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65

뷰스타 혜택 및 조건 확인하니 욕심생기는 뷰티스타 1인 크리에이터가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네이버 블로그를 구경하다보면 쉽게 볼 수 있는 뷰스타 배너 !!! 뷰티스타 배너로써 네이버에서 뷰티 컨텐츠를 만드는 분들에게 증정하는 네이버 공식 배너인데요. 의외로 조건은 간단해서 뷰스타 배너신청을 원한다면 쉽게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2018년 뷰스타 프로그램이 새롭게 바뀌었으며 뷰스타 신청 후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는데요. 네이버 뷰스타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운영중인 네이버 플랫폼 블로그 , 포스트, 네이버TV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기준으로 채널 구독 1,000명 이상을 보유해야 하며 월 4건 이상 뷰티 컨텐츠를 발행해야 하는데요. 뷰티 관련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꽤 어렵지 않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뷰스타는 네이버.. 2018. 5. 31.
네이쳐바이 마스크팩 1일1팩 진행중 한동안 마스크팩 귀찮아서 안하다가 그래도 마스크팩 하는게 안하는것보단 좋다고해서 ... 그냥 가성비 좋을만한걸로 무난하게 찾아봤는데요 물론 비싼게 좋겠지만 마스크팩 하나 몇천, 몇만원 하는거 하느니 저렴한걸로 1일1팩하는게........ (물론 안하는것보단 낫다며) 낫겠다 싶어 찾아서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네이쳐바이 마스크팩 주문했는데요. 적당히 주문했는데 .. 얼마지 주문한지 조금 되서 기억이 가물... 사놓고 약 보름이 훨씬 지나 작성하는 후기거든요 어쨋든.. 가격은 매우 저렴한편 여러가지 종류로 사려다가 포장하는분 귀찮을까바 녹차, 아보카도, 석류, 곡물 네이쳐바이 마스크팩 주문했어요 뭐.. 마스크팩 어떻게 써야한다고 써져 있는 부분인데 시트 마스크팩 처음 쓰는분 아니면 볼것도 없을 내용 처음 쓸때.. 2018. 5. 30.
FAUCET 수도꼭지 떨어지는 물방울 터트리기 광고 팝업 없으면서도 무과금 게임 즐기기 좋은 간단한 핸드폰게임 FAUCET 수도꼭지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을 터트리는 게임인데 간단하면서도 깔끔한 게임이 쉬는 시간 즐기기 괜찮네요.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처음 화면에서 START 를 눌러 게임을 시작하며 화면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을 클릭해 터트려줍니다. 처음 떨어지는 투명한 물방울은 10점 푸른 깨끗한 물방울은 100점 검은색 오염된 물방울을 실수로 터트렸을때 -10점 혹시나 잘못 터트리거나 깨끗한 물방울을 클릭하지 못해 놓쳤을 경우 가운데 있는 라이프가 하나씩 줄어듭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떨어지는 물방울이 빨리 떨어졌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요 점수가 쌓이고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점점 빨리 떨어지는 물방울과 오염된 물방울 섞이면서.. 2018. 5. 29.
할리스딜라이터 7기 행운의 50인 발표 처음 할리스 딜라이터 2기 였나.. 신청에서 떨어지고 잊고 있다가 다시 도전했던 할리스 딜라이터 6기 처음 100인에 선정되고 그다음 50인 선정 점점 욕심이 생기며 최후의 10인까지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와... 다들 포스팅 퀄리티가 어마어마함.. ㅠ 그래도 뭔가 아쉬워 다시 도전한 할리스 딜라이터 7기 이번에는 최후의 10인까지 갈 수 있을까 ... 어쨋든 100인에 다시 합류하면서 미션활동을 끝내고. 이번에 발표한 할리스딜라이터 7기 행운의 50인 발표 !!! 다행히 50인까지는 합류 성공.. 이제 남은 목표는 최후의 10인인데 ㅋㅋㅋ 우선 할리스딜라이터 최후의 10인에 포함이 되면 1등에겐 여행상품권 200만원 .. (이건 기대도 안함 ㅠㅠ)... 3등까지만 해도 어디임? 카메라 업그레이드 보태쓰고.. 2018. 5. 29.
펜타스톰 지엘 공략 및 스킬 알아보기 요새는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한때는 자주 보였던 (요새는 정글도 탱타스톰 따라가다보니 지엘이 힘쓰기가 힘듬... AD에 버터플라이가 있다면 AP에는 지엘이 있다고 보면되는데...) 지엘 입니다. 워낙 몸이 안되기 때문에 라인보다는 당연히 정글, 필드를 택하게 되는 영웅인데요 스킨을 무료로 뿌리기도 했지만 그때는 펜타스톰 잘 안해서 못받았음 ㅠㅠㅠ 몇없는 (펜타스톰이 사실 어떤 캐릭터로도 정글이 가능하지만 ) 퓨어 정글 영웅입니다. 몸이 안되고 요새는 잘 크지 않는 이상 스킬 다 쓰고도 스크래치 하나 남기기 힘들어 고인이 되어버린 영웅인데요 지엘 공략 스킬 바람의 칼날 앞으로 날라갔다 지엘이 있는곳으로 돌아오는 스킬 리그오브레전드 시비르의 부메랑 같은 스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엘 두번째 스킬인 풍둔 데.. 2018. 5. 29.
야콥바그너 디자이너시계 노드그린 nordgreen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손목이 보이다보니 허전한 손목위를 채워줄 데일리워치 착용하는일이 많아지는데요. 데일리워치로써 제일 적합한건 어떤 코디에도 쉽게 잘 어울리고 가볍고 슬림한시계가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계라 생각됩니다. 덴마크시계 브랜드 ' 노드그린 ( nordgreen ) ' 뱅앤룹, 무토, 스텔톤 등 다양한 덴마크 브랜드의 프로젝트를 디자인했던 유명 디자이너 야콥바그너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덴마크스럽고 심플 , 감각, 실용적 이라는 컨셉에 맞춰 시계를 디자인하게 되는데요. 야콥바그너 의해 제품 기획부터 완성까지 참여해 탄생한 디자이너시계 ' 노드그린 ' nordgreen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야콥바그너 가 원하는 디자인이 어떤것인지 알것만 같습니다. 깔끔한 .. 2018. 5.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