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귀여운표정 움짤

by XaXo 2016. 8. 29.
반응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김유정


매화마다 어찌나 귀여운 표정이 많이 나오는지 너무 귀엽네요.




김유정은 내시 시험을 엉망으로 보고 궁에서 나갈 방법으로 


시험을 찍고 있는데 ㅋㅋ 여기서 표정 진짜 넘 귀여움



연필 굴리기 어렸을때 시험보면


해본 분들 계실꺼에요 ㅋㅋㅋ 없나요??!



또르르르르....


ㅋㅋ 아니 근데 뭔가 확신에 찬 표정으로 3!!



술취한 김유정 ㅋㅋ 


술취한건데 너무 행복해보임 .. ㅋㅋ




슬금슬금 도망가는 김유정 ㅋㅋㅋ


박보검하고 키차이가 꽤 나네요... ㅋㅋ


김유정은 99년생으로 김새론, 김소현과 함께 기대되는 아역배우 3인방이었는데요


셋다 정말 너무 이쁘고 멋지게 잘 자란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