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36

에너지절약계획서 의무사항 항목과 첨부도서 에너지 절약 계획서 - [ 국토해양부고시 제2010-1031호, 2010.12.31 ] 이후 적용대상에 대해 에너지절약계획서 작성방법과 첨부도서 의무사항 첨부도서 건축 1. 이 기준 제6조 제1호에 의한 단열 조치를 준수하였다. 건축 2. 이 기준 제6조 제2호에 의한 에너지 성능지표의 건축부문 1번 항목을 0.6점 이상 획득하였다. 건축 3. 이 기준 제6조 제3호에 의한 바닥난방에서 단열재의 설치방법을 준수하였다. 건축 4. 이 기준 제6조제4호에 의한 방습층을 설치하였다. 첨부할 도서 1) 형별성능관계 내역2) 평균열관류율 계산서3) 평면도 (단열표기)4) 종(횡)단면도 (단열표기)5) 입면도6) 면적산출서 (구적도)7) 부위별 면적집계표8) 시험성적서 건축 5. 외기에 직접 면하고 1층 또는 지상.. 2017. 7. 31.
이디야 리얼니트로커피 와 스노우쿠키슈 이미 출시한지는 한참 오래되었지만 카메라 들고 이디야 방문을 한건 오늘이었기에 생각나서 찍음 ㅋㅋ 그리고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와 스노우쿠키슈 포스팅을 간단히 일상으로 남겨봅니다. ㅋㅋㅋ 요샌 일상글 티스토리에 예약포스팅으로 1주일치 싹 올려두고 업데이트 하고있네요.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이디야커피에서 질소 투입방식을 통해 신선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목넘김이 특징으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인데요.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칼로리 16kcal 포화지방 0g 당류 0g 나트륨 0mg 단백질 1g 카페인 118mg 뭔가 시원함이 좀더 오래가는듯한 느낌의 아메리카노 ? ㅋㅋ 이디야가 다른 커피전문점보다 가격이 살짝 저렴한걸 감안하면 리얼니트로커피 가격은 크게 부담되지 않는 수준 좀 더 부드러운맛이 강조된 것이.. 2017. 7. 30.
합정역 자전거 주차장 이용해보셨나요? 생활자전거로 이곳저곳 출퇴근까지 하는 친구가 있는데 마포구에는 합정역 자전거 주차장 운영되고 있어서 자전거를 안전하고 편하게 주차해둘 수 있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합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자전거 주차장 물론 이곳도 100% 안전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야외에 카메라 없는곳에 자전거를 주차해뒀다가 바퀴만 남아있고 도난당하는걸 몇번 본 경험상 이런곳이 백배 천배 안전하겠죠...... 마포구청에서 아예 관리를 하고 있으며 주차된 자전거 절취시 형법에 처한다는 내용까지도..... 아마 이곳 자전거를 털어간다면 정말 간이 큰사람 아니고선 없을듯 합니다. 대신 이곳에 10일이상 무단 방치되면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의해 강제 처분된다고 하니 장기 주차는 하면 안될듯... 또한 자전거 수리대 와 자전.. 2017. 7. 29.
위니비니 바나나 마쉬멜로우 달지만 맛있네 선물받은 바나나 마쉬멜로우 ㅋㅋ 위니비니에서 판매하는 마쉬멜로우로 이번에 초콜릿하고 같이 받은 마쉬멜로우 단걸 좋아하는편이라 마쉬멜로우도 넘 좋아함 ㅋㅋ 근데 마쉬멜로우가 살도 엄청찐다던데 그래도 맛있는건 포기할수없어 ㅋ 정확한 이름이 바나나모양 초콜릿필링 마쉬멜로우 라고 하네요 뭐 근데 그냥 바나나 마쉬멜로우 달라고 하면 직원이 찾아다줄듯 생긴게 바나나 모양 ㅋㅋ 설탕같은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는데 그만큼이나 정말 단 맛 ㅋㅋㅋ 위니비니 초콜릿을 한움큼 먹고 나서 먹는 마쉬멜로운데 그래도 강한 단맛이 느껴짐 마쉬멜로우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어 마쉬멜로우와 같이 먹는 초콜릿이 완전맛있음 ㅋㅋ 2017. 7. 28.
요새 완전 중독된 커피콩 아메리카노 조합 요새 완전 중독되어 있는 빵이 있는데 바로 커피콩 ㅋㅋㅋ 뭐 이곳저곳 다니다 보면 빵집이나 카페에서 커피콩 파는곳이 많은것 같던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곳도 많고... 친구 사는동네에 있는 카페 여기에 커피콩과 아메리카노 세트가 있는데 친구는 아예 이거 1일1커피콩으로 먹는듯 하고 저는 오는길에 커피콩만 좀 사와달라고 ㅋㅋㅋ 매번 부탁 ㅋㅋ 이곳 메뉴판인데 따로 커피콩 세트라고는 없네.. 동네 카페라 그런지 몰라도 가격이 그냥저냥 보통인정도 커피콩과 아메리카노 이만큼이 5천원 커피가 3천원이니깐 커피콩은 약 2천원정도...? 와 방금 생각난김에 검색해보니 진짜 비싸네요 ㅋㅋㅋ 커피콩빵 그냥 카페에서 이렇게 생각날때마다 사먹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듯 커피콩 모양에 커피맛이 살짝나는 커피콩빵은 속은 아무것도 없음.. 2017. 7. 27.
지금 이마트에 가면 이마트앱 가입하고 사은품 저녁시간 이마트에 군것질 사러 들린 이마트 내일이 마트 쉬는날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장을 보러 이마트에 방문했더라구요.. . 저도 군것질과 이것저것 생필품을 사고 나와 계산을 가려는데 앱데스크에서 사은품 증정이 있으니 참여 하라는 말에 ㅋㅋ받으러 가봤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은품을 받아가고 있었는데요. 어떤 일로 사은품을 증정 하고 있는건가 싶어 확인해보니 이마트앱 신규 가입하면 할인쿠폰과 과자를 증정하는 이벤트 였는데요. 단골점포로 영등포점을 등록 까지 해야 확인후 사은품을 주더라구요. 사은품은 노브랜드 제품의 쥬스, 과자등이 있었어요. 조지아 커피도 있었는데 나눠주는 기준은 잘 모르겠네요. 앱설치 하고 간편가입하면 되는거라 어렵지 않으니 받고 가려고 앱을 받아 감자칩 획득 ㅋㅋ 사.. 2017.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