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69

카카오톡 라이언이 케이크를 뒤집은 이유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중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이언 인기가 많은 캐릭터다 보니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에서도 라이언이 있는 이모티콘 많이들 사용하는데요 라이언 이모티콘중 케이크를 뒤집는 이모티콘이 있어요. 옆에 서있던 콘은 케이크를 맞기까지 하는 이모티콘 왜 라이언은 3단 케이크를 뒤집어 버렸을까?.. 라이언이 화가 나서? 뭔가 불만이 있어서 ? 보통 그런 의미로 사용되는 이모티콘이지만 사실 여기에는 숨겨진 진실이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모티콘을 살펴보시죠!!! 케이크위에 어디서 많이본 캐릭터의 뒷모습이 보이는데요... 뭐가 생각나시나요!! 카카오프렌즈가 다음의 대표 캐릭터라면 라인프렌즈 네이버의 대표 캐릭터 브라운 입니다. 결국은 카카오프렌즈 인기쟁이 라이언에게 경쟁 라이벌 브라운 캐릭터가 있는 케이크를 주니.. 2017. 3. 31.
저렴한 스노라이드 보호대 3종세트 RE-11 최근엔 새로운 취미활동으로 관심갖게 된 보드 !! 스케이트보드, 크루져보드 , 롱보드 다양한 보드중 처음엔 크루져보드에서, 스케이트보드와 롱보드로 많은 고민 끝에 롱보드를 타기로 마음먹었는데.. 롱보드보다 먼저 구매한것이 있으니 바로 보호대 !!! 많은 브랜드의 보호대 제품이 나와있지만 처음 보드를 탈때 이외엔 잘 착용할것 같지도 않고 크게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처음은 무서우니 저렴한것을 구매하자고 해서 결정한 보호대 더 저렴한 제품도 있지만 이전에 추천받았던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었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함께 저렴하게 구매함 . 스노라이드 보호대 3종세트에는 손목, 팔꿈치, 무릎으로 초보자들이 넘어질떄 제일 먼저 땅에 닿게 되는 일반적인 부분을 보호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그리고 담을수.. 2017. 3. 31.
자전거 헬멧의 중요성 ..픽시 첫 사고를 겪다 날씨가 아직 아침 저녁으로 춥긴 하지만 가까운 거리에 이정도 날씨면 충분히 자전거를 탈수 있다며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 오늘 일이 생겼다..... 그동안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서도 한번도 사고가 나거나 , 심지어 자전거 사고가 나것을 본적도 없었는데 오늘 내가 사고가난것... 다행히 크지 않다면 크지 않은 사고이긴 한데 첫 사고에 생각보다 당황하고 아픔이 오래가는듯 하다 ㅠㅠ 우선 자전거.. 생각보다 다른 곳은 흔적 하나 남지 않았을 정도로 말짱함 ... 넘어지면서 자전거가 내 위로 올라왔고 핸들만 땅에 긁혀 바테입이 찢어진 정도로 자전거는 무사했다.. 다행?????? 문제는.. 넘어지면서 머리가 콘크리트 바닥에 그대로 쿵........... 결과 머리에는 엄청난 혹을 얻고 턱이 아픔 ㅠㅠ 나.. 2017. 3. 30.
알리에서 주문한 아이폰7 이어폰젠더 알리 7주년 세일 이벤트가 이제 막 진행하는 가운데 알리 세일도 하는데 뭐 살만한거 없을까 기웃기웃 하시는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내일 본격 할인이 들어가면 하나 사볼까 하는것들이 있긴한데요.. 지난달 주문한 아이폰7 이어폰젠더가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지난번에 2종류의 이어폰젠더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고 한 타입은 먼저 도착 그리고 오늘 다른 케이블이 도착을 했는데요. 지난번에는 그저 이어폰젠더 였다면 이번에는 충전과 이어폰을 같이 꼽을수 있는 2in1 이어폰젠더를 주문해봤습니다. 3.5mm 잭과 8핀 충전포트가 같이 있는 2in1 케이블은 이어폰잭 포트가 사라진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유저들에게 충전과 동시에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탐나는 악세사리가 아닐까 생각이 되.. 2017. 3. 29.
알리익스프레스 7주년 세일 이벤트 오늘부터 직구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물론 살만한것들이 있을지 .. 그리고 품질에 대한 생각을 조금 해봐야 하지만 자잘한것들에 대해서는 나름 만족할만한것들이 배송되어 온다는점과 저렴한것도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점이 짱짱인 알리익스프레스 오늘 자고 일어나면 이제 7주년 행사가 시작될텐데요. 브랜드 제품부터 다양한 카테고리의 품목들이 나름 세일을 하기 때문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고 싶었던것들이 있었다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겠네요. 근데 늘상 하는 수법인 세일을 앞두고 정상가 가격을 올린다거나 내가 본 품목만 세일을 안한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어 미리 준비하거나 잘 알아보고 비교해서 구매하셔야 속지 않고 주문할 수 있어요. 21일부터 진행되어 28일부터 본격 시작이라 할 수 .. 2017. 3. 28.
집에서 거품목욕 월풀 즐기는 방법 무소유의 아이콘 이상민 그가 마리텔에 출연했어요. 저렴한 금액에 큰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생활 팁들을 대량 방출했는데요. 그나마 쓸모있고 따라해볼만한건 거품목욕 !!! 잘나갔을당시 거품목욕을 즐겨 했다는 이상민 그래서 지금도 거품목욕을 즐긴다. 얼마에 만원에 !! 호텔에 놀러가서나 즐길 수 있는 거품목욕 단돈 만원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거품목욕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ㅋㅋ 간단합니다. 일반 욕조를 월풀로 변신시키는 방법 공개 집에서 거품목욕 월풀 즐기는 방법을 이상민이 직접 소개합니다. 우선 호스 4미터 정도를 준비해줍니다. 호스는 1미터에 약 600원씩 한다고 해요 ㅎㅎ 4미터 짜리 호스를 준비한다고 보면 약 이천사백원 2,400원에 구할 수 있겠네요 ! 그리고 호스를 막아줄 호스마개를 1.. 2017.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