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57

비발디파크 날씨 및 실시간 온라인캠 보는방법 이제 내일이면 어느덧 3월달이네요.. 작년에는 지산으로 스키장을 다니면서 2월28일 오늘 마지막 보딩을 하고 시즌을 끝마쳤는데 올해는 비발디파크로 다니면서 그래도 한두번 정도 시간내 보드를 타러 다녀올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 날씨는 전국 비가 내리며 내일 가기로 했었던 스키장도 취소를 해야 하나 했는데 역시 강원도는 강원도 더라구요. 우선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 날씨정보 확인을 통해 비발디파크 날씨 알아보았는데요. 비발디파크 날씨를 인터넷이나 개인 날씨정보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홈페이지에서도 날짜별 날씨를 공지하고 있어요. 습도와 온도도 함께 보여주네요. 물론 정확한 날씨 수준은 아니라는점.. 하지만 비발디파크 날씨 제일 정확하게 보려면 실시간 캠 온라인캠 통해 확인하면 되는데요. 비발디.. 2018. 2. 28.
일 못하는 사람 특징 해당되는 갯수는? 같은 일을 시켜도 누군 잘 해오는데 누군 깜깜 무소식 일 잘하는사람과 일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일을 못하는 사람이 아닐지 일반적으로 일 못하는 사람들에게서 보이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몇가지나 해당되는지 세어보세요. 일 못하는 사람 특징 입니다. 1. 일못하는 사람들 항상 혼자 바쁜 모습을 보여줍니다. - 책상위 잔뜩 쌓인 문서들과 잦은 출장, 그리고 매일 하는 야근 하지만 일처리는?? 2. 자기 일도 아닌데 나서서 하려고 합니다. - 막상 시키면 시간만 사용하고 해내는건 없습니다. 자기 일도 처리하고 있지 못하면서 도와주겠다며 일을 받아와 결국 두가지 다 해결하지 못해버립니다. 3. 시킨 일은 하고 있는데 완성이 안됩니다. - 분명 시킨일 열심히 하고 있는거 같은데 끝날 시간이 되어도 한참 부족.. 2018. 2. 28.
무신사 맨투맨 후드 세일 스웨트 페스티벌 무신사스토어에서 스웨트 페스티벌 진행하고 있습니다.지난 신학기 페스티벌에 이해 진행하는 스웨트 페스티벌에서는 인기 있는 맨투맨, 후드 등을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는데 비인기 재고 상품이 아닌 인기상품들도 올라와 있어서 구매를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나 스웨트 의류를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듯 합니다. 2017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은 다양한 테마로도 상품이 묶여있어 원하는 스웨트 상품을 찾기도 편해보입니다. 다양한 테마의 스웨트 특가 상품 묶음 ( 참고 : http://store.musinsa.com/app/campaign/main/44 ) 무신사 트렌드 컬러 스웨트 품목에서는 비비드한 컬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맨투맨 후드티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위클리 특가 상품 역시 클리어런스가 아닌 신제품.. 2018. 2. 28.
X-A5 미러리스 체험단모집 후지필름 X 네이버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X-A5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미러리스 카메라인만큼 수준 높은 블로거들과 사진 전문 리뷰어들이 많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면서도 한번 참여신청을 해봅니다. 사용중이던 미러리스가 지금은 없다보니 DSLR 카메라와 똑딱이를 쓰고 있거든요. 아무래도 각 카메라 기종에 따른 사용 장단점이 있으며 최근 다시 미러리스의 카메라를 아쉬워 하는 만큼 선정되면 매우 기분좋을듯 합니다. 후지필름 X 네이버 미러리스 X-A5 체험단 모집 2월27일부터 3월5일까지 모집을 받으며 3월12일 결과를 발표합니다. 10명에 선정되면 후지필름 X-A5 미러리스 카메라 15-45mm 렌즈키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좋은 카메라와 함께하는 활동이 매우.. 2018. 2. 28.
근로시간 52시간 법안 통과 대상과 시행은? 국회 환경노동위원회(환노위) 밤샘 회의 끝에 1) 현재 68시간의 1주일 최대노동시간을 주 52시간으로 줄이자는 법안에 전격 통과되었습니다. 2) 휴일근로에 대한 연장, 휴일수당 중복할증은 인정이되지 않습니다. 대신 연 15일의 공휴일을 유급휴일로 만들어 민간기업 노동자들도 돈을 받고 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개정된 안은 1주일을 휴일을 포함한 7일 이라고 하였기 때문에 주 최대 노동시간은 평일 40시간과 연장근로 12시간을 더해 총 52시간으로 제한됩니다. 주 52시간 근로는 기업 규모에 따라 단계별로 시행됩니다 직원 300명 이상 사업장은 오는 7월1일부터 시행 직원 50인 이상 300인 미만 사업장은 2020년 1월1일부터 직원 5인이상 50인 미만 사업장은 2021년 7월1일부터 각각 적용됩니다.. 2018. 2. 27.
문정 이안커피 메뉴 및 좋은점 문정동에 새로 생긴 카페 ' 이안커피 ' IAN COFFEE 이제 막 오픈 한곳인데 문정동 자체에는 많은 카페가 있지만 일단 이 주변에는 이안커피 하나 입점해 있습니다. 그래서 지나가다 몇번 보다가 오늘 처음으로 이안커피 맛을 봤는데요. 문정 이안커피 이제 막 오픈으로 2월 한달은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3월달 부터는 점심시간에 천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사실 이 주변에 커피 가격이 1~2천원 그 이상 하는 커피도 있지만 대부분 그렇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을 찾는것이 제일 중요한듯 보입니다. 문정 이안커피 메뉴 커피 뿐만 아니라 차, 쥬스 , 에이드, 스무디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샌드위치나 샐러드도 있어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이안커피 이안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주문시.. 2018.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