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가산디지털 코미오 야끼니꾸 라멘도 같이 먹을 수 있는곳

by XaXo 2023. 11. 11.
반응형

주말 저녁임에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고 있었던 가산디지털단지 근처에 있는 야끼니꾸 코미오 입니다.

새로 생긴곳이라 그런가 깔끔한 분위기이고 이 시간에 연곳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도 웨이팅이 너무 많지는 않아서 금방 들어올 수 있었어요.

 

원래는 테이블이나 바나 상관없이 앉아서 먹으려고 했는데 나오는 사람이 바가 더 좋은것 같다는 이야기를 듣고나서 조금 더 기다려서 바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주문은 ... 소고기세트인 니꾸세트로 했어요.

단품주문이나 세트주문이나 크게 다른게 없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좋아하는 부위가 있다면 단품도 좋을듯해요.

반찬 오이가 술마실때 또 생각보다 좋음 

빙수같이 생긴건 마늘밥입니다..

비벼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소주도 판다는게 좋았음. ㅎㅎ 

코미오 니꾸세트 구성은 이것저것 고기가 다양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앞에서부터 구워먹기 시작해서 양념을 마지막에 드시면 좋아요. 양념 구울때는 판을 한번 갈아줍니다.

고기 맛있게 잘 구워서 먹으면 넘 좋구요 ㅎㅎ

니꾸세트 다 먹고 나서 특양 추가 했는데 특양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줍니다.. 

그래서 더 편하고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ㅎㅎ

 

특양은 쫄깃쫄깃하니 또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야끼니꾸 맛있게 먹고 나와서 이날은 2차를 가려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 패스 ㅎㅎ 

여기는 나중에 또 와도 좋을거 같아요 모기가 조금 날라다니는게 거슬렸지만 야끼니꾸는 맛있거든요

 

라멘도 판매하고 있고 혼밥하러 오시는분들도 꽤 있었어요 

저녁시간에 혼밥하러 오는분들도 있더라구요

문앞에 담배피는곳이 있음... 이건좀 별로 

문 바로 앞에 자리 앉은 사람들은 담배 냄새가 들어올수도 있을거 같아 ㅠㅠ

반응형