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남자 첼시부츠 가성비는 커스텀에이드

by XaXo 2019. 10. 11.
반응형

몇년전까지 첼시부츠를 잘 신고 다녔는데 열심히 신었던 첼시부츠가 닳아서 버린 이후로 재구매를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첼시부츠 장화를 구매해서 나름 잘신고 있긴 함 ㅋㅋ)


그런데 최근에 구경하러 들어간 무신사에서 첼시부츠들이 순위에 올라와 있는것을 보고 구경하다가 충동구매급으로 바로 지른 첼시부츠가 있었는데요.


10만원 이하 첼시부츠로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구매한 첼시부츠는 커스텀에이드 제품입니다.

굽이 무려 4.5cm 되기 때문에 남자의 자신감을 한층 올려주는 신발이기도 한데요.

무신사 쿠폰, 적립금으로 6만원대에 구매한듯 한데 정가 99,000 (무신사 가격 84,100원) 대충 쿠폰 적립금 쓰면 꽤 많이 할인이 됩니다.


주문하자마자 배송준비중이더니 바로 배송완료입니다.



첼시부츠는 과거에도 많이 신었기 때문에 뭐 특별한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다만 이 가격대에 첼시부츠를 찾아보니 합성가죽 제외하고 소가죽 브랜드 제품들이 몇개 있었으나 주름이 금방 가고 발등부분이 이쁘지 않아 걸렀는데 커스텀에이드 첼시부츠는 꽤 무난하게 잘 나온편입니다.


여기서 조금 더 주고 닥터마틴을 구매할수도있으나 2배 차이이기 때문에 생각해보고 결정하시면 될듯해요.



첼시부츠는 핏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는데 너무 뾰족하지도 너무 둥글지도 않고 무난무난합니다.



반유광? 반무광 이라고 해야하는 느낌 빛을 받으면 반질반질해보이긴 합니다.



러버솔 개인적으로는 괜찮음.



굽이 꽤 있는데 인솔도 키높이 깔창이 들어있는듯한 느낌이라 신고나면 키가 상당히 커집니다. ㅋㅋㅋ

평소 깔창을 안끼는편이라 키가 커지는게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긴한데 좋긴 하네요 ㅋㅋ

그래서인지 착화감도 꽤 푹신한듯..



저렴한 가격에 소가죽 첼시부츠를 찾는분들이라면 키높이까지 되는 커스텀에이드 첼시부츠 선택도 좋을듯 해요.

무신사스토어 쿠폰, 적립금은 꼭 적용하고 구매하시길 ㅋㅋ


무신사 커스텀에이드 첼시부츠 링크 :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12865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