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49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가격비교 및 판매 순위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니 갈증도 나고 하지만 맹물은 잘 못마시다 보니 탄산수를 사러 이마트에 잽사 갔어요. 사실 탄산수 말고도 이마트에 가면 꼭 사야겠다고 생각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다크초콜릿이 다이어트며 이것저것 좋단 이야기가 있었는지 다크초콜릿을 찾아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인터넷 구매가 더 쌀지도 모르겠지만 이마트 갈일이 있으니 겸사 겸사... 그래서 찾았다. 이마트 노브랜드 노브랜드는 '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 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떼고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필수품및 식료품을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넘치는 것들이 참 많다고 해요. 한때 이마트만 왔다하면 무조건 한통은 사갔었던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노브랜드 초코칩쿠키는 400g 한통이 3,480원 ㅎㅎㅎ 진짜 .. 2017. 6. 30.
롤 최근 픽, 밴 TOP10 승률변화 요새는 롤을 자주 즐기지 못하다 보니 어떤 챔프가 대세인지 어떤 챔프를 밴 해주어야 하는지 모를때가 있습니다. 한창 즐길땐 분명 OP였는데 너프로 이젠 벤조차 안하는 챔프가 있는가 반면 한땐 트롤픽이었는데 최근엔 필밴이 되어버린 챔프들 그래서 최근 밴, 픽, 승률 TOP10 그리고 최근 패치 이전과 이후 챔프 승률 어떤 변동이 있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자료는 롤 전적검색 사이트 FOW 포우에서 참고하였습니다 - 밴 픽 승률 TOP 10 입니다. 픽률 40% 이상을 보이는 케이틀린 최근 가장 핫한 원딜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뒤로 서포터 역시 쓰레쉬가 가장 무난한 픽임을 보여주네요. 밴을 살펴보면 50% 이상의 벤률 거의 필벤이라 볼 수 있는 자크 벤이 안되었다 하면 픽된다고 하는 제드, 리신은 픽과 벤.. 2017. 6. 29.
왕좌의게임 시즌7 드래곤 다 자란 모습 이제 곧 시작할 왕좌의게임 시즌7 매 여름이면 기다리며 보게 되는 미드 중 하나로 스토리부터 전투씬 까지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재밌게 보는 미드인데요. 이번 왕좌의게임 시즌7 는 전투, 전쟁 장면에 퀄리티 향상을 위해 많은 제작비가 투자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에피소드 10개로 구성되어 있었던 시즌편성과 다르게 이번 시즌7에는 에피소드가 8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왕좌의게임 시즌7 가장 기다리며 보게 되는 부분은 바로 드래곤 !! 전 드래곤 나오는 에피소드가 가장 재밌더라구요. 새끼용부터 이제는 다 자란 모습의 용까지 자라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고 ㅎㅎ 언제 용이 멋진 활약을 보여주나 했는데 !!!! 선 공개된 왕좌의게임 시즌7 티져에서 보이는 드래곤의 모습 이제 진짜 제대로 된 드래곤의 위력을 보여줄.. 2017. 6. 28.
올리브영에서 산 메디힐 염색약 이건 별로... 살짝 느낌만 낼 정도로 살짝 염색을 하고 싶어 근처 올리브영에 갔습니다... 어짜피 밝거나 심하게 티날정도로 할수도 없고 쉬는 주말 집에서 간단히 염색 정도야 할 수 있으니깐 어떤 염색약을 살까 골라봤는데요. 올리브영에는 다양한 염색약이 있는데 써본것도 있고 안써본것도 있고 어짜피 염색약이 검은머리 위에 해봐야 색이 100% 안나온다는건 알고 있으니깐 살짝 밝은색으로 사볼까 하던 중 이건 다른거에 비해 가격이 반값이길래 그래 이걸로 2개를 사서 쓰자 하는 생각에 골라봤는데요. 그렇게 사온 어두운 컬러의 갈색 어두워도 여름처럼 빛이 쌘날은 갈색빛이 나니깐 이정도도 충분 그리고 막상 사오니 이날 바로 염색 하기에 귀찮아 하루가 지나고............ 할것도 없는데 오늘은 염색을 하자며 염색할 준비를 하.. 2017. 6. 27.
싸이의 뮤즈 손나은 vs 보미 뉴페이스 안무 아는형님 출연한 에이핑크 이번에 파이브 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하면서 홍보차 아는형님에 출연했는데요 반가운 얼굴들도 보이고 리액션이 좋은 에이핑크 멤버들이라 재밌더라구요. 에이핑크 멤버들 모두 인기도 많고 반갑지만 아마 최근 싸이가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지나서인지 싸이의 이번 새 뮤즈 였던 손나은 역시 주목이 있었는데요. 싸이의 새 뮤즈로 뉴페이스 뮤비중 화제도 되었던 손나은 아는형님에 출연했으니 손나은의 뉴페이스 무대 안볼수가 없었는데요 싸이 뮤비 촬영이 있었던 마카오에서 재밌었던 일이 없었냐는 질문에 곰곰히 생각하는 손나은 ㅋㅋㅋㅋ 그런데 귀를 긁는 시간이 오래되자 ㅋㅋ 방송 중에 귀 파면 안된다고 알려주는 강호동 ㅋㅋㅋㅋㅋ 너무 오래팠어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질문이 있었던 동안 게속해서 귀를 파고 있다.. 2017. 6. 26.
스타일팔로우 동안되는 기적의 마사지 얼굴이 작아지고 싶은분들은 꼭 봐야 하는 스타일팔로우 동안되는 기적의 마사지 혼자서도, 간단히 할 수 있고 효과도 눈에 띌 정도라 진짜 이건 꾸준히 하면 좋을것 같아요. 동안의 조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스타일팔로우에서는 동안의 조건에 대해 알아보고 동안이 되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동안의 기준이라 하면 작고 균형감 있는 얼굴 그리고 애플존이 있는 얼굴이 동안의 조건이라고 합니다. 옛날에는 이상적인 얼굴 황금 비율로 1:1:1 이라 말했지만 이건 한참전에 바꼇죠. 최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인 동안으로 보이는 비율 1: 1: 0.8 동안의 얼굴 비율 연예인중에서는 송혜교, 한예슬, 장나라 동안 비율을 가진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어요. 물론 이 외에도 동안의 얼굴인 연예인들은 정말 하나하나 언급하기 힘들정도로 .. 2017. 6.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