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63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 회원가입 택배보내는 방법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 집 근처 편의점에서 편하게 택배를 언제든 접수시키고 보낼수 있어 많이들 이용하는데요 특히 작은 물건배송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배송할수있어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편의점택배 이용하면서 항상 비회원예약 접수를 이용하다보니 회원로그인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을지 궁금하신분들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막상 귀찮아서 이용하지 않았던 회원로그인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 제가 이용해봤습니다 !! 포스트박스를 이용하기 위해 우선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회원로그인은 전화번호와 비밀번호 4자리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을 하면 사용가능한 마일리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마일리지는 당일에 한해 예약접수 등록시 제공되며 1일 1회.. 2017. 2. 28.
방청객이 만들어가는 코너 리얼극장선택 한주를 마무리하며 꼭 보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그중에서도 오지라퍼는 다른 코너를 못봐도 이건 꼭 보는편인데요 ㅋㅋ 이번주엔 남자와 여자가 귀 얇아질때 베스트3위를 뽑아보았어요. 남자가 귀 얇아질때 3. 주식할때 2. 차 살때 1. 남자한테 좋다고 할 때 였는데요 ㅋㅋ 어느 방청객이 차 살때 남자친구 이야기라고 바로 맞췄는데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남자한테 좋다고 할때 남자한테 좋다고 하면 일단 묻지도 않고 먹게 된다며 ㅋㅋ 그럼 여자가 귀 얇아 질때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3위 성형할때 2위 쇼핑 할때 1위 남자한테 좋다고 할 때 였는데요 남자한테 좋다고 하면 내 남자에게 먹이려고 한다고 ㅋㅋ 공감하시나요 ㅋㅋ? 매주 오지라퍼 에서 뽑아주는 순위를 정리하고 있지만 오늘은 다른 코너 소개를 해볼게요 ㅋㅋ .. 2017. 2. 28.
우주소녀 댄싱머신 투톱 성소 x 선의 개인기 우주소녀 웆 에는 댄싱머신 멤버들이 있는데 우주소녀 댄싱 머신 투톱 바비인형 성소 와 사자왕 선의 인데요 ㅎㅎ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로 선정된 우주소녀로 진행된 코너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어요 !!! 우주소녀 춤잘추는 멤버 성소와 선의가 꾸미는 무대 완전 기대되는데요. 이미 멤버들도 인정한 춤꾼들의 댄스 무대 멤버들의 검증이 완료된 만큼 어떤 무대가보여질지 기대 되는 가운데 비욘세의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ㅋㅋ 비욘세에게 도전하는 우주급 섹시파워 소녀들 성소 x 선의 성소와 선의는 둘다 중국 멤버로써 중국인치고 한국말도 잘하고 무엇보다도 무용을 전공을 배운 멤버들이란것 !!! 이미 성소는 아육대에서 체조를 하는모습도 마리텔에서도 여러번 방송을 통해 춤 잘추고 유연한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ㅎㅎ 뮤직 스타트 .. 2017. 2. 27.
마리텔에서 추천하는 추천여행지 4곳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에 여행작가 태원준이 게스트로 초대되었는데요 태원준 여행작가가 추천하는 베스트여행지4곳 어딘지 알아볼까요? 여행작가 태원준은 엄마, 내친김에 남미까지 /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 엄마, 일단 가고 봅시다 여행관련 책을 쓴 여행작가인데요.. 세계여행을 하며 뽑은 추천여행지를 공유했어요. 우선 첫번째는 남미 에콰도르의 갈라파고스 제도를 추천하였는데요. 살아있는 자연사 박물관이라 불리는 19개 섬으로 찰스 다원의 진화론에 영향을 준 섬으로 유명한곳입니다. 천지 사방에 널려 있는 야생동물들을 자유롭게 볼 수 있는 곳인데 특징이 이곳의 동물들이 사람들을 무서워 하지 않는다는 것 이에요. 이유는 이곳에서 동물들을 만지는것이 불법으로 되어 있어 추방 또는 구속이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 2017. 2. 26.
장난기많은 전소미 아빠 매튜 예능감 제대로 마리텔에 출연한 전소미 아빠 매튜 근데 한글패치까지 제대로 되서 완전 빵빵 터지는데 진짜 순수한 어린아이 같더라구요 ㅋㅋ " 안녕하세요 소미 아빠에요 " ㅋㅋ 전소미 아빠 매튜 등장에 채팅방은 난리가 나고 다들 장인어른이라고 부르기 까지 하며 환영인사를 보냈는데요. 매튜는 바쁜 아침을 보내고 마리텔 방송을 출연한다며 마리텔방송이 일요일 오후에 진행되었거든요 ㅎㅎ 출연하며 입은 옷은 실제 잠옷이고 바지에는 양치하다 흘린 치약자국이 있다며 ㅋㅋㅋ 확인까지 ㅋㅋ 상의는 소미 옷인데 입고 나왔다는 매튜 ㅋㅋ 근데 전소미 옷이 매튜에게 맞아 ㅋㅋ 암튼 전소미의 버킷리스트 클라이밍을 매튜도 함께 배워보기로 했는데요. 클라이밍에 있어 벽에 덕지덕지? 붙어있는것들을 홀드라고 부른다고 김자인이 설명하고 있는 가운데 전소.. 2017. 2. 26.
마리텔 전소미 버킷리스트와 클라이밍 도전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각종 예능과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소미 출연하는 예능마다 솔직하고 쿨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마리텔에 출연한 전소미는 솜솜한 버킷리스트 라는 방송국으로 마리텔에서 귀엽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소미의 솜솜한 버킷리스트 프로듀스101 1등으로 아이오아이에 합류하여 아이오아이 센터를 맡았던 전소미 그만큼이나 많은 인기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방송이 시작하자마자 빠른 입장으로 금새 풀방 .. !! 이제 중학교를 졸업한 소미는 애교도 많고 솔직해보였는데요. 소미야 사랑해 라는 멘트에 리액션도 ㅎㅎ 소미는 실제 자신이 어렸을때 작성한 버킷리스트를 가지고 방송에 출연하였어요 !! 무려 초등학교 6학년때 버킷리스트를 정리했다는 전소미 적은 버킷리스트에는.. 2017.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