 있는 거리별로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80M 까지는 얼마 차이 안나고 구매할 수 있는 레이저거리측정기 라서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물론 먼 거리를 잴 필요 없다면 40M도 충분할듯 합니다. 제가 구매한건 네이버로 레이저거리측정기 검색시 나오는 제품으로 가장 저렴한 제품이었는데요. 유명브랜드 제품이 사용하는데 있어서 더 안정적일꺼라 생각하긴 했지만 그래도 저렴한거 조심히 써도 좋을것 같아서 선택.. 2017. 10. 30.
상도동 양꼬치 파는곳 다녀온 후기 노량진에서 살짝 안으로 들어가면 있는 동네인 상도동 사실 자세히는 모르지만 어쩌다보니 상도동에서 술한잔을 하게 되었는데요. 메뉴 선택으로 꼽힌것이 바로 양꼬치 양꼬치는 중국에서도 정말 많이 먹었고 한국에서도 가끔먹는 양꼬치인데 오늘 술안주로 선택되었어요. 그런데 맛있다며 가자고 해서 따라온 상도동 양꼬치 식당인 마라양꼬치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ㅋㅋㅋㅋㅋ네이버 검색을... 아파트 단지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네 주민이 아니면 찾아가기는 쉽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마라양꼬치 메뉴는 고급 양갈비가 25.- 마라 양꼬치가 15.- 생양꼬치가 11.- 양꼬치가 11.- 정도 수준입니다. 주문한 양꼬치 빨간게 아무래도 마라양꼬치였나 봅니다. 먹을때는 크게 차이를 못 느낄 정도로 그냥 양꼬치 ㅋㅋㅋ 양꼬치는 이렇게 불.. 2017. 10. 29.
학동 버튼코리아 투어 다녀왔어요 현장후기 벌써 10월도 이제 끝이 가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다는점이 좋지만은 않지만 곧 시즌이 시작한다는점에서는 뭔가 마음 한켠이 설레이는데요. 그래서 조금더 늦기 전에 학동 버튼코리아 다녀왔습니다. 이왕 학동까지 왔으니 시간을 두고 이곳저곳 둘러보고 왔어야 했는데 늦게 일어나기도 하고 오후에 약속이 있어 30분 바께 못보게 되었어요 ㅠㅠ 그래서 바로 버튼코리아 들려 친구는 보드복을 구매하고 저는 이것저것 살펴보았는데요 확실히 시간이 짧으니 제대로 못 보고 온게 참 아쉽더라구요. 결국 다시 버튼코리아 찾아가기엔 시간이 안될것 같아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ㅠㅠㅠㅠㅠㅠ으앙 아쉬워요. 제가 다녀온 버튼코리아 매장에 올해 시즌의 신상 보드복이 눈에 띄며 뽐뿌 욕구가 들었는데요. 제가 찾던 브랜드 의류가 없.. 2017. 10. 28.
홍대 데빌콘 엔젤콘 줄서서 먹는 아이스크림 몇일전에 밥먹으러 홍대에 갔다가 배불러서 소화시킬겸 돌아다니다 보니 줄이 길게 서있는곳이 있어 뭐한는곳인가 가까이 가봤더니 아이스크림을 파는곳이더라구요. 쿠모치즈 치즈케이크를 파는곳인것 같은데 치즈케이크를 사가는 분보다 다른 목적으로 이곳을 찾는분들이 많았는데요. 낮과 달리 저녁 늦은시간 사람이 많이 줄어 줄이 없으니 뭐가 있고 뭐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수제 와플콘에 오징어먹물을 먹여 까만색 콘이 되고 그 위에 초코맛이 느껴지는 데빌콘 , 비트로 색을 내고 딸기맛이 나는 엔젤콘 두가지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가격할인에 1+1 이벤트로 판매하고 있는 이 아이스크림 때문에 이곳에 그렇게 줄이 길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빨간색의 딸기맛 엔젤콘이 더 이쁘긴 했는데 제가 초코맛의 데.. 2017. 10. 27.
아틀리에 코롱 매일 특별한 향수로 분위기전환 세계 최초의 코롱 압솔뤼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의 창립자 실비와 크리스토프는 새로운 개념의 향수 카테고리인 코롱 압솔뤼를 창조했는데요. 코롱 압솔뤼는 코롱의 상쾌함과 퍼퓸의 지속성이라는 장점만을 살리고 원액 함유량은 15~20% 퓨어 퍼퓸 수준으로 지속시간이 길다는것이 특징입니다. 프렌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 깊고 풍부한 향과 지속력, 세련되고 도시적인 시트러스 향으로 이세상 없었던 아주 특별한 향수를 선보이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프렌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 미니어쳐 세트로 선물을 하기에도 다양한 향을 그날 따라 분위기전환 해가며 사용하기 좋은 아틀리에 코롱 미니어쳐 기념으로 보관하기좋은 아틀리에 코롱 엽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총 8개의 서로 다른 향이 담겨져 있는데 인기있는 향부터 아직 .. 2017. 10.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