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플레디스걸즈 김민경 애교와 춤실력

by XaXo 2016. 8. 19.
반응형

 데뷔를 하긴 했는데 아직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지 않는 걸그룹


플레디스걸즈...


현재 아이오아이로 활동중인 임나영과 주결경의 부재로 인하여 플레디스걸즈 콘서트로만 활동을 하는듯한데 


어서 활동해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플레디스걸즈 멤버 10인중 


김메텔, 민큐버스 갓민경, 양주갑 등등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민경


2016/03/02 - 플레디스 걸즈 7인 매력포인트




 

프로듀스101 에도 출연하였으나 당시 흑역사 때문에 


거의 통편집당해 1화부터 6화까지 비중을 모두 합쳐도 35초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민아 하고 싶어? / 언니 등의 임팩트 있는 명대사를 남기기도 하였는데..


김민경에게는 쌘모습만 있는게 아니라 이런 귀염귀염한 모습도 있다는것




플레디스걸즈 콘서트에서 김민경의 애교 !!!


이짜나 내가 할말이 이써

이짜나 내가 너를 좋아해

요만큼 요만큼 요만큼 요만큼

내가 너를 좋아해 ♥

 



플레디스걸즈 콘서트에서 야자타임때


시연이가 민경이보고 안보인다고 비키라는 말에


쭈구리 되는 모습.. ㅋㅋ



키도 크고 우월한 스펙이라 


시원시원하게 춤추는 모습이 넘나 이쁘네요.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어도 


느낄수 있는 김민경의 요염요염

 


중학교때 김민경 졸업사진 을 보니 원래 이뻣다는것도 알 수 있고


올해 고등학교 졸업때도 김민경 미모는 이미 누구나 알고 있죠...!!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뿐만 아니라 


이제 방송 예능, 음악무대 등 많은곳에서 보고 싶은 플레디스걸즈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민경 등 보고 싶은 멤버가 많아서


응원하게 되는 그룹이에요 !!!

(그 와중에 은우 비글미는 짧은 움짤에서도 느껴지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