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남자가 간섭 받기 싫을때 코빅선정 TOP3

by XaXo 2017. 1. 22.
반응형

일요일 주말 저녁은 항상 코미디빅리그 코빅을 보며 하루를 정리하는데요


그 중 재밌게 보는 코너는 바로 오지라퍼 ㅎㅎㅎ


오늘은 좀 내용이 짧았지만 그래도 그 남자 여자 순위 메기는것도 재밌고


인스타그램으로 게스트 확인해서 놀리는것도 너무 재밌음 ㅎㅎ



오늘은 남자가 간섭 받기 싫을 때 를 정리했는데


어떨때 간섭받기 싫으신가요?


전... 중요한 게임을 하고 있을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찮아 쉬고 싶을때...???


아니면... 뭐가 있지 사실 간섭이 애정표현이라 생각해서 


간섭이 관심의 표현이라면 무조건 OK


잔소리의 변형이라면 좀 ㅠㅠ그럴꺼 같아요.



오지라퍼에서 선정한 남자가 간섭 받기 싫을 때


1위 항상


2위 핸드폰 할 때


3위 누구야? 라고 물어볼 때 



 ...예능은 예능일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