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69

5월말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 랭킹 주목해야하는것 다양한 브랜드, 도메스틱 의류를 한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는 패션 쇼핑사이트 무신사스토어 다양한 아이템을 한번에 볼 수 있어 패션 트렌드를 읽을수도 있는데요. 물론 세일품목이나 중간 왜지 싶은 아이템들이 껴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인기있는것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보는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 상의 여름은 여름이죠. 반팔 아이템들이 상위 랭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애시드 반팔티는 몇주째 보이는데 프린팅이 진짜 이쁜것 같아요 ㅎㅎ 여름에도 아우터는 인기가 꾸준한데요. 낮밤 기온차에 저녁 찬 바람을 막기 위해 가볍게 걸칠수 있는 아우터부터 작년 가을겨울 인기있었던ㄷ 스웨이드자켓도 보이네요. 하의는 역시 여름이니 반바지가 대세겠죠. 그 와중에 보이는건 슬랙스와 연청컬러의 청바지들이 보이네요. 가방도 .. 2017. 5. 31.
마리텔 고양이 쩔셈이 목욕시키기 귀여워 마리텔에 고양이 컨텐츠로 출연한 이홍기 .. 하지만 고양이들의 비협조로 너무나도 슬픈 방송을 하고 결국 4위를 기록했는데요. 그래도 이홍기 방송에서 큰 활약을 한것이 있었으니 바로 쩔셈이 3~4개월된 아기 고양이 쩔셈이는 너무 귀엽고 사람도 좋아하고 그나마 이홍기 마리텔 분량을 살린 고양이에요. 쩔셈이 고양이종은 스코티쉬폴드 인데 진짜 귀엽죠 ㅋㅋ 아기 고양이라 더욱 귀여운거 같아요 ㅎ 친화력도 좋은 개냥이 과라서 더 귀엽고 어쨋든 아기고양이라 아직은 목욕을 시키는것을 자제 한다고 하짐나 그래도 이 시기에 물과 친해질 수 있는 교육을 권장 한다고해요. 어릴때 물과 익숙해지면 성묘가 되어서 편안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쩔셈이가 목욕을 하는데 있어 시도만 해보는걸로 했는데요. 의외로 물을 좋.. 2017. 5. 30.
여자가 곧이곧대로 듣는말 어떤 말들이 있나요? 결혼해서 남편이 하는 아내의 말을 곧이 곧대로 듣는것에 대해 열받는 상황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내의 말에 모범답안을 하길 바래준다고 하는데요. 청소기 어디 있더라 하는 아내의 말에 기대하는 답안은 바로 힘들지 ? 내가 청소기 돌릴께 된장찌개 처음 끓여봤는데 어때? 맛없지 ? 해줬으면 하는 말은 처음이라고? 근데 이렇게 맛있어? 한 그릇 더 줘 ! 오늘 밥 하기 싫은데 배달음식 시켜 먹을까 ? 진짜 나가서 배달음식 먹자는 말이었을까요? 오늘은 내가 밥 해줄까 ? 근데 여자들이 곧이곧대로 듣는 말 결혼하자,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해 너 송혜교 닮았어 그런데 또 곧이곧대로 듣는 말이 있어서 여자가 곧이곧대로 안 듣는 말 뭐가 있을까요? 스팸이야 아는 동생이야 맛있어? 잘 먹는다 ~ 2017. 5. 29.
집에서 쉽게 만들수 있는 홈 캅테일 <모히토,피치크러쉬> 집에서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하게 되면 빠질수 없는 한 가지 바로 술 하지만 언제까지 소주를 마실텐가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홈 칵테일로 홈파티의 흥을 돋궈봅시다. 커피 타듯 쉽게 만들수 있다고 하니 한번 보시고 따라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즐거운 홈파티를 위한 집에서 쉽게 칵테일 만들기 1. 모히토 2. 피치크러쉬 우선 보드카, 진, 럼을 냉동 보관해두고 사용할때 꺼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역시 술은 시원해야 제맛이죠. 술이 혹시나 얼어서 병이 깨질까 걱정이라면 알코올 도수가 30% 이상인 술은 얼지 않아요. 냉동된 술을 넣으면 칵테일 속 얼음이 천천히 해빙되기때문에 더 맛있게 칵테일을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녹은 물때문에 농도가 낮아지는것을 방지 하는것이죠 ㅎㅎ 역시 술은 차가워야 제맛.. 2017. 5. 28.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한국vs대만 3경기 요약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한국 vs 대만 3경기 요약 1,2 경기 모두 짧은시간 압도적인 경기력 차이로 게임을 지고 패패승승승을 기대하는 가운데 3경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슈퍼한국네임드에서는 제피스 정글 카드를 꺼내며 블루 시작으로 정글을 돌기 시작합니다. 2패를 내주고 경기를 시작하는 입장에서 부담이 되었을까요. 카정방어를 안해준 오메가 그리고 레드를 빼앗긴지 모르고 돌아와 당황하는 제피스 이번에도 슈퍼 한국 네임드 한국대표팀은 오메가를 고정픽으로 뽑았으며 FIVE GOD MOUTH 대만대표팀은 여포와 말록을 고정으로 뽑았습니다. 여포와 말록이 활약을 크게 보여준것에 비하면 활약이 전혀 없었던 오메가 3연속픽이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두판의 설움을 3경기에서 보여주려 했을까요... 3렙 싸움에서 크릭시가 .. 2017. 5. 27.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한국vs대만 2경기 요약 펜타스톰 최초 e스포츠 대회 인베테이셔널 한국 vs 대만 프로팀의 매치 1경기는 압도적인 경기로 대만팀의 승리하였는데요. 너무 힘없이 무너지는 모습에 이번 2경기는 더욱 기대하며 경기를 시청하였습니다. 2경기에서는 크릭시를 대만팀에게 주고 대신 피닉을 가져오는 픽으로 이뤄졌습니다. 크릭시를 빼앗긴 슈퍼한국네임드 팀은 지나를 미드 캐릭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고정으로 다시 한번 보이는 오메가와 여포 1경기에 이어 마찬가지로 2경기에서도 적 정글을 한번 찔러주는 슈퍼한국네임드 한국대표팀 하지만 아쉽게도 큰 소득은 없었습니다. 미니맵을 보면 보통 드래곤으로 2명이 가는것과 달리 시작을 다크슬레이어로 2명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작용타이밍이 먼저 돌아오는것을 챙기고 용쪽으로 합류하기 위한 라인구성이라.. 2017.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