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32

문정 고기집 문정목장 삼겹살 맛있네 문정역 법조타운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문정 고기집 문정목장 문정역에서는 조금 멀리 떨어져있지만 또 나름 문정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분들이 문정역 근처까지 가지 않고서도 들릴수 있는 문정 고기집 문정목장은 이디야가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숙성 생삼겹살, 숙성 생목살, 돼지 특스부위, 숙성 한우 채끝살 메인 메뉴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해물 순두부, 햄치즈 순두부, 뚝배기 불고기,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으로 간단하게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숙성 생삼겹살 고기가 두껍고 회식이나 고기 먹으러 가서 고기 직접 구워먹을려면 귀찮기도 하고 술한잔 하다 보면 고기를 태워먹을수도 있는데 문정목장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떄문에 편하게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고 구워주니 편합니다.. 2017. 8. 31.
당산 빌리엔젤 로즈 모히토 & 레인보우 크레이프 예전에는 주커피였으나 지금은 빌리엔젤로 자리잡은지 한참되었는데 빌리엔젤의 밝고 환한 이미지를 좋아해 찾아오는 분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옆으로 크게 할리스 파스쿠찌 등의 카페가 생겼음에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앉아계시더라구요. 당산 빌리엔젤은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으며 빌리엔젤 케이크와 음료를 미리 받아 올라가면 편합니다. 아메리카노, 로즈 모히토, 레인보우 크레이프 주문을 받아 올라왔어요. 빌리엔젤 아메리카노 가격 얼마였더라 ㅋㅋ 그냥 커피전문점 가격 수준 그 옆은 로즈 모히토 술인줄알았으나 술이 아닌듯 실제로 알콜이 들어있는지 모르겠지만 거의 없다고 느껴질정도의 맛 진짜 꽃이 들어가 있어 꽃차 마시는 기분 ㅋㅋㅋ 신기하고 향도 좋고 신선한 느낌으로 한번쯤은 마셔볼만 하.. 2017. 8. 30.
라끄시안 향수 3종 솔직한 시향 비교 최근 높은 판매량을 선보이고 있는 인기 향수 라끄시안 향수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다는 라끄시안 향수 3종 일루션블랙, 일루션화이트, 레인 3종 향수를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해보았습니다. 왼쪽부터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 , 라끄시안 일루션 블랙, 라끄시안 레인 입니다. 일루션 씨리즈는 이성에게서 호감을 느끼도록 해준다는 페로몬향수 시리즈고 레인은 마크제이콥스 레인 향의 느낌을 닮은 남녀공용 향수 입니다. 라끄시안 향수는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부항률 20% 이상으로 깊고 풍부한 향이 하루종일 유지되어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선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남녀공용향수 로 남자가 사용하면 부드럽고 자상한 이미지를 여자가 사용하면 포근하고 안아주고 싶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머스크향이 처음부터 끝까지 .. 2017. 8. 29.
맥심 칼라스텐 보온병 증정품 치고 좋은데 흔히 가정집이나 사무실에서 믹스커피 마시게 되면 찾는 브랜드 .. 맥심 이죠 맥심커피를 주문했더니 증정품으로 칼라스텐 보온병이 따라왔습니다. 보통 이런데 따라오는 증정품들이 별로던데 이번에 받은 칼라스텐 보온병 역시 별로라 생각했거든요 근데 이게 은근 괜찮아보입니다. 실물이 좀 더 이쁜 맥심 증정품 칼라스텐 보온병 맥심이라고 안쓰여져 있어 더욱 이뻐보이는데 디자인도 깔끔 심플해 곧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 겨울 따뜻한 물을 마시고 싶을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맥심 증정품 보온병 실물 후기 컬러가 다양하게 나오는지 이 컬러만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투톤으로 좋아보입니다. 특히 뚜껑이 컵으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등산, 낚시 가시는분들이 사용하기 좋아보이는 보온병인데요. 원터치로 열고 닫는 보온병이 .. 2017. 8. 28.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귀여운데 올 여름은 정말 더웠던것 같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 비 오고 다음날은 또 덥고 .. 그래서인지 올해는 USB 선풍기 들고 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작년만 해도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USB 선풍기를 사용하던 반면 올해는 아예 미니선풍기 제품이 출시되어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작년에 받았다가 여름이 지나고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두었던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라이언 캐릭터인데요. 코마홀딩스 에서 판매하며 휴휴대용 USB선풍기 제품으로 모델명은 KH-USBFAN-R1 라고 등록되어 있네요. 해당제품은 자체적으로 작동되는 USB선풍기가 아닌 보조배터리 또는 노트북, PC등에 연결하여 전원을 받아 사용되는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요새 나오는 선.. 2017. 8. 27.
닥스 넥타이 선물 받았는데 넥타이 선물 의미 닥스 넥타이 선물 받았어요. 사실 선물받은지는.. 시간이 조금 되었어도 한참 되었던 1월 이었는데 너무 오래있다 개봉한듯 합니다. ㅋㅋㅋㅋ 넥타이가 집에 너무 많기도 했고 .. 여름철 타이를 매기에는 날씨가 너무 더웠거든요. 최근 에는 스타일을 조금 바꿔보려고 하던중 책상정리하다 매번 포장되어 있었던 넥타이를 드디어 개봉하게 되었는데 사실 개봉전만 해도 크게 기대가 없었던 부분이었는데 포장 뜯기전 포장은 이쁘게 잘 되어 있구나 하는 생각이었어요. 선물하는 입장에서는 포장도 중요한 부분이니깐요. 포징지를 한껏 힘차게 뜯어내고 나니 깔끔한 넥타이 박스 위로 닥스 로고가 씌여져 있었어요. 은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되어 있네요. 근데 보통 선물하면 선물하는 물건에 따라 각각 의미가 담겨져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 2017. 8.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