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카톡 30일 무료 이모티콘 밍밍이 받기

by XaXo 2017. 1. 17.
반응형

카카오톡치즈 프로필콘 설정하고 받을 수 있는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


밍밍이 허접한 퀄리티가 매력있는 이모티콘으로 


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무료로 받아 쓸 수있는 기회 


간단한 설정으로 재밌는 프로필콘 적용하고 받아보세요.





카카오톡 치즈 를 플러스 친구로 맺어두면 가끔 이런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좋은데요.


이번 신상 이모티콘인 밍밍이 이모티콘을 프로필콘 적용하고 무료로 30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카카오톡 치즈로 이동하셔서 프로필콘 밍밍이를 설정하면 


바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선물되어 오기 떄문에


별다른 노력은 없어도 된다는점




새로생긴 레벨업 프로필콘은 설정후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레벨업을 하며 자란다고 하는데 신기하네요 ㅋㅋ


그래서 설정하고 3렙까지 키워보려고 우선 냅뒀어요.




오늘받았기에 오늘부터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밍밍이 30일권 ㅋㅋ


허접한 그림체가 더 매력있네요.



이 외에도


쉽고 간단하게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추천


도움이 되시면 추천인 등록도 부탁드려요 ㅎㅎ 서로에게 포인트가 쌓이거든요


 2016/12/05 - 애디콘 추천인 xaxocon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