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32

KOMELON 프로라인 7.5M 줄자 노란색 가끔씩 줄자가 필요한 순간이 오는데 그럴때를 위해 넉넉한 길이로 사용하기 좋은 줄자 꼼꼼히 살펴보기. 5m 길이만 되어도 충분히 쓸만하다고 생각했지만 이왕이면 가끔 5m 줄자가 살짝 부족한 길이가 있을떄가 있어서 7.5m 길이의 줄자로 선택했습니다. KOMELON 코메론 프로라인 줄자 KTR / KSA 인증기관과 CRKR13003 / KSA 12-1493 인증번호를 가지고 있는데요. 줄자에도 이런 인증기관과 번호가 있다는걸 처음알았습니다. ㅎㅎㅎ 1mm 가 다 같은 1mm 가 아니려나 .. 노란색의 줄자라 눈에 띄는 색으로 어디에 두어도 쉽게 찾을 수 있어 좋고 적당한 크기로 딱 휴대하기에 좋다고까진 못해도 무리없을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길이가 조금더 늘어나 10m 줄자라고 하면 살짝 크기가 부.. 2017. 9. 30.
아이돌학교 박지원 피노키오 매칭테스트 성공 이제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학교 멤버들 10명의 탈락 학생들이 있었고 이제 최종 데뷔멤버 선발전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곡을 찾아 학생들이 직접 매칭테스트를 보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한번에 매칭테스트 성공한 학생도 있었고 결국 3지망까지 가는 학생들도 있었는데요. 매칭테스트 떨어지고 나서의 반응도 제각각이었습니다. 유쾌한 매력으로 상위권까지 치고 올라온 박지원 JYP출신으로 이미 식스틴을 통한 오디션 경험이 있어서인지 몰라도 여유도 있어보이고 거기에 털털한 매력이 매력으로 작용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래서인지 자신감있는 인터뷰 실수만 안하면 잘할 수 있을것 같은데.. ㅋㅋ 박지원은 실수없이 멋지게 매칭테스트 성공할 수 있을까요? 박지원은 처음 1지망으로 환상 속의 그대 곡의 매칭 .. 2017. 9. 29.
양정원 필라레로 우아한 가을 여자 되기 양정원 하면 몸매를 떠올릴정도로 이미 양정원의 몸매는 인정받고 있는데요. 양정원이 소개하는 필라레 필라레로 우아한 가을 여자 되기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부터 조금의 시간만 투자해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법이라고 하니 여름이 지났다고 그냥 보지만 마시고 따라하며 운동해보는건 어떠세요 ? 양정원 필라레로 우아한 가을 여자 되기 필라레 !! 우선 시작전에 앞서 필라레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필라레는 간단히 말해 필라테스와 발레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운동법 이라고 합니다. 워낙 필라테스로 유명했던 양정원이기에 필라레 역시 기대 되는데요. 우선 첫번째 양정원이 알려주는 흉곽 호흡법 배워볼건데요. 매우 간단하면서도 1주일만 해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매일 저녁 조금의 시간.. 2017. 9. 28.
면도기클리너 블레이드테크 구매 솔직후기 요새는 면도기클리너 라고 해서 면도날을 더 오래 쓸수 있도록 또는 면도날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들이 있는데 칼가는것 처럼 생긴데 면도기클리너 라고 불리며 여러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보이는 블레이드테크 구매하여 사용해보았는데요. 보통 1~2만원대면 왠만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면도기클리너 제가 구매한건 이것저것 쿠폰까지 적용해 9천원 배송포함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비싸도 뭐 딱히 다를건 없어보였기 떄문에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구매하여 물건을 받고 보니 더욱 그러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비싸도 딱히 ....... 뭐가 없어보이네요. 면도기클리너 라고 불리는 제품은 대략 이렇게 생겼으며 윗판이 고무같은 재질입니다. 대략 면도기클리너가 .. 2017. 9. 27.
빼라오 편의점에서 찾은 귀여운 쉐이크 카카오닙스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이크 카카오닙스 빼라오 귀여운 지방이가 그려져 있는 쉐이크 음료로 한끼 식사 대용? 또는 배고픔을 달래줄 간식 음료 내 몸에 붙어있는 지방이는 징그러운데 지방이는 넘 귀여운거 같음 ㅋㅋㅋ 하나 데리고 싶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하나 사서 친구랑 같이 나눠먹을수도 있음. 일단 배고픔을 달래주기 충분한 250kcal 음료로 코코아파우더와 혼합곡물파우더가 함께 들어있어 맛도 있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음료. 언제 어디서나 먹기 간편하도록 찬물을 넣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찬물을 표시선까지 가득 채워 넣은뒤 흔들어 마시면 끝. 뜨거운물이 아닌 찬물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뜨거운물은 정수기가 없으면 휴대하기도 힘들고 먹는데.. 2017. 9. 26.
망원 옛날손짜장 30년원조의 맛 후기 어제 술을 먹고 해장겸 식사겸 짬뽕을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뜬금없이 망원 유수지 까지 가자는 말에 도대체 왜 !!! 짜장 짬뽕 먹는데 망원 까지 가야 하는가 했는데 망원에 수타 짜장, 짬뽕이 있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결국 택시 타고 망원까지 이동 친구가 안내한곳은 진짜 간판대로 30년 전통이 느껴지는듯한 옛날 짜장면 집이었는데 어렸을때도 있었다며 정말 30년 전통이라고 함... 뭐 택시까지 타고 온만큼 이제 다른 선택권도 없고 사실 먹고 싶었던건 고기나 피자였는데 어쩌다보니 짬뽕을 먹으러 ㅠ..ㅠ 메뉴판 가격은 동네 짜장면집인만큼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 짜장면 5천원, 짬뽕 6천원이면 요즘 시세에선 저렴한 정도 아닐까 생각되는데 이곳 짜장면과 짬뽕은 모두 수타로 뽑아내는 면이라니깐 면빨.. 2017. 9.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